훌륭한 목공 프로젝트 계획을 찾는 쉬운 방법 중 하나는 가상으로 보일 것이다.

비즈니스 - 목공

훌륭한 목공 프로젝트 계획을 쉽게 찾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가상으로 보일 것이다. 당신은 현금 쿨 플랜을 찾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시간을 얼마나 쉽게 찾을 것인가에 놀란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수백, 1000개의 목공 플랜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을 받게 될 것이다 원목침대프레임 . 이러한 전문가들 대부분은 배우기에 매우 간단하다.더 자세한 계획을 찾는 사람들은 그들의 질 좋은 책들에 의존하기 쉽다. 책은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책들보다 좋은 품질의 목공 패턴을 제공한다.

또한, 책은 당신에게 목공 잡지를 구독할 수도 있다.

프로젝트에 대한 궁극적인 선택을 하는 것은 중요하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몇 시간을 할애하게 된다. 따라서 목공예는 단순하지만 프로젝트에서 많은 옵션이 있을 수 있으므로, 그것을 반드시 감정에 담아두어야 한다.

아마추어로서 당신의 전체 목표는 M을 하는 것이다.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목공 기술 수준에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 초보자 한 사람이 이것을 수행하도록 계획한다.

궁극적으로 창작물을 완성하도록 강요하지 말라 우드워킹은 한 순간에 조금 할 수 있는 일이다. 언젠가는 20분 정도의 시간이 주어질 것이다. 당신의 프로젝트를 조금 처리함으로써 20분 정도 사람들을 위해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그렇다면 와서 또한 그것을 위해 더 많은 하루를 더 일하라.프로젝트에서 가장 건전한 부분 중 하나는 다리와 관절일 것이다. 이 부분들은 중요할 뿐만 아니라 어렵기도 하다. 만약 당신이 숙련된 목공이라면, 다리를 테이퍼링하는 데 필요한 디자인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초보자는 쉽게 디자인에 관련된 이것을 보고하는 탁상 목공 계획과 연관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단계별 방법의 이해 초보자라면 초보자라면 초보자 목공법을 사용할 수 있도록 광고와 마케팅이 비록 초보자라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함께 작업할 수 있도록 도표를 첨부하여 최상의 설명을 제공할 것이다. 다리와 관절은 완성된 테이블이 단단하게 서 있을 수 있는지 없는지를 판단할 것이기 때문에 주의 깊게 해야 한다.

로클러 끌은 당신을 위한 좋은 선택을 포함할 수 있다.

원하는 것은 독특한 유형의 접착 모험을 할 수 있는 클램프를 가져야 할 것이다. 사실 가치에 의해 꽤 합리적일 것이다. 하드웨어 상점에서 발견된다 측정은 목공작업의 일부일 필요가 있다.

프레이밍 스퀘어라고도 불리는 정사각형이 될 수 있고 상당히 효과적일 수 있다.

가구를 준비하기 위해 나무를 보다여기에 언급된 드릴링 도구는 기본 파워 드릴이나 소형 핸드 드릴의 경우 25달러 또는 30달러부터 50달러 이상의 견고한 브레이스 또는 중용 파워 펀치까지 다양한 가격. 사용할 수 있지만, 베어링이 양호하고 척이 미끄러지지 않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드릴을 사용하여 부품에 구멍을 만들어야 한다.

of 목재 예를 들어 새집을 위한 개구부가 있는 구멍으로 구멍을 끝까지 뚫기를 원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월을 삽입할 때, 누구나 그것을 구입하여 목재에 있는 파트를 멈추기를 원할 수 있다.

이 구멍의 크기와 모양은 비트 선호도로 결정된다. 수공구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가장 확립하고 싶은 것은 당신의 전문 지식의 높이. 초보자나 목공 일을 오랫동안 한 사람? 건축하는 걸 즐기면서? 작은 프로젝트나 더 큰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 장난감, 시계 같은 것을 만드는 것을 더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아기 가구를 만드는 것에 더 매력을 느끼십니까? 일단 당신이 어떤 사람이 무엇을 지을지 결정하면,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작품을 결코 마케팅하지 않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목공 지그는 큰 가치를 지녔고 정비소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지그는 절단이나 구멍 뚫기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작업공구나 공작물의 지속적인 재설정이 필요 없도록 연속적인 절삭작업을 실시하여 손과 손가락이 안전하거나 안전거리만 확보하도록 안전상의 문제점이 있음 블레이드 또는 드릴링 작업에서 멀리 떨어져 있음누군가 당신의 목재를 자르고 모양을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조립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이러한 목적으로 만든 도구들이 있고, 목록에는 스크류드라이버, 망치, 드릴과 같은 가장 친숙한 가정용 도구들이 포함되어 있다.

네가 어떤 것을 시작하려고 마음먹은 것이 있니? 어떤 제안은: 새집, 커피 테이블, 어린이 의자 또는 테이블, 도그하우스, 또는 아마도 보석 주머니. 이 모든 제안들은 건설하기에 좋고 초보자들로 하여금 어떤 결정을 내리든, 그것을 당신의 경험 수준과 동등하게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이상적이다.간접비용이 무엇인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당신의 머리가 어떻게 끝나는지 생각해 보라. 사람이 당신의 집 목공업을 할 시설 주변의 임대료나 저당을 지불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