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비밀

미분류

역사적으로 가장 뛰어난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를 연출하는 놀랍도록 사실적인 사운드, 조명 및 그래픽을 통해 진정으로 몰입감 있는 경험을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 온라인홀덤 다. 비즈니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게임에서 완전히 다른 소품(볼, 로프, 후프 등)과 다양한 종류의 활동을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목적은 조직 효율성의 일부 측면과 연결하고 비즈니스 개선에 대한 논의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많은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초점을 맞춘다. 이들 중 일부는 노트북 시뮬레이션인 반면 다른 것들은 놀이와 브리핑을 위한 단순한 디자인이다. 추측 스포츠는 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정보를 핵심으로 하며, 그 목적은 텍스트 내용이나 구어체로 실제로 정보를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지식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검색 조건을 조정해 보십시오. 레크레이션 제목, 게시자, 개발자 및 태그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역사적인 과거의 가장 상징적인 차량 몇 대의 운전대를 잡고 Polyphony Digitals의 호평을 받는 운전 시뮬레이터 컬렉션에서 전 세계의 유명한 트랙에서 여러분의 능력을 살펴보십시오. 그들은 세 개의 주사위를 굴린 다음, 기본적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 이것들을 보드 위에 올려놓은 새로운 모델 수량으로 섞습니다. 존 내쉬는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게이머들 사이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 안정적인 해결책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다.한편, 어린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매우 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캔디 랜드와 유사한 비디오 게임과 슈트와 사다리는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다. Greg Costikyan의 그것과 유사한 몇몇 정의에 따르면, 그것들은 결승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어떤 선택도 없기 때문에 게임이 아닌 것처럼 보인다. 많은 스포츠들은 특별한 장비와 전용 경기장을 필요로 하며, 이는 선수들의 그룹보다 훨씬 더 큰 그룹의 참여로 이어진다. 시 또는 시는 스포츠 리그의 그룹을 위해 그러한 자원을 따로 마련할 수 있다.

기술 게임은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캐치, 골잡이, 말뚝에 해당하는 신체적 재능의 비디오 게임과 체커와 체스에 해당하는 심리적 재능의 비디오 게임을 포함한다.

전략 게임은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를 구현하며, 종종 그것들을 플레이하기 위해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다. 도박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은 물론 뱀과 사다리, 가위, 바위, 보 등이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은 두 개 또는 세 개의 구성 요소를 모두 포함합니다.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는 당신을 마지막 레크리에이션에 등장한 지역에서 새로운 지역에 적절하게 도달할 수 없는 바나하임, 스바르탈하임, 아스가르드로 데려갈 것이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컬렉션의 이 다음 편은 다른 어떤 전쟁의 신 레크리에이션보다 더 많고, 아름답고, 신비로운 영역의 수를 여러분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체스와 바둑에 해당하는 일부 비디오 게임들은 완전히 결정론적이며, 오로지 그나 그녀의 흥미를 위해 기술 요소에 의존한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종종 좋은 데이터를 가진 것으로 묘사되는데, 알려지지 않은 것은 1s 상대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지, 스포츠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어떤 상황의 결과가 아니다.이 부분을 게임 규칙이라는 제목의 다른 기사로 나누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오락물은 그것이 상호작용적이든 아니든 놀이이다. 영화와 책은 상호작용하지 않는 여가의 예로 인용된다. 커뮤니티에 참여하지 않고 홍보를 하고 싶다면, 광고를 구매하세요. 이 하위 레딧에서 보는 고품질 대화 게시물의 예를 보려면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오리진은 EA 비디오 게임을 검색하고 구매하기에 최적의 장소에 있도록 문을 닫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