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위한 내부자의 비밀이 밝혀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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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ie 게임은 소규모 그룹이 직접 작가를 통제하는 야외에서 만들어지는데, 그들의 게임은 더 큰 AAA 게임 스튜디오의 게임보다 범위가 작으며, 종종 게임플레이와 아트 타입에서 실험적이다. 인디 레크리에이션 성장은 새로운 셀 게이밍 마커와 함께 디지털 배포의 더 큰 가용성, 그리고 이러한 플랫폼을 위해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저렴한 개선 도구에 의해 지원된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전국적이고 전 세계적인 콘텐츠 소재 순위 필수품의 주제가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콘텐츠 자료 검토는 폭력의 종류와 그래픽 표현 방식, 성적 내용을 각각 기반으로 하지만 약물과 알코올 사용,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놀이와 같은 다른 주제도 인식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최소 연령에 기반한 기본 식별자는 플레이어와 포지가 주의해야 하는 특정 콘텐츠를 식별하기 위해 추가 설명자와 함께 실질적으로 모든 시스템에서 사용된다. 대부분의 다른 유형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게임도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추가적으로 정신과 신체에 유용하다고 여겨진다. 연구자들은 이러한 향상된 기술은 액션 비디오 게임을 통해 습득할 수 있으며, 완전히 다른 위치 간에 고려 사항을 전환하는 도전을 포함하지만 단일 개체에 집중해야 하는 게임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2018년 체계적인 평가는 비디오 게임 코칭이 성인, 특히 젊은 성인의 인지 및 감정 능력에 낙관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를 발견했다. 2019년 체계적인 리뷰는 비디오 게임이 뇌에 미치는 유용한 결과가 비디오 게임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비디오 게임이 정신에 도움이 된다는 주장에 대한 도움을 추가했다.우리의 주제는 신념 게임에 참여했고 유럽 가치 조사에 보고된 태도 질문을 기반으로 신뢰와 신뢰성에 대한 설문지에 채워졌다. 마법이 실제로 존재한다고 상상해보세요. 그리고 유인원들은 지팡이를 휘두르고, 주문을 만들고, 서로를 산산조각 내려고 전진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유인원들이 모두 사라진다면, 화가 나서 가슴을 두근거리지 마세요; 덩굴을 잡고 행동에 옮기세요! PC나 모바일의 브라우저에서 이 게임들을 즉시 재생하려면 재생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아무 것도 얻거나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NAT의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은 각 비즈니스의 거대한 팀과 조직에 우수한 실시간 3D 작업을 구성할 수 있는 모든 작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통 구성요소는 참가자가 건강과 탄약을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단의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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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구현된 새로운 동적 메커니즘을 구성한다 […] 더 읽어라.디지털 카메라와 모션 감지는 스포츠에 입력되는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으며, 이는 경우에 따라 제어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디지털 현실에 해당하는 다른 방법으로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는 데 사용된다. 컴퓨터 게임은 기본적으로 PC 프로세서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설명자로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PC 스포츠라는 용어는 콘솔 게임이나 모바일 게임과 구별되는 방법으로 개인용 컴퓨터나 다른 종류의 유연한 하드웨어 기술에서 완전히 플레이되는 게임을 더 구체적으로 지칭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텔레비전 스포츠나 텔레게임과 유사한 다른 문구들은 특히 텔레비전에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오디세이와 같은 콘솔 배그핵 이 도시바와 샤프와 같은 거대한 TV 제조업체에 의해 전국적으로 만들어진 후 처음으로 수입된 일본에서,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TV 게임, 또는 TV 기무 또는 테레비 기무로 알려져 있다.

전자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게임과 논의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지만, 이것은 또한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핸드헬드 전자 비디오 게임과 같은 장치를 포함한다.

그리고 TV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는 21세기까지 일반적으로 사용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