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자료를 탐색하고 세계에서 가장 큰 교육자 커뮤니티의 일원이 됩니다. 서바이벌 호러에 젖어 있고 액션으로 가득한 이 스릴 넘치는 컬렉션은 처음부터 플레이스테이션의 고정관념이었고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다.
알로이의 여행을 따라 추방자, 추구자, 구원자, 거대하고 치명적인 기계가 있는 야만적인 세계에서 지구는 더 이상 우리의 것이 아니다.게임플레이는 일반적으로 저작권이 없기 때문에,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의 게임플레이 아이디어는 때때로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복제되고 기반이 된다. 게임플레이의 이러한 용도 변경은 다른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하여 무역이 성장해 온 방식의 근본적인 절반이자 유익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둠과 그랜드 테프트 오토 III는 새로운 스포츠 장르인 1인칭 슈팅 게임과 그랜드 테프트 오토 클론 게임을 출시한 지 몇 년 만에 출시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그리고 사업 초기에 개발자들은 약간의 변화 없이 성공적인 게임과 게임 하드웨어의 온라인 게임 클론을 의도적으로 만들었으며, 이는 1978년 경에 범람 검증사이트 한 아케이드와 전용 가정용 콘솔 시장으로 이어졌다. 복제는 또한 중국 내와 마찬가지로 강력한 정신적 재산 보호 법적 지침을 가지고 있지 않은 국가들의 주요 문제이다.게임 제작자들은 매일 우리 플랫폼에서 즐거운 뉴 게임을 출시한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서브웨이 서퍼, 랍비-야생 경주,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을 포함한다.
우리는 또한 모토 X3M, Venge.io, 총알-포스-멀티 플레이어, 2048,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배드 아이스크림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포키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본질적으로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장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인디 게임들은 소규모 팀들이 직접 작가의 통제를 받지 않고 만들어지는데, 그들의 비디오 게임들은 더 큰 AAA 게임 스튜디오들의 게임들보다 범위가 작다. 인디 레크리에이션 개선은 새로운 셀 게이밍 마커와 함께 디지털 배포의 더 큰 가용성, 그리고 이러한 플랫폼을 위한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저렴한 개발 도구에 의해 도움을 받는다. 2021년까지 온라인 게임에 대한 무역 정의가 없는 것은 애플 iOS 앱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비디오 게임을 취급한 에픽게임즈 대 애플의 사례를 통해 문제가 되었다. 로저스는 여전히 온라인 게임이 극도로 다양하고 다양해 보인다고 결론지었다. 2000년대 중반 이후 비디오 게임이 예술작품의 예술적 의도를 방해하고 산업적인 매력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이 예술작품의 자격이 있는지에 대한 논쟁이 있었다. 이 문제에 대한 중요한 논쟁은 영화 평론가 로저 에버트가 비디오 게임은 결코 예술이 될 수 없다는 에세이를 인쇄한 후에 일어났고, 이 에세이는 그와 다른 비평가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업계에 도전했다.대부분의 콘텐츠 자료 평가는 폭력의 종류와 그래픽 표현 방식, 성적 콘텐츠 자료 모두에서 폭력의 정도를 전제로 하지만, 약물과 알코올 사용,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놀이와 유사한 다른 주제들도 인식될 수 있다.
최소 연령에 기초한 주요 식별자는 실질적으로 모든 기술에서 사용되며, 게이머와 노인이 주의해야 할 특정 콘텐츠를 결정하기 위해 추가 설명자와 함께 사용된다. 비디오 게임은 대부분의 다른 유형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시각적인 부분이나 내러티브 부분을 사용하는 영화나 텔레비전과 구별하여,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에 따라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터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외계에서 일어나든 상관없이 계속해서 슈터 게임이다.비디오 게임이 멀티플레이어와 온라인 기능으로 더 사회적인 것으로 드러남에 따라, 열렬한 게이머들은 증가하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들을 발견한다.
디지털 스포츠로 알려진 새로운 트렌드가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각각 경쟁자들만큼 적절하게 여가가 될 수 있다.
2010년대에는 비디오 게임과 온라인 게임의 경향과 주제에 대한 토론이 소셜 미디어, 정치, 텔레비전, 영화, 음악에서 볼 수 있었다. 2020-2021년 코로나19 범유행은 소셜 거리두기의 한 방법으로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가족들과 즐거움을 얻는 오락으로서 비디오 게임에 대한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했다.비디오 게임이 보호 예술의 종류로 인정되는 판례법에도 불구하고, 비디오 게임 산업은 특히 젊은 사람들을 위한 비디오 게임에 대한 과도한 폭력을 피하기 위해 그들의 제품을 유지해야 한다는 압력이 있었다. 비디오 게임 모드는 얼마나 많은 게이머들이 같은 종류의 게임을 사용할 수 있는지를 설명한다.
이것은 주로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구별된다. 후자의 범주 내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다양한 w로 수행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