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거기 밖으로 스타일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톤이 있으며, 그들은 각각 그들이 무엇을하고 그들이 누구를 제공하는지에 독특합니다. 청중이 어디에 있고 특정 플랫폼을 사용하는 방식을 배우고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사업에 편리할 때 게시하는 것은 고객들에게 항상 편리한 것은 아니다. 참여를 위해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을 활용하는 것은 분석에서 수집할 수 있는 정보입니다.
모델 의식을 구축하려면 일관된 패션을 만들고, 충성스러운 커뮤니티를 만들고, 다 채널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고객이 빠른 비디오를 만들고 공유하는 비교적 새로운 히트 플랫폼인 TikTok은 적절하게 사용된다면 기업에게 대단히 효과적인 가능성이 될 수 있습니다. TikTok은 주로 악명 높은 분별력있는 Z 세대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플랫폼에서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적절한 음색을 내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YouTube의 많은 회사들은 창의적이고, 눈에 보이거나, 교육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
마케팅, 총 판매 및 고객 서비스는 잠재 고객을 유지하는 핵심 동인으로 omnichan 퍼포먼스 마케팅 nel 고객 지원과 함께 서로의 과정에서 상승하고 있지만 새로운 것을 축적하는 것 외에도 (입소문). 모든 사회 공동체는 문제를 해결하는 기이한 방법과 방법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그곳에서 중요하지만, 당신은 트윗당 여러 개 또는 두 개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Instagram은 해시 태그를 훨씬 더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며 Instagram 제출시 30 개의 해시 태그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이 너무 많은 게시물에서 같은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소셜 미디어에서 실제적이고 강력한 팔로어를 구축하려면 자신이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를 곰곰이 생각하는 실수를 저지르지만, 그것은 단지 방정식의 일부일 뿐이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그들에게 가치가 있는 관심을 끄는 관련 자료를 제공해야 한다.
각 비즈니스가 광고 계획에 대해 매우 창의적일 필요는 없지만 게시물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믹스의 모든 부분을 목표 시장과 이전 두 단계 내에서 설정한 목표의 양으로 다시 연결하십시오. 무엇을 측정해야하는지 아는 것은 특정 사고의 성공을 고려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략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YouTube는 가장 인기있는 비디오 소셜 채널이며, 마케터의 88 %가 Facebook에서 채택하여 76 %를 차지합니다. 스마트폰 카메라와 비디오 편집 앱샤의 도입으로 레코드를 치기가 수월해졌다. Biteable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60 %는 비디오를 광고 도구로 사용하고 비디오를 사용하는 기업가의 94 %는 향후 몇 년 내에 계속 사용할 계획입니다.
가장 좋은 기능은 비슷한 시간에 다른 지역의 사람들과 비디오를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당신은 무료 버전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의 브랜딩을 추가 하 고 거기에 당신에 게 여분의 옵션을가지고 개선. 만약 당신이 고려하고 있었다면, 당신은 라이브 비디오가 지금 소셜 미디어의 모든 열풍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시청자가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 (즉, 비디오)에 추가로 집중하십시오.
일상적인 소셜 미디어 관리 | 특정 사람이 게시물을 처리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예산 없이, 기업들은 스스로 물타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당신은 단지 몇 가지 피드백을 받는다. 그것은 분리된 시청자들의 핵심 신호다. 그것은 선택, 자산 및 의견의 과잉에 대한 많은 처벌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동영상 수익은 유료 다운로드, 광고 및 구독으로 구성됩니다. 2013 년 현재 전세계 휴대 전화 인터넷 사용자 보급률은 73 %입니다. 2017 년에는 인터넷 고객의 90 % 이상이 전화를 통해 온라인 콘텐츠를 입력 할 것이라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