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소비자들에게 즉시 말하는 것보다 당신의 소비자들의 아이디어와 요구를 아는 더 나은 방법은 무엇인가? 프로필에서 연습을 모니터링하면 다른 경우에 소셜 미디어가 없는 경우 고려하지 않을 수도 있는 고객의 추구 사항과 의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보완 연구 소프트웨어로 사용하면 업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데이터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큰 지지자를 얻으면, 당신은 쇼핑객들의 인구 통계를 조사하기 위해 추가적인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또 다른 통찰력 있는 측면은 컨텐츠 신디케이션 목록을 자료에 따라 세분화하고 어떤 종류의 컨텐츠 자료가 가장 인상적인지를 식별할 수 있는 유연성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게시물을 기반으로 전환을 측정하여 소득 창출을 위한 올바른 조합을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이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당신을 얼마나 잘 인식하고 그들의 상호작용 의지를 보여준다. 페이스북과 유튜브는 부분적으로 높은 수익을 올리는 사용자 기반 때문에 각각 광고의 주요 장소이다. 2022 새싹사회지표™에 따르면 조직의 약 60%가 매일 소셜정보를 이용하고 있다.
챗봇을 활용하면 금융, 헬스케어, 교육, 여행, 부동산 업계가 가장 큰 혜택을 받는다. 실제로 총매출보다는 구매자 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고객의 도움이나 다양한 종류의 컨설팅이 필요한 모든 사업에 활용이 유용하다. 챗봇은 기업이 고객 지원 비용을 30%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자료, 특히 홍보, 오락 및 정보를 포함합니다.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따라 고객이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방식이 결정됩니다.소셜 미디어 광고는 이러한 모든 접점을 개선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어떻게 인지하기 위해, 여행과 습관을 위한 연결된 쇼핑이 어떻게 변했는지 살펴보자. 이러한 조정의 대부분은 엄격하게 비즈니스 관계와 다른 관계에도 적용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하나에 동의할 때쯤이면, 우리는 더 이상 소셜 미디어에 대해 논의하지 않을 것이다.링크드인의 가장 큰 힘은 전문가들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로서의 위치이다. 당신의 목표 고객이 선택된 전문가에 의해 인정받거나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원하는 기업이 있다면, 당신의 존재감을 바로 여기서 구축하는 것이 가치가 있을 수 있다.
핀터레스트는 정확히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는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믹스, 특히 전자상거래 브랜드에서 발견된다. 그것은 고객들이 다른 소셜 플랫폼을 방문할 때보다 실제로 무언가를 구매하려는 의도로 핀터레스트에 온 결과이다. 페이스북과 같은 회사들을 위해 구축된 소셜 채널은 거의 없다.그 핵심은 인스타그램이 눈에 보이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네트워크다. 오프라인 기업, 전자상거래 아울렛 및 인플루언서 모두를 위한 주요 허브인 이 플랫폼은 브랜드가 창의성을 갖도록 장려한다.
놀라운 사진부터 지능적인 캡션까지, 여러분이 판매하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찾는 것이 전부입니다. 위와 같은 인구 통계는 목표 시장이 어디에 있는지 이해하는 데 유용하지만, 소규모 기업이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결정할 수 오피 있도록 각 사회 공동체의 뉘앙스를 아는 것이 추가로 중요합니다. 획득 미디어()는 유료 홍보(예: 제품 평가 및 제안에서부터 공유, 리포스팅, 멘션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제작한 콘텐츠 자료)를 제외한 모든 방법에서 브랜드 홍보를 위한 광고 용어이다. LOCALiQ에서는 디지털 마케팅이 복잡할 필요가 없으며 큰 목표가 대기업에만 있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인스타그램은 릴을 추가로 제공하는데, 이는 당신이 참여를 연장하고 추가적인 청중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짜릿한 기능이다. 당신은 또한 GIF와 필터가 있는 인스타그램 이야기를 사용하여 당신의 청중을 매료시킬 수 있다.
단순히 인스타그램에서 시작하는 것이라면, 뷰어를 구축하기 위해 올바른 해시태그가 있는 이미지의 사용을 인지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사진과 영화로 부서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