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훈련은 여러분의 고양이에게 삶을 실현시켜 줄 것입니다

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그 훈련은 당신의 고양이에게 삶을 실현시킬 것이다. 그것은 그의 혼란이 제거될 수 있고, 그 물건들에 대해 더 잘 알고 있고, 실제로 나쁜 행동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개 훈련 클럽으로 가서 몇 번의 세션에서 사고 싶은 사람 강사가 사용하는 방법 같은 사람? 개들은 이전에 건설적인 방식으로 반응하는가, 아니면 대혼란일 수도 있는가? 시간을 잘 보내기 위해 클럽을 보는 시간을 갖는 것

기본적으로, 개 훈련은 집에서 시작된다; 대부분의 개 주인들은 강아지들에게 어떻게 그리고 어디서 오줌을 싸거나 배변을 해야 하는지 설명하려고 노력하지만, 아직 어리고 숙달할 만큼 열심인 경향이 있다.

이러한 종류의 훈련은 주인들이 이 사람들을 쉽게 이룰 수 있기 때문에 개 트레이너의 도움에 필요하지 않다. 사실, 개 주인들은 때때로 그들의 사업을 제대로 하기 위해 그들의 개를 지휘할 사람이 되어야 한다.

몇 가지 방법 모두 주인이 어떻게 그의 개에 대한 행동과 반응에 적응하다

개를 훈련시킬 때,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참여하고 따라야 한다.

그것을 하기 위한 지침을 따라야 한다.

온 가족이 당신의 개와 함께 훈련 수업을 방문하도록 준비하라. 이것은 이사회에서 모든 명령, 기대, 수정을 동일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동물에게 더 쉬운 것이다.

여러분의 개들이 이 부분을 배웠을 때,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머물면, 그가 올 것을 이해하도록 훈련시키는 것이다. 명랑한 어조로 여러분의 다리를 쓰다듬고,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즉시 로그인하는 이런 종류의 개 훈련에 대해 반응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물론,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그들에게 휴식을 주는 것이다.

만약 애완동물이 여러분을 믿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운동 세션은 어려운 자신감이 될 것이고, 신뢰는 주어진 것이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강아지로부터 그것들을 얻어야 합니다.한 번 개가 여러분을 신뢰하면, 여러분은 실제로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애완동물을 훈련시킬 수 있는지에 놀랄 것입니다

2- 새 학교 개 트레이너 – 일반적으로 계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사용하는 트레이너 유형이며 개 특성을 성형하기 위해 수정이나 기타 억제제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신체적 교정과 관련된 모든 것이 잔인하고 부당한 것이라고 믿는다. 그들은 일부 개에게 신체적 교정을 줄 수 있는 훈련 칼라나 다른 장치를 사용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프롱 칼라는 신경을 덜 쓰고 심리적인 욕구를 유발하는 에너지 성향을 덜 쓰는 노트패드가 핸들러 폭력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주의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래서 나는 단지 당신이 부정적인 행동을 바꾸고 싶다면,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을 꾸짖거나 소리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본능을 표현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짖는 문제를 사용하여 대처할 때, 손님이 갈 때 개가 점유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불안한 개들이 그들만의 엔진 영역을 떨어뜨려주면서 그들을 편안하게 해주고, 그렇지 않으면 흥미진진한 시간 내내 그들을 잘 유지시켜준다. 공간을 소개하고 개를 방문하도록 훈련시킨 후, 새로운 손님들을 중심으로 이러한 행동을 강화하라.

훈련과 일관성 있고 반복되기 위해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명령과 연관시킬 단어, 구 또는 손 신호를 선택하십시오. 항상 해당 명령어를 사용하여 각 세션과 동일한 구, 단어 또는 손 신호를 사용하십시오. 가능하면 동일한 음색을 사용하십시오.

훈련 일정과 장소가 일정하게 유지되는 대로 훈련 시간을 정하고 훈련 시간을 정하여 훈련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훈련하라 훈련 장소로 구성된 효과적인 개 훈련은 최대 한 시간 동안만 지속되어야 한다.

훈련 일정과 장소가 일정하게 유지되는 대로 개는 훈련에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많은 정보로 애완동물에게 과부하를 주지 않도록 훈련 시간당 한 가지 기술을 가르쳐라. 훈련의 구조와 함께,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무엇이 기대되는지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적절한 훈련의 다음 부분은 아마도 애완동물에게 보존을 교육하는 것이다. 이것은 개 멘토링과 관련된 까다로운 측면이다. 이런 종류의 개 훈련은 또한 당신의 강아지에게 명령어인 “거실 안에 털북숭이 친구를 앉혀라”를 지시하는 것과 통합될 수 있다.

클럽은 개 수에 따라 주 강사와 조력자가 한 명씩 있는 경향이 있다.

궁극적으로 수업 시간에 훈련 클 유기견보호센터 럽에 나타나 온라인 강좌 시간에 많은 도움이 있는지 확인하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표준 훈련의 직접적인 결과로 완전히 파악해야 할 세 가지 근본적인 것들이 있다: 앉고, 머물고, 진행된 강아지 훈련의 1부는 이 훈련을 시작하기 위해 개에게 앉는 법을 교육시키는 것이다. 여러분은 처음에 많은 개 즐거움을 요구할 것이다.

당신이 새로운 털복숭이 친구를 얻었든, 아니면 오래된 개에게 새로운 묘기를 가르치려고 하든, 돈벌이가 되는 몇 가지 팁을 주든, 내가 10개의 간단한 개 훈련기를 공유할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