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가능한 게임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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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를 삶에 전달하기 위해 유니티를 선택한 크리에이터들의 영감을 주는 이야기를 다룬다. 1000대의 자산을 50% 절약하여 구축 이니셔티브를 보다 신속하게 지원하고 다음 단계로 기술을 전환하십시오. 탁월한 안정성과 몰입도를 갖춘 경험으로 디자인을 혁신하십시오. 성능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해 웹 연결이 필요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제품 포장에 이를 명시한다.

서바이벌 호러에 젖어 있고 움직임으로 가득 찬 이 스릴 넘치는 시리즈는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시작되고 계속해서 진화하는 이론을 고정시켜 왔다. 지구가 우리의 여분이 없는 크고 치명적인 기계가 있는 야만적인 세계에서 추방자, 추구자, 구원자, 알로이의 여행을 따라가십시오.무역 자체는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미국과 일본 각각으로부터 성장했고, 세계적으로 더 큰 기여를 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 사업은 북미, 유럽, 그리고 일본, 한국, 중국을 포함한 동남아시아의 주요 기업들이 주도하고 있다.

비디오 게임은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첫 번째 수단이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은 주로 게임플레이 상호 작용에 기초하여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팅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외계에서 일어나든 상관없이 여전히 슈팅 게임이다. 예외는 호러 게임 장르로, 주로 호러 픽션,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 부분을 기반으로 하는 비디오 게임에 사용된다.무기의 물리성은 신화 속의 짐승들과 싸우는 것을 스릴 있게 만들지만, 이 서사적인 가격을 통해 보게 하는 것은 다시 한번 이야기와 등장인물들만큼 빠르다. 뒤틀린 카와이 아트워크 패션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게임 루프는 이 이상한 스포츠를 희생된 양 두 마리를 올해의 많은 깜짝 히트 중 하나로 만들었다. 지상에서는 추종자들을 세우고 숭배자들을 돌보아라. 지상에서는 늙은 신을 해방시키기 위해 악마와 싸워라.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이 간식, 선물, 휴식 시간 그리고 대부분의 게임을 좋아한다는 것을 인정할 필요가 있습니다.시간이 지남에 따라 PC와 비디오 게임의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그것들은 스타일 전통에 큰 영향을 미쳤다. 비디오 게임의 전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셀룰러 비디오 게임의 증가하는 명성에 더해 인터넷 문화와 함께 추가적으로 발전해 왔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게임을 즐기는 사람부터 그것에 열광하는 사람까지 모든 것을 암시할 수 있는 게이머로 식별한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멀티플레이어와 온라인 기능을 갖춘 엑스트라 소셜로 바뀌면서 게이머들은 성장하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들을 발견한다.

전자 스포츠로 알려진 새로운 발전이 점점 더 광범위하게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각각 경쟁만큼이나 멋진 여가가 될 수 있다.

2010년대에는 소셜 미디어, 정치, 텔레비전, 영화, 음악에서 비디오 게임과 비디오 게임의 경향과 문제에 대한 토론을 볼 수 있다.

자극적인 만화책 예술작품은 마블 보급품에 대한 진정한 사랑도 배반한 다.

크레이지 게임스()는 2014년 라프 머텐스가 개발한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이다. 그 이후로, 그 플랫폼은 월 2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로 성장했다. 대체할 수 없는 이유는 기간 내내 학습자를 포함하고 작업자가 필요한 데이터를 보다 성공적으로 보존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입니다.2020-2021년 코로나19 범유행은 가족과 친구들과 온라인에서 즐거움을 얻기 위한 오락으로서 비디오 게임에 대한 추가적인 가시성을 제공했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의 젊은이들에 의해 이용되는 많은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다. 의료 컨설턴트와 정신 건강 전문가들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추가적으로 중독될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했고, 세계보건기구는 국제 통계 질병 분류의 11번째 개정판에 게임 기능 장애를 포함시켰다. 비디오 게임이 보호 예술의 종류로 인정되는 판례법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게임 업계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비디오 게임에 대해 과도한 폭력을 방지하기 위해 상품을 유지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아왔다. 비디오 게임은 여러 형태의 엔터 가젯을 사용하여 인간의 행동을 레크리에이션으로 변환할 수 있다.

가장 빈번한 것은 게임 패드와 조이스틱과 같은 스포츠 컨트롤러를 많은 콘솔에 사용하고,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과 함께 개인 노트북 방식의 액세서리로 사용하는 것이다.대법원은 획기적인 사건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에서 비디오 게임이 창의적인 이익을 가진 보호된 형태의 언어라고 판결했다. 아마추어와 취미를 즐기는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래밍은 1970년대 후반에 하우스 컴퓨터 시스템의 도입으로 인해 존재했지만, 2000년대 중반이 인디 스포츠인 이유로 새로운 경향이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