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빈티지 전문가에 의해 공개된 제휴 마케팅에 대한 금지된 진실

미분류

제휴 광고는 그것의 결과로 기업들이 그들의 광고 목표를 달성하도록 허용하고, 그것은 수동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관계자들에게 이익을 준다. 관련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모니터링 ID가 포함된 고유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서비스 공급자는 사용자가 클라이언트를 참조했는지 여부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계열사들은 추천된 구매자들에게 처음으로 매월 200%의 수수료를 지급받으며, 이 수수료는 29달러에서 299달러까지 다양할 수 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노력을 돕기 위해 마케팅 자료에 들어갈 수 있다.

이것은 웰빙과 피트니스, 현금과 금융, 취미, 애완동물과 같은 “틈새”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은 건설적인 면과 불리한 면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랜 시간 동안, 특히 제가 2008년에 온라인 사업을 처음 시작한 이후 제휴 마케팅은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너무 전형적으로, 나는 사람들이 관계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마케팅이라는 미명하에 제품을 파는 시간과 에너지를 잃는 것을 본다. 나는 바로 그때 결심했고 거기서 다시는 이것을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LeadDyno는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제휴 소프트웨어 도구 중 하나일 것이다. 그것을 이메일 플랫폼, 결제 프로세서, 관리 기술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통합하는 데 한두 번의 클릭만으로 된다. 설치에는 몇 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사실상 기술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브랜드, 회사 또는 광고 네트워크에 관계없이 Everflow를 통해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규모에 맞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특히 전자 상거래의 확장과 함께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점점 더 선호되는 방법이 되고 있다.

평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연간 53,000달러를 벌고, 하위 계층은 연간 39,000달러를 벌고 최고 수준은 73,000달러를 번다.이 컨텐츠 자료에 연결된 완전히 다른 웹 사이트의 수를 표시합니다. 기본적 http://channelcan.com 으로 사용자와 하이퍼링크하는 웹 사이트가 많을수록 Google에서 상위에 랭크됩니다. 만약 당신의 목표 시청자가 구매자, 과도한 순자산을 가진 개인, 투자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 금융 조언자 또는 자산 관리자들로 구성되어 있다면, 이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이제 대부분의 제휴 패키지는 리드를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엄격한 조건과 상황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제품에 대한 모든 검색 쿼리를 제휴 웹 페이지로 리디렉션하는 애드웨어 또는 스파이웨어 설치와 유사한 금지된 전략도 있습니다. 일부 제휴사 순 마케팅 애플리케이션들은 제휴사 하이퍼링크가 검증되기 전에 어떻게 서비스나 제품들이 콘텐츠에서 논의되어야 하는지를 설명하기까지 한다.

선물 가이드로 시작하여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의 평가로 확대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프로모션은 거래를 달콤하게 만들어 잠재 고객의 구매를 장려한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보너스가 당신이 보통 홍보하는 것이라면 특히 설득력이 있으며, 그 결과 구매자들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정확한 그린백 가치를 볼 수 있다.

이것들은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회사를 성장시키고 정말로 초기에 커미션을 만드는 데 성공할 최고의 가능성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제 온라인 마케팅의 기본 사항을 알게 되었으니, 회사 마케팅 방법을 연구하는 데 집중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메일 광고는 최상의 ROI를 제공하면서도 최소한의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최상의 답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