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미분류

그는 그들에게 그들의 콘텐츠와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광고할 수 있는 추가적인 기회를 주었다. 그 광고는 페이스북 고객들에게 그들의 친구들과 콜라의 디지털 캔을 공유하는 것만큼 적절하게 그들만의 맞춤형 콜라 캔을 만들도록 초대했다. 1940년대에 컴퓨터 시스템이 발명된 후, 이 컴퓨터 시스템들 사이에 네트워크를 만드는 생각이 나타났다. 컴퓨터서브와 같은 초기 형태의 웹 엔트리는 1960년대 후반에 기반을 두었다. 소셜 미디어의 개념 자체는 마크 주커버그와 페이스북에서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전문성이 빠르게 진화하기 시작한 70년대 초에 방법을 시작했다.소비자, 잠재적인 쇼핑객 또는 거주자를 온라인으로 참여시키는 것은 수익성 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핵심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등장으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실현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이것은 결국 행동을 위한 쇼핑, 또는 정치적 맥락에서 투표하고 기부하는 습관으로 번역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기업가들에게 많은 문제를 직접적으로 만들어 주었고, 고객의 행동에 정보를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앱은 LuLaRoe 및 Third-One Gifts와 유사한 직접 총매출 회사의 새로운 물결을 브랜드가 타격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있다.

대신, 그들은 소셜 미디어 앱을 사용하여 컨설턴트들이 그들의 제품을 보여줄 수 있는 디지털 파티를 개최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회사들은 매우 기업가적이고 지역사회를 통해 발전한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의 상대가 누구이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 기술이 무엇인지를 확립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면밀히 관찰하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게시하는지 분석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과 당신의 경쟁자들이 어떻게 비교하는지 보기 위해 완전히 다른 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다.

물론, 당신은 제출할 때마다 얼마나 많은 좋아요를 얻을 것인지를 볼 수 있는 유연성이 있을 것이지만, 당신이 경쟁자들에게 어떻게 조사하는지 더 깊이 파고들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운동과 참여율을 보기 위해 라이벌 IQ와 같은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는 강력하고 명확한 전략을 기반으로 빠르게 제작, 측정, 관리되는 다른 광고 기법과 같습니다. 전략적 비전을 실현하려면 최신 동향, 관행 및 툴을 파악해야 합니다. 답변 4 –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는 다양한 매체에서 게시물을 예약하는 데 도움이 되며, 그뿐만 아니라 가장 효과적인 사이트 방문자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endible은 중요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 블로그, 포럼 및 슬랙과도 약 20개의 통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Sendible은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처리하는 데 유용한 다양한 옵션과 함께 제공되는 SMM 도구입니다.좋은 기술은 당신의 브랜드가 이 떠오르는 분야에서 올바른 전망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집중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를 처음 사용하든, 2022년에 기술을 다시 사용하든, 다음 단계를 준수하여 기술을 만드십시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검사할 수 있 인스타 좋아요 구매 지만 효율적이지 않으며 기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도 볼 수 없습니다. 대신 소셜 미디어에 대한 모든 언급과 메시지를 집계하는 소셜 미디어 듣기 및 참여 소프트웨어를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