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바이트를 넘어, 우리가 읽은 어떤 기사나 게시물도 지적인 최고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사운드 바이트를 넘어, 우리가 읽는 어떤 기사나 게시물도 지적인 최고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콘텐츠를 특징으로 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과 보통 뛰어난 토론의 원천이 되는 시간. 그래서 우리는 추가로 내면화할 무언가를 얻는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형태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한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것이다. 우리는 게시물과 함께 그 또는 그녀의 기사에 대해 논평할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귀중한 백링크를 가지고 있는 우리의 전문적 발자국을 잊어버리는 것.

정말 착하게 굴지 마라.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잘 발달된 사람들에게 거절당하는 것과 함께 쉽게 일어날 수 있다.

이 사이트에서 당신이 하는 어떤 일에도 매력적으로 될 수 있고 사실상 어떤 것도 물리칠 수 있다.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에 대한 팁을 알고 있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정보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웹 사이트가 특히 길고 너무 많은 트위터 문자를 차지하는 경우, 한 번 더 개방되어 짧은 URL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는 이 몇 안 되는 플랫폼과 도구 화면은 하루 종일 열려 있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댓글 작성에 이르기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허용한다.

그 중 많은 부분이 분석에 재생되지 않기 때문에 구글 분석과 다른 유사한 기능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실제로 얻고 싶은 목표를 작성해야 한다.

목표 시 먹튀폴리스 장과 인구통계학적 목표가 될 수 있고,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될 수 있으며,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정확히 얼마의 시간이 걸릴 것인가?

팝스타나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이렇게 많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할인하는 경향이 있고 당신의 메시지가 목표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을 야기하는 패션이 있고 주요 방법은 항상 개인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하고 나서 쉽게 이 사람들에게 대답할 수 있다면, 이 사람들 대화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매우 좋다. 후트슈트

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가족 구성원을 초대하여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따르고 지원할 수 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우리와 같은 사람들이 위험을 감수할 수 있도록 연락처를 살펴보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첫 달이나 두 달 동안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친구를 추가하면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자신에게 말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모든 매체는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이해를 갖추게 된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제안들이 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목적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 안에 무엇이 있는지, 이제 당신의 잃어버린 시간을 탐색하고 궁금해하는 것을 최소화하고, 의미 없는 토론을 최소화하고, 축하한다.

그래서 당신은 훨씬 더 나은 성공이다.) 그래서, *ahem,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 자신을 발로 차버리는 것, 그리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낸다.

그들은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을 알고 있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전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성장할 것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총 200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연락처를 사용하여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낼 수 있는 추가적인 네트워크는 분명치 않지만, 소셜 미디어의 영향을 발생시킬 수 있는 네트워크는 아니다(즉, 파워가 발생함). 당신의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모션과 함께 수많은 회원들과 비례한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온라인 마케팅 워드의 한 종류다. 워드 오브 구는 네트워크의 크기와 함께 당신의 신뢰에 달려있다.

그들은 Sns 마케팅의 단 하나의 최고의 기간은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표현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재 트윗을 받는 것에 대한 최고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집에 있을 때 계획할 수 있는 전문가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사실,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물리적으로 실제적인 것이 아니다. 나의 권고는 매우 민첩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냉담하게 여겨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짜증나는 판매와 더 비슷하게 마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