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형태의 눈도 다양하게 치료하기 위해 응급처치 키트를 보관해야 한다.

건강 - 눈 관리(안과)

어떤 형태의 눈도 다양하게 치료하기 위해 구급상자를 보관해야 한다.

눈 씻기뿐만 아니라 어떤 종류의 눈 부상도 보호해야 한다.

눈부심이 눈의 피로를 유발하기 때문에, 항상 앉아서 빛이 왼쪽 어깨 위로 와서 인쇄된 것에 직접 떨어지도록 하라. 결코 어떤 태도를 마주하지 말라.

시리얼, 달걀 노른자, 간과 같은 비타민 A가 가득한 음식은 시력을 향상시키고 눈의 부담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약국에서 비타민 An을 사고 매일 비타민 1개를 섭취할 수 있다.

눈과 가장 전형적으로 관련된 문제들은 당뇨병의 발달로 인해 관리되기 위해 많은 합병증들 중 하나이다. 눈 관리는 당뇨병 전문가들에 의해 괴롭힘을 당하는 백인을 고려하는 중요한 요소다. 당뇨병과 함께 실명이 20배 더 흔하다고 믿는다!

혈압을 완전히 조절하는 것은 눈병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고혈압뿐만 아니라 당뇨병에 걸렸다면, 당뇨병을 다루는 데 매우 필수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많은 혈액이 유리체로 유출되어 시력이 저하되고 유리체절제술이라고 불리면 사용되어온 시술이 있는데, 이를 다르게 한다.

유리체에서 채취한 액체와 혈액을 다시 눈에 올려놓고 시력이 좋지 않은 혈액을 깨끗이 제거하여 시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최근 한 연구에서, 자원 봉사자의 65%가 단지 28일 이내에 안구하부 감소의 큰 개선을 보였는데, 62%의 일정에서 안구하부 피부 주름 감소가 약하다.아이예스는 취약하다. 당신은 그들을 제대로 돌볼 필요가 있다.

그래서 그것 녹내장 의 끝이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어떤 눈 문제는 당뇨병이나 고혈압을 옮길 수 있다.

이제, 당신은 모든 종류의 눈 문제에 대해 눈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항상 항상 탭 의사를 먼저 보고, 그리고 나서 비전 컴퓨터 프로그램에 착수하라. 눈 차트, 주로 스넬렌 눈 검사 차트는 정상인, 멀리 보이는 사람 또는 아마도 가까이 보이는 사람을 감지할 것이다. 반면에 안과는 많은 심각한 눈 문제나 눈 건강 문제를 치료한다.

눈 통증에 관한 모든 것을 주의하기 위해 응급 키트를 보관해야 한다.

눈 부상을 위한 보호 붕대로도 세차해야 한다.

페르시아 고양이의 눈은 눈물 덕트 범람에 취약하다. 너무 많은 눈물과 고양이의 부패한 능력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증상은 눈물 얼룩이며 눈 주위에 마른 눈물과 피부 자극이다.

레이저 눈 수술은 하나의 대체품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어두운 면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눈을 망친 사람들이 있다.

레이저 눈 치료를 위해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당신의 모든 선택사항을 연구하라.

시력을 보존하기 위해 확인된다면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어떤 예: 에이피콧, 고구마, 당근, 그리고 어떤 예: 달걀과 아몬드와 관련하여 비타민 E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도 좋다. 나머지는 감귤과 같은 비타민 C를 얻는 것도 좋다. 이 모든 것들이 시력을 바삭바삭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개 안과 치료의 일부가 되어야 할 몇 가지는 안약과 액체 약품이다. 당신은 애완동물의 건강을 위해 무료 안내, 할인율,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애완동물 보호 사이트의 어떤 종류라도 찾을 수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한 100% 천연 성분과 특히 눈 걱정에 초점을 맞춘 허브를 포함하는 제품을 선택하라.

물 보조는 여러분의 몸 안의 물 손실을 여러분이 하는 활동으로 보충한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눈이 필요로 하는 물을 회복시키고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이 매우 기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