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길거리 의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특히 기본적인 서비스의 종류는 매우 적다.

건강 - 눈 관리(안과)

다음은 길거리 의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특히 기본적인 서비스의 종류는 더 적다. 상담을 위해 사람을 훨씬 더 편하게 할 것이다. 한 사람이 당신이 단 한 곳에서 공급해야 할 모든 것을 공급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한 사람으로서 더 오래 그리고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탈수 현상은 에어컨이나 난방 환경의 한 요인이 될 수 있다.

하루 종일 많은 유체를 마시지 못하다. 5분 휴식을 취할 수 없다. 그러면 적어도 컴퓨터 모니터에 의해 야기된 표정. 10개의 추가 유닛마다 시각적 초점이 끊어진다.

의사들은 대부분 시력 상실로 이어지는 질병을 검사한다.

근시, 근시, 난시, 많은 사람들이 안경이나 굴절 수술을 받는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교정하기 위해 안경이나 굴절 수술을 받는다. 혹은 한 눈의 능력이 다른 눈의 이완에 비해 훨씬 더 강한 처방이 미래에 흐릿함으로부터 이미지를 끌 수 있다.

만약 그것이 치료되지 않은 채로 남아있다면, 그것은 영구적인 시력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시각적 진보를 종종 방해할 수 있다.

이로운 눈은 반대쪽 눈이 더 강해지도록 패치가 된다.

통증 경험은 안과 의사에게 가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깨닫고 고통을 완전히 끝내야 한다.

지속적인 문제를 경험하면 많은 것을 의미할 수 있고 전문가가 이해할 수 있다.

안과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처방율을 바꿀 때 또는 언제든 주기적인 검진이 필요하다.

렌즈는 이자율의 최상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일은 항상 망막에 눈에 들어오는 빛을 집중시키는 것이다. 당뇨병 환자는 안과 검사 내내 백내장을 주의 깊게 고려하도록 안경사에게 요청해야 한다.

당뇨병 환자는 훨씬 더 어린 나이에 백내장을 받기 쉽고 더 자주 백내장을 안구건조증 앓는다. 백내장은 눈의 렌즈에 형성되어 모든 것을 외과 수술보다 더 많이 보게 하는 명확한 구름이다. 백내장 수술 후 렌즈를 꺼내 렌즈 안에 많이 넣어서 수정할 수 있다.

백내장 수술 후 사람은 훨씬 더 명확하게 관찰할 수 있다.

물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눈에만 까다로운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말하는 신체에도 잠을 통해, 눈 학대를 쉬게 할 수 있는 피곤한 눈은 눈의 오작동을 일으키거나 더 심각한 눈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눈과 가장 전형적으로 관련된 문제들은 눈 관리가 당뇨병의 발달로 인해 발생하는 합병증 중에서 가장 흔하다. 당뇨병 검시관들은 시각 장애가 당뇨병과 함께 20배 더 흔하다고 믿는다는 것을 고려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현대 사회는 컴퓨터와 독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전의 정보화 시대에 인간의 눈은 엄청난 스트레스를 겪는다. 컴퓨터나 작은 글꼴을 응시하는 것은 당신의 시각적 관행에 부담을 준다. 컴퓨터 외에도 눈 주위의 끊임없는 스트레스와 관련된 문제를 일으키는 텔레비전이 있다.

눈 주위의 끊임없는 스트레스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가장 흔한 시각적 두통 Normal vision은 20-20으로 간주된다. 눈 차트에 관한 20-20개의 시력을 가지고 있는 동안 환자가 필요로 하는 20-20개의 시력을 갖는 것은 눈 차트에 관한 많은 선을 읽는다. 환자는 실제로 자신의 실제 시력이 무엇인지 결정할 수 있다.

근시안의 온화한 경우(근시)는 아마도 20-40의 시력으로 발전할 것이다. 심각한 경우는 실제로 20-200의 시력이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안경 없이 운전할 수 있으려면 적어도 20-30의 시력을 가져야 한다.

20-30 이상의 어떤 것도 있고 가족용 자동차를 운전하기 위해서는 안경이 필요할 것이다.

다른 수면 일정을 가지고 있다.

누구나 일을 하거나 공부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져야 한다.

일반적으로 눈을 효과적으로 기능시키기 위해 5시간 이상의 수면 휴식이 필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일이나 공부를 할 사람이 없다면, 1분에서 3분 동안 눈을 감아라. 이것은 눈 부위를 빨리 쉴 수 있도록 한다.

그러나 물론, 눈의 휴식을 위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아니다.

통증을 경험하는 것은 아마도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결정하고 고통을 완전히 끝내기 위해 안과 의사에게 가야 할 것이다. 이것은 몇 가지를 의미할 수 있고 약간의 전문가가 해결할 수 있다.

안과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주기적인 검진은 그들이 어떻게 성취하는지 배우기 위해 중요하거나 이 사람들이 처방 등급을 조정할 필요가 있다.

백내장이 발달하는 데는 보통 꽤 짧은 시간이 걸리며 결국 인공 렌즈를 교체해야 할 수도 있다.

그러나 백내장이 발달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언으로는 선글라스를 끼고 챙이 넓어지는 심플함이 있다.

우리들 대부분은 정기적으로 얼굴을 씻는 반면, 우리는 눈을 씻는 것과는 다른 눈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

눈을 씻는 것은 얼굴을 씻는 것과 다르다. 차가운 물을 사용하여 눈을 씻는다. 눈 위에 올려진 차가운 물에 눈을 튀겨서 눈을 씻는다. 그리고 그것들을 씻고 깨끗하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렌즈는 주의력의 앞쪽에 위치하며 그 일은 의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