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만 알고 있는 제휴 마케팅 기법

미분류

좋은 제휴 마케팅 기법은 강력한 기반에서 시작된다. 시작할 때 염두에 두고 싶은 기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의 마지막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예는 선호하는 웹사이트 구축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인 Wix이다. 제휴사 제품이 체크아웃되면 그것은 사용 편의성과 정시 자금에 의존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네트워크이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판매하는 상품을 개인으로 취급할 때 가장 효과적이다.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경험을 직접 알 필요가 있다.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회사는 이 프로그램을 고유한 이름으로 부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파트너 프로그램 또는 소개 응용 프로그램이라고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정직하고 자신감이 있을 때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그보다 훨씬 더저는 온라인 제휴 마케팅을 제 사업 기법과 가장 큰 단일 수입의 초석으로 삼았습니다. 2009년 이후로 저는 제휴 마케팅으로 3백만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벌어들였습니다.제휴 플랫폼의 경우 콘텐츠를 만들고 제휴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부 예를 들어, 제휴 제품과 관련된 내용의 일부 앞에 와 유사한 식별자를 삽입하는 것은 편집 내용물과 구별될 수 있으므로 허용되기 쉽다. 또한, 모든 소비자는 무료로 시작하고 가치가 있다고 판단될 때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므로, 웹 사이트 방문자들은 쉽게 이 도구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메일 서명, 블로그 제출 또는 이메일 뉴스레터에 제휴 링크를 제시할 수 있으며, Invoice Ninja는 그들의 도구를 쉽게 광고할 수 있도록 로고와 광고를 모두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 또는 웹 사이트 방문자가 일반적으로 온라인 기업가 또는 프리랜서인 경우, 이것은 아마도 추정하기에 좋은 파트너 관계일 수 있습니다.훌륭한 제휴 프로그램, 네트워크 및 플랫폼 제휴사도 포함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그 단계를 밟기 전에, 그것은 제휴사로서의 당신 자신의 목표와 가치를 고려한 가격이다. 광고주는 소속사의 클릭을 모니터링하는 하이퍼링크 추적 항목을 제공합니다. 일부 제휴 패키지는 동반자가 이러한 하이퍼링크의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당신은 우리의 편집 보도에서 정확하고 편견이 없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있어 우리가 따르는 기준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수수료율은 구입한 물건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며, 1%에서 4%까지 다양하다. 기프트 카드, 자선단체에서 판매하는 가젯, 특별 프로모션은 수익원이 낮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적격 판매로 제외된다. 이 마네킹의 목적은 총 매출을 늘리고 가맹점과 제휴사 모두에게 상생 솔루션을 만드는 것이다. 그 시스템은 독점적이고 수익성이 높으며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다.

기업들은 때때로 매출당 제휴사들에게 정기적으로 클릭이나 인상을 통해 급여를 지급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주요 목표는 데이터를 생성하고 이를 평가하고 선택할 수 있는 데이터를 획득하는 것이어야 한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어떻게 하면 당신의 캠페인을 수익성 있게 만들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지난 18년 동안 그는 ppc 광고, 개인 사이트 구축, 200만 명의 특정인 메일링 리스트 보유 오피가이드 , 개인 제휴 애플리케이션 운영 등 모든 것을 실험해 왔습니다. 그녀는 Affiliate Force의 제휴 회의를 관리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곧, 그녀는 숀 콜린스와 함께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을 지원하고 그들의 기업을 홍보하기 위한 대안적이고 매우 효율적인 방법을 만들기로 결정했다.구글 페이지랭크 알고리즘은 2005년 여름 중순에 시작된 구글 메이저 업데이트(재거)의 마지막 단계인 2006년 2월에 대체되었다. 따라서 이 교체를 통해 구글은 컴퓨터에서 생성된 상당한 양의 중복 콘텐츠를 인덱스에서 제거할 수 있었다. 당신이 원하는 때에 그들에게 봉사하고, 당신이 당신의 동료들과 지속적으로 함께 참여하고 있는 곳에서 활기찬 그룹을 만들어라. 온라인 페이스북 팀들은 많은 회사들이 그들의 파트너들 사이에서 데이터와 이해를 증가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동료를 선택할 때는 신중해야 하며, 지원하는 모든 사람을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낮은 품질의 콘텐츠를 원하거나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이는 귀하의 명성을 손상시킬 것입니다.거래 내에서 번창하기 위해서는 전환하는 제휴 전략이 있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아는 것이 그 길의 한 단계이다. 또한 완전히 다른 제휴 패키지에 가입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