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부도덕하다는 것은 무슨 뜻일까? 그것은 그것이 장단점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금융 - 개인금융

돈이 부도덕하다는 것은 무슨 뜻일까? 그것은 장단점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악도 없고, 돈도 없다. 돈만으로는 어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아니거나 의심하는 유일한 사람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해 현금을 가지고 있는 것은 그들의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이다. 훨씬 더 긍정적인 현금은 부도덕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은 그것이 단지 도구일 뿐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불, 망치, 톱, 다른 사람들.

우리는 물질주의적이고 소비 중심적인 문화 속에서 살고 있다.

사회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을 끊임없이 구매해야 하는 것을 느끼게 하고, 우리는 단지 전형적인 사회에 적응하려고 노력한다.

우리는 미리 잊고 싶지 않다. 우리는 아이들이 열등감을 느끼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물건을 사기 위해 돈을 쓰기 위해, 게다가, 우리의 느낌을 사는 것은 기분이 좋다. 그래서, 어떻게 되는가? 기본적으로, 우리는 개인 재정 문제에 몰두할 뿐만 아니라, 물건에 고용된다.

돈을 계속 버는 것 자체가 꽤 큰 일이고, 확실히 고정 임기 약속이고, 어떤 것도 무시해서는 안 되는 약속이다. 만약 당신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다!현재, 당신이 쉽게 채용하기 시작하면 될 가장 높은 개인 재정 팁을 모아 놓았다.

예상치 못한 재무비용이 정상 사업비용을 넘어설 경우 긴급한 상황예금계좌를 개설하라.자신의 재정관리에 있어서, 긴급한 자금을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은 신용 카드나 다른 부채를 증가시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플레이스는 당신의 급여에서 자동 이체나 당좌금액을 확인함으로써 이 계좌를 쉽게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6) 당신에게 맞는 작가 언어 스타일이 될 수 있을까? 1990년대 이전 개인 금융 서적은 30대 후반의 노인을 위해 쓰여졌고 날짜가 꽤 안정적이었습니다. 언어는 Gen x, Gen y 및 Gen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어떤 스타일이 더 공격적인지 여부는 몰라도

일단 당신이 기본을 익히면, 돈의 숙달이라는 기쁨에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지금 당장 나는 일, 놀이, 일상 생활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단지 내가 그것을 다 쓰지 않고 사는 책을 발견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줄에 놓고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재료들을 항상 우선시하고 연구하고 있다.

만약 그 책이 30일 안에 적용된다면, 내가 그것을 놓을게. 구매 및 연구를 위해 대기열에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저축한 돈을 은행에 지불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처럼 보인다. 5차 재난지원금 대상조회 왜냐하면, 그들은 가난한 통화 조건에서 종이 핀처럼 그들의 플레이 카드를 조작하기 때문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무담보 신용카드의 목표를 잘못 해석한다.

플라스틱 화폐는 현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만 사용해야 하는 현금의 대용품이 아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2만 달러를 끌어들이고 금 약혼반지를 위해 당신의 시장 상점에 가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구호 프로그램의 역할을 살펴보자

현금흐름: 구별은 당신이 창출하는 금액과 당신이 얼마나 정확히 얼마나 보관하고 있는지가 현금운용이라고 알려진 것 사이에서 성공적이다. 기본적으로 현금흐름은 왕이라고 하지만, Id는 개인적으로 현금흐름은 사실 왕이라고 말한다.

당신은 당신이 버는 금액이 아니라, 당신이 얼마나 많은 금액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다.

당신이 잊지 않는 것은 50,000/year를 벌고 70,000달러를 쓰는 것과 전혀 다르다. 연간 20,000달러, 연간 40,000달러, 연간 지출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현금흐름을 얻기가 어려울 것이다. 개인 예산은 당신이 새로운 재정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자동차나 집을 구입하려고 한다면, 그리고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그리고 이것에 따라 당신의 재정 목표에 적합한 계획으로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개인 재정 커리큘럼이 확립된 멘토와 코치를 포함하시겠습니까? 금전적 자유에 대한 당신의 욕망의 진정한 척도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것은 당신의 현금을 입에 넣고, 당신이 그 사실을 증언하는 멘토를 감당할 수 없는, 배고프지 않을 곳이다. 그럼 당신이 읽은 책을 만들 수 있었던 것은 무엇인가? 가십 잡지는 문학적인 사과로 간주되지 않는다!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는 방법 찾기 이것은 일정 금액을 받는 것과 관련하여 구입할 수 있거나, 당신이 교육을 받는 과정에서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갈 필요가 있는 사람일 수 있다.

특히 월급을 인상할 수 있을 때, 당신은 성공의 필수적인 비밀 중 하나이다.

특정 은행과 대출 조건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그들이 초기에보다 더 많은 지식을 얻었고 대개 금융 금융 회사와 대화하기에 더 유리한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아, 예산을 마련하는 것은 좋지만, 그것을 고수할 개인이나 심지어 당신의 재정 계획조차도 당신의 계획을 작성하기 한 달 전에 당신의 검토를 흔들 것이다. 단지 맨발 조깅 변경에 대한 막대기를 확실히 추가하는 추가 약품들. 필요한 경우 예산으로 당신의 지난 90일 은행 명세서를 검토할 수 있는 좋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