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왜, 삭제합니까?

미분류

여기에는 초상화, 풍경화, 건축, 트렌드, 식사, 스포츠, 야생동물, 매크로, 거리, 행사 및 다큐멘터리 이미지가 포함됩니다. 컬러 사진은 1930년대 이스트먼 코닥의 코닥 필름이 출시되면서 대중화되고 접근 가능한 것으로 드러나기 시작했다. 그 이전에는 거의 모든 사진이 단색이었지만, 화학자와 연금술사 사이의 경계를 이루는 소수의 사진가들은 수년 전부터 컬러 사진을 캡처하기 위해 전문화된 기술을 사용해왔다. 여러분은 1800년대 또는 1900년대 초반의 사진들이 풀 컬러로 포착된 매력적인 갤러리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직 그것들을 보지 못했을 때 가치를 탐구하는 것입니다.셔터 속도, 다수의 노출 및 움직임 흐림 외에도 필터, 텍스처 및 불투명도로 실험하면 새로운 관점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쇄물에 그림을 그리거나, 손으로 색칠하거나, 콜라주를 만들기 위해 다른 인쇄된 사진을 자르고 붙여넣는 것과 같은 다른 유형의 매체를 사용하는 것은 심지어 예술적인 마지막 사진을 만들 수 있다.

흑백(B&W) 사진은 색상이 없는 사진을 캡처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이는 디지털 카메라 설정을 통해 또는 나중에 컬러 이미지를 수정하는 방법으로 둘 다 수행될 수 있다.

최소한의 조명을 사용하는 단색 이미지는 추가적으로 이 범주에 속한다.

만약 당신이 사진으로 시작하는 것이라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편안한 카메라이다.레이어는 초점 길이를 변경하고 카메라를 확실한 지점에 배치하여 각도를 왜곡함으로써 통합될 수 있다.

사람, 동작, 온화하고 많은 물체들이 레이어드에 사용될 수 있다.

전체 스펙트럼 사진의 사용은 멋진 예술 사진, 지질학, 법의학 및 법 집행을 위한 것이다. 오토크롬은 1907년 중고캠코더 에 뤼미에르 형제에 의해 시작되었다.요즘 유행하는 카메라는 정교한 자동 초점 시스템으로 무장되어 있다.

그들은 프레임 내의 모든 위치에 초점을 맞추고, 많은 주제를 모니터링하며, 즉시 교환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디지털카메라가 초점을 맞추고 있는 곳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이 뛰어난 악기들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이제 오토포커스 분야가 단색에서 개선되어야 할 때이다.그러나 사진에 대한 소개를 쓰는 것은 단어에 대한 소개를 쓰는 것과 같다; 그것이 멋지고 필요한 만큼, 이미지는 거의 제한 없이 복잡할 수 있다.

영감을 주는 이미지와 일반 이미지를 구분하는 것은 무엇이며, 개인 작업의 수준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이 기사는 이러한 질문들과 그 이상에 답하기 위한 근거를 제공한다.

Gernsheim, Helmut and Gernsheim, Alison 11세기부터 1914년까지 디지털 카메라 옵스쿠라의 초기 사용 이미지의 역사. 사진 촬영은 많은 관할 구역에서 각각 규정에 의해 제한되고 보호된다. 이미지 보호는 일반적으로 사진작가에게 저작권이나 도덕적 권리를 부여함으로써 이루어진다.루이 다게르가 1838년에 만든 다게레오타이프인 불버드 뒤 템플의 풍경은 사람들을 포함한 가장 초기 사진 때문에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진다. 그것은 혼잡한 도로의 풍경이지만, 홍보가 몇 분 동안 지속된 결과, 이동하는 차량들은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 왼쪽 아래 구석에 가까운 두 마리의 수컷만, 분명히 그들 중 한 마리는 다른 한 마리가 그의 부츠를 닦은 것으로 보이며, 한 장소에 충분히 길게 남아 있었다.카메라는 기본적으로 방수가 되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장비는 이 장르의 중요한 측면이다. 국가에 따라 공공장소에서 개인의 사진을 찍을 때 유의해야 할 특별한 동의 법적 지침이 있다.

주어진 장소에서 이러한 법이 무엇인지 의식하는 것은 더 광범위한 사용을 위해 거리 사진을 캡처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그들은 단지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포츠 활동 사진을 포함하여 추가적으로 재미있는 뉴스를 창조적인 형식으로 전달한다.

20세기 초 이래로, 그림은 예술가들 사이에서 표준 매체로 바뀌었고, 이것은 그것이 현재 최신 예술 추종에서 지배적인 역할을 차지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미술 사진은 그 자체로 예술 작품으로 인식되며 박물관이나 갤러리 공간을 위해 점점 더 많이 창작된다. 많은 사진작가들은 중형 또는 대형 카메라를 사용하여 작업과 유사한 방식으로 표시되는 대형 인쇄물을 만듭니다. 이는 아방가르드 애플리케이션 내부의 추상화 경향을 반영하는 추가적인 현실적이고 실험적인 이미지를 낳았다. 움직임 흐릿함 때문에 셔터 속도를 줄일 수 없고 삼각대가 옵션이 아니라면 사진이 아예 없는 것보다 약간 노이즈가 있는 뾰족한 사진을 얻는 것이 더 높고, 어쨌든 출판 처리에서 많은 노이즈를 제거할 수 있는 힘이 있을 것이다.그의 과학적으로 우아하고 중요하지만 결국 실용적이지 않은 발명은 그에게 1908년 노벨 물리학상을 안겨주었다. 영국의 화학자 존 허셜은 모델 새로운 분야에 많은 기여를 했다. 그는 후에 청사진 때문에 친숙해진 시안타입 과정을 발명했다.라이카의 최신 한정판은 경량화를 가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