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개인적으로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이유는 이것입니다

미분류

제휴 광고는 이제 디지털 마케팅 수익의 15%를 차지한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향후 2년간 매년 10%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시장들이 있지만, 그것은…제 사설토토 휴 파트너의 상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방법은 매우 많습니다. 디지털 제품과 서비스는 때때로 제조 및 이행 비용의 감소로 인해 더 높은 마진을 제공합니다. 원자재, 제조, 선반 공간, 납품 가격 등이 없습니다. 보시다시피 저는 지난 10년 동안 온라인 마케팅을 꽤 잘 수행해 왔습니다. 하지만 그 시점에 도달하기까지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묘미는 판매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어피스의 CPAPI, 당신은 당신의 전체 링크를 대량으로 확인하여 어떤 광고주 선물이 작동하고 어떤 것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Affise의 강력한 모니터링 및 분석 툴을 통해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대시보드를 읽기 쉬운 선 차트, 막대 차트, 해시태그 등 원하는 형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직원이 추적 및 분석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거나, 미리 알아야 할 기반에서 리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최고의 팔로우 팁을 따르고 있다면, 우리의 두 번째 팁은 쉬운 것이 될 것입니다.언급된 각 구매자는 30%의 평생 수수료를 받습니다. 또한 제휴 프로그램의 성공을 지원할 수 있는 판촉물, 추적 대시보드 및 맞춤형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nstant Contact는 페이스북, 워드프레스, Shopify를 포함한 주요 제조업체에서 사용된다.모든 종류의 플랫폼에 가장 잘 작동하는 공급품의 유형을 제시하는 것도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한다.

이러한 사이트들은 특별한 중심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작지만 열정적인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관련성과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렇게 초점이 좁고 움직임에 대한 호출이 용이하기 때문에, 그것들은 제휴 패키지를 위한 흥미로운 채널이 될 수 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계열사 인터넷 마케팅의 구루스”로 알려져 있다 그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 자신의 큰 공동체를 가질 것이고, 수많은 플랫폼에서 기능을 할 것이며, 종종 제조업체들이 그 반대의 경우보다는 다소 방법을 강구하도록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