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용해야 하는 SNS 마케팅에 대한 팁

미분류

인스타그램 회원의 0%는 비즈니스 또는 공식 모델 계정을 관찰합니다. 트위터 회원의 93%는 브랜드를 대화의 일부로 두는 것에 대해 개방적이라고 말합니다. 특히 일단 그들이 도움을 제시하면, 소셜 미디어는 2022년에도 계속해서 중요한 기술이 될 것이며, 기업들은 항상 그들의 방법을 발전시킬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그것은 소비자 결정 과정의 각 단계에서 고객을 손가락질할 수 있는 유일한 유형의 광고이다. 강력한 구글 유기농 검색과 관련된 상위 10개 요소 중 7개는 소셜 미디어에 의존한다.

이는 제조업체가 소셜 미디어에서 훨씬 덜 활동적이거나 활동적이지 않으면 구글 검색에서 훨씬 덜 지적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또한 소셜 커뮤니티에서 단일 회사 전체 계정을 원하는지, 아니면 여러 계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계정은 틈새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여러 개의 트위터 계정이 필요할 수 있으며, 모든 계정은 명확한 초점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많은 자산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그들만의 관심 영역을 가진 시청자들과 함께 여러 유튜브 채널을 준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목표 시장의 충분히 거대한 비율이 사회적 공동체에 시간을 소비한다면, 당신도 거기에 있을 필요가 있다.

경쟁자를 이해하면 시청자와 대화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현재 기술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당신의 경쟁자들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볼 수 있다.

Mailchimp의 전자 상거래 자동화를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추가적인 최초 구매자를 반복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무료 이웃인 Mailchimp & Co.의 회원이라면 고객 관리를 위한 특전과 도구를 받으십시오.이 회사는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가진 사람들에게 무료 시계를 보냈고, 유일한 요구 사항은 해시태그 #Wherewellington을 사용하여 그들의 피드에 사진 한 장을 게시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팔로워들은 사진이 찍힌 장소를 추측하도록 요청받았다. 구체적으로, 그들은 다양성과 이웃의 문제들을 주도할 회사들이 필요하다.소셜 미디어는 플랫폼이 소셜 네트워킹에 사용될 뿐만 아니라 모델과 상품을 디지털로 광고하는 훌륭한 방법인 가장 영향력 있고 필수적인 가상 공간으로 변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주로 구매자 지원을 위해 트위터를 지정했다면, 당신은 브랜드 의식 트윗을 게시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고객들이 그 플랫폼에서 짧고 세련되지 않은 영화를 보기를 기대하기 때문에 당신은 엄청난 세련된 기업 비디오 광고를 틱톡에 게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획득 미디어는 제품 평가 및 제안에서부터 공유, 리포스팅, 멘션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만든 콘텐츠와 같이 유료 홍보 이 인스타 팔로워 구매 외의 기술에서 모델 노출을 위한 마케팅 기간이다.이렇게 하면 작업의 가치와 상사의 안전한 참여를 쉽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과를 추적하고 상사, 팀원 및 고객에게 계획을 전달하는 데 사용합니다. 측정할 수 없거나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높고 넓게 만들지 마십시오. 리소스 라이브러리 소셜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정보를 지원할 수 있는 연구 및 통찰력. 탁월한 소셜 미디어 팀이 열정과 의도를 가지고 부서 간 협업을 방법화할 것입니다.SMM은 대부분의 사람들과 강력한 확산과 직접 소통이 가능한 플랫폼이다. 또한, SNS 계정은 자유롭게 개설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SMM은 낮은 가격으로 시작할 수 있고, 장기간에 걸쳐 운영될 수 있어 매우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 유형이다. SMM은 대기업에 비해 인지도가 훨씬 낮고 예산이 한정된 중소기업의 가시성과 매출총량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조직이 고객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조직은 자신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피드백과 우려를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만큼 데이터를 잘 보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