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는 것: 니코틴 욕구를 제거하는 7가지

미분류

당신이 시작해야 할 모자의 강도는 당신이 현재 얼마나 많이 담배를 피우느냐에 달려 있다.

시작할 장소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포장에 권장되는 용량을 찾으십시오. 여러분의 일상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직장에 가고, 에스프레소의 대안으로 차를 마시고, 다른 장소에서 아침을 먹거나, 완전히 다른 음식을 먹을 때 특별한 길을 이용하세요.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이 강한 장소는 피하세요. 구강 대용품(무설탕 껌, 당근 스틱, 원액 캔디, 시나몬 스틱, 에스프레소 교반기, 빨대 및/또는 이쑤시개)을 비축하십시오.그러나 전자담배는 사람들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돕는 데 있어서 니코틴 대체 의약품보다 더 안전하거나 간단한 것으로 증명되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의지만으로 담배를 끊으려고 하지만, 올바른 도움을 받으면 담배를 끊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합니다. 다양한 지원 옵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적합한 혼합을 시도해 보십시오. 연구원들은 전자담배와 담배가 심장 건강에 비슷한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온다고 말한다.

우리는 여러분이 담배를 끊으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이해하고 포기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담배를 끊는 것과 유사한 특별한 움직임을 제안합니다.만약 여러분이 약을 먹거나 니코틴 대체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규칙적인 흡연으로 돌아갈 때까지 계속 그렇게 하세요. 그리고 일대일 상담과 같은 새로운 치료법을 추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당신의 정기적인 기능은 더 이상 담배에 의해 결정되지 않을 것이다. 28일 동안 담배를 피우지 말고 5번 더 영원히 멈추는 경향이 있다.

폐기종은 개인이 담배를 끊은 후에도 진행될 수 있다.

담배를 피우지 않은 지 5년 만에 동맥과 혈관이 다시 넓어지기 시작할 정도로 몸이 스스로 치유됐다.금연 보조제에 대해 읽어라 금연 보조제는 당신이 니코틴에 대한 갈망과 다양한 담배 인출 징후를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저렴한 의료법에 따르면, 보험 적용은 개인들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서비스를 폐지해야 한다.

보험 적용 범위에 따라 이러한 공급자를 무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험 회사와 함께 확인하십시오. 담배를 끊으면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이 왔다 갔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줄어들게 된다. 만약 여러분이 아이를 가질 수 있다면, 여러분은 담배를 끊음으로써 아이들이 더 건강해지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담배를 끊으면 여러분이 정말로 느낄 수 있는 사회적, 감정적, 신체적 이점들 중 일부입니다. FDA는 성인의 단기 금연을 돕기 위해 Transcranial Magnetic Stimulation을 사용하는 도구에 추가로 광고 허가를 내주었다. 만약 당신이 강렬한 갈망을 가지고 있다면, 상품 조합을 시도하는 것. 따라서, 담배를 완전히 끊으려면, 어떤 제품이 여러분에게 적합한지 알아보세요. 니코틴은 담배의 중독성 있는 성분이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갈망을 억제하고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로젠지는 맛이 강해질 때까지 빨아야 하고, 그리고 나서 입의 뺨과 잇몸 사이에 붙어야 한다.

스타일이 퇴색되면 다시 빨아야 하고 20~30분 안에 녹을 때까지 방법을 반복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삶의 방식에 변화를 준 것에 더 편안한 것으로 밝혀진다. 성공적인 퇴사자에게 이러한 수정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모델이 됩니다. 동기를 유지하고 여러분이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은 중요합니다. 매년 수많은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담배를 건네준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바로 여러분과 같은 사람들입니다.18개월 때 둘째 아기가 기관지 천식으로 병원에 입원했어요. 의사는 내 옷에 남아 있는 담배 연기가 아마도 내 아이에게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원해서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다. “저는 25년 동안 담배를 피웠고, 종종 친구들 사이에서 심한 흡연자로 지목되었습니다.좋은 소식은 담배를 끊을 수 있는 많은 방법들과 그 과정에서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는 많은 자산들이 있다는 것이다. 아니면 그들이 당신을 그만두게 도와줄 수 있 전자담배액상 는 방법에 대해 약사에게 물어보고, Qitline이라고 이름을 지어주세요. Qitline은 무료 전화 도움말 서비스입니다. Qitline 상담가들은 당신의 요구에 맞는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부지런히 경청하도록 교육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