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한 것에 대한 나의 진정한 후회

건강 - 암

이 행사에 참여할 용기가 없는 일을 한 나의 진정한 후회 2 병원동행 00명 이상의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기본적으로 내 머리를 자른 다음 애정의 자물쇠를 위해 면도를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

해결책은 매우 간단했다. 그래서 간단한 영역은 마약을 파는 사람들이나, 당신이 발견을 고용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았다. 그 결과 이 암 치료 의사가 만들어낸 노력과 결과를 부인하게 되었다. 그는 그 후 이 나라에서 그의 기술을 연습하는 것을 막았다.

내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아. B는 내 옆에서 하려고 시도조차 하지 않으려고 해. B가 내게서 멀어질 때마다 내 마음과 영혼이 부서지는 페스트 같은 이 집을 피하고 있다는 사실에 깜짝 놀랄지도 몰라. 내 마음과 영혼은 B가 내게서 멀어질 때마다 부서지고, 똑똑한 반응을 제공하거나, 그의 눈을 굴리며, PT가 나에게 시간을 보내라고 하는 거야. 오해하지 마, 나는 영원히 우리의 사랑하는 이웃뿐만 아니라 우리의 사랑하는 이웃에게 감사해. 4개월에서 5개월 동안 그에게 재산을 개방한 것은 B에게 최선이었다. 나에게 가장 좋은 사실은 아들이 나를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나를 보는 것에서 거부하지 않는 것이었다. 내가 지옥을 왔다갔다 하고 있다는 것을 그가 알기 위해서, 내 삶을 연장시키고 그의 아이들이 나의 영광스러운 손자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유지하기를 바라며, 그의 아이들이 언젠가는 내 손자를 갖기를 열망하는 것이다. !

내 일상은 체계적이다. 3개월마다 종양학자와 함께 찾아가 수많은 혈액검사를 하고 있다(아직도 그 포트가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6개월마다 나는 유방조영술, 초음파, 다른 사람들을 위해 외과의사에게 향하게 한다.

또한 내가 실제로 왼쪽 눈 안에서 갑작스러운 시력과 압박을 받고 있는 모든 작은 증상들을 구글링하는 것을 발견한다.

그 뒤에 아픈 등뼈암이 형성되는 종양으로 작용해야 한다.

특정한 덩어리와 함께 가는 모든 작은 덩어리, 혹, 멍은 암 개인에게 더 중요한 것을 의미한다.

우리에게 그것은 항상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또 다른 암이다. 우리는 당신의 암이 전이되었다는 말을 듣는 것이 두렵다.

의사들과 의료진은 당신의 단 한 사람이 그녀의 신체적 건강을 회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일하지만 그녀는 당신의 친구가 가족과 친구들의 사랑과 지원이 필요한 것 이상 필요하다. 당신의 암은 여행을 떠나야 한다.

그녀는 당신이 그녀의 동료로서 함께 걸어야 한다.

암종양에 대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언급하거나 말할 것이 있다.

최근 이러한 정보들의 양에 대해 공유된 정보의 방들이 있고, 어떤 것들은 사실일 수 있다.

비록 수술이 기원과 암의 결과를 잘 알지 못하더라도 그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유형의 질병이 그들을 진정으로 죽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보통 암에 대한 치료법이 없다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

게다가 그들은 암에 걸린 사람이 아무것도 없다고 믿는다. 그것에 대한 대답에 그들은 잘못 이해되어 있다.

실제로 암에 걸렸을 때 더 이상 더 길고 정상적인 삶을 살지 않는다는 것을.

일본에서 암 발생률이 왜 그렇게 낮은지에 대한 과학자들과 영양학자들에 의해 행해지는 연구들. 한 가지 이유는 녹색 센차, 우이 우롱, 푸에르를 포함한 모든 형태의 녹색 저녁 녹차를 규칙적으로 소비하기 때문이다. 모두 카테킨 카테킨이라고 알려진 매우 강력한 항산화제를 포함하고 있다.

이 항산화제는 암 성장을 자극하는 신체로부터 자유 라디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영양소와 항산화제는 당신의 시스템에 암 방어벽을 만들 수 있다.

해결책은 두뇌가 없었다. 누구나 이것을 할 수 있는 해결책은 역사상 우리에게 보여 준 수많은 질병 싸움과 예방 특성을 가진 진짜 음식, 전체, 자연, 날 음식들을 사용하여 그것을 성취할 수 있었다. 만약 사람들이 스스로 약을 먹고 치유할 수 있다면, 이것은 의사 방문을 줄이고 덜 약들을 의미할 것이다. 언뜻 보면 당신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예고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단지 이야기가 아니었다.

체중이 80파운드까지 줄었는데, 그 어떤 것보다도 우울해지도록 활용되었다. 정말 5일 동안 위관을 삽입해야 하는 것을 거절했어야 했다. 그래서 내 몸이 필요한 영양분을 얻을 수 있었다. 모든 것이 판지 맛이 나는데, 왜 먹는가? 그것은 끔찍한 경험이었지만, 암이 완화되었고 나는 치유되었거나, 혹은 정말로 생각했다.

초기 유방암 재발의 가능성을 나타내는 몇 가지 특징이 있다.

그것들은 덩어리들 사이의 크기, 림프절에 암의 존재, 호르몬 수용체의 존재, HER 2 수용체, 등급 및 외과적 여백이다.

유방암은 결국 외로운 여정이 될 수 있고, 예상치 못한 우회생활인 유방암은 수백만 명의 여성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당신의 1번이다.

베간은 모든 동물성 식품을 겸손하게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모든 동물성 단백질을 피한다.

단계는 동물성 단백질을 먹는다. 당신의 몸이 산성체 내에서 더 산성화된다. 암은 배양하고 번성할 기회를 갖는다. 알칼리성 신체암에서처럼 암은 단순히 f로 성장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