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이용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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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시장 진입 수준을 찾기 위해서는 경쟁을 이해하는 것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PayScale에 따르면, 전형적인 제휴 마케터는 30일에 3,000달러에서 6,000달러 사이(연간 36,000달러에서 72,000달러)를 번다. 이미지 픽셀 – 클릭 및 변환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훨씬 덜 강력한 모니터링 방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미지 픽셀은 더 적은 정보 포인트로 실시간 추적을 가능하게 한다.

코스 및 전문화 가격은 일반적으로 29달러에서 99달러 사이입니다. Coursera 제휴사는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배너와 콘텐츠 자료 제안을 제공하는 월간 제휴사 출판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양이 적어 보일 수 있지만, 그 기업은 웅장함과 화장품 온라인 분야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독자들이 아마도 그것에 대해 오피가이드 들어본 적이 있고 심지어 현재 고객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런 점에서, 저는 제가 ConvertKit를 시청자들 앞에서 얻은 또 다른 꽤 참신한 방법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제품의 이점과 기능에 대한 동영상을 더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진공 평가 사이트를 운영할 때, 당신은 하나의 제품만 판매하는 것은 사이트의 전체 목표에 어긋날 수 있기 때문에 피할 수 없다. 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추천하고, 내 청중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라고 믿는 것은 ConvertKit이다.게다가, Bluehost는 지원 또는 개인화된 추천을 제공할 수 있는 제휴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접근성이 좋은 프로그램으로, 찬반양론이 있는 블루호스트 리뷰가 많다. 참고해야 할 필수 사항 – WP Engines 제휴 프로그램은 2계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즉, 고객을 소개하는 것뿐만 아니라 제휴사를 소개하는 것에 대한 수수료도 받을 수 있습니다.성공적인 광고 캠페인과 함께 추가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캠페인이 정해진 일정 내에서 지속적으로 잘 수행되었다면, 보다 정교한 광고 이니셔티브를 위해 가격 범위를 늘리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당신의 계열사들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안내할 수 있지만, 당신의 주요 목표는 전환이어야 한다.

즉, 방문자들이 여러분의 웹 페이지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제품을 구매하든, 여러분의 e-뉴스레터만큼 서명하든, 행동을 취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참여할 필요가 있다.

당연히, 당신은 이미 그들을 신뢰하는 약혼한 추종자들을 가진 잠재적인 계열사들을 조사하고 싶을 것이다. 숫자도 중요하지만 참여, 관계, 권한 및 페이지 뷰도 의사 결정에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