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그룹, 점수, 통계, 정보, 순위, 루머

미분류

33세의 그의 프로필은 그의 엘리트 베이스 러닝과 수비에서 여러 포지션을 다루는 능력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버티는 1루수 왼쪽에 있는 3개의 내야 포지션과 각각의 좌익과 중견수에서 경기를 시작했다. 그의 활약 시간의 대부분은 2루수와 3루수에서 온 반면에 그는 결국 시즌의 완료에 의하여 최고의 자리를 개척하였다. 오타니 쇼헤이의 야외 활동은 거의 성공하지 못했지만, 최근 들어 공의 양쪽에서 경기를 하려는 선수들이 몇 군데 등장하고 있다.

팀별로 2023년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국제 계약 기간 초기에 가장 주목할 만한 계약들을 살펴봅니다. MLB 엔트리 파워 볼 하는 법 커미셔너 롭 맨프레드는 궁극적으로 32개 팀으로 확대하고 싶다는 그의 바람에 대해 개방적이었다. 메츠는 2023년을 향해 회전을 앞두고 있지만, 그들의 미래의 필수적인 부분은 또 다른 좌절을 겪었다. 데이비드 콘은 양키즈가 애스트로스와의 격차를 좁혔는지 아닌지에 대해 긍정적이지 않다.텍사스주 알링턴 — 텍사스 레인저스의 전 2루수 이안 킨슬러는 사실상 과거 20년 동안 조직 마이너 리그 시스템에서 동료였던 기본 감독 크리스 영의 특별 보조자로 스태프로 돌아왔다. 플로리다주 세인트 피터스버그 – 라이언 톰슨은 월요일에 탬파베이 레이스와 중재에 나섰고, 마이애미 존 베르티는 청문회를 방해하는 2,125,000달러에 말린스와 계약을 맺었다. 내야수이자 외야수인 버티는 월요일 청문회가 시작되기 전에 합의한 올해 연봉 210만 달러를 받는다. 구원투수 라이언 톰슨은 가장자리를 20만 달러만 제쳐두고 레이스와 함께 연봉 중재에 갔다. 2022 TSN MLB 내부자 스티브 필립스와 TSN 블루제이스 기자 스콧 미첼이 이번 오프시즌 자유계약선수(FA)에서 얻을 수 있는 상위 50명의 이름을 합산해 올렸다.인위적인 표면은 공이 더 빨리 가고 더 크게 튕겨지는 것을 의미했기 때문에 구석진 내야수와 중간 내야수의 틈에서 플로어볼을 치기 쉽게 바뀌었다. 선발 투수들은 이제 완전한 비디오 게임을 던질 것으로 기대되지 않았다. 1965년 윌리 메이스가 52개의 홈런을 친 후, 단 한 명의 선수만이 1990년대까지 그 마크에 도달하였다. 60년대와 70년대에 걸쳐 야구가 확장됨에 따라 NFL 축구는 명성이 치솟았고, 많은 도시들이 다목적 야구장을 대체하기 위해 다목적 경기장을 건설하는 것을 경제적으로 만들었다. 지역적인 날씨와 재정적인 문제 때문에, 많은 편의 시설들은 야구와 축구를 모두 다룰 수 있도록 설계된 경기장의 타원형 디자인 특성뿐만 아니라 인조 잔디로 만들어진 표면을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보통 오래된 경기장들보다 상대적으로 더 많은 파울 영토를 가진 야구장들을 초래했다.홈 경기와 원정 경기를 각각 6, 7경기씩 치른다. 한 조는 다른 리그의 디비전 중 하나를 추가로 플레이하며, 매년 3게임 하우스 시퀀스에서 2명의 상대를, 3게임 원정 시퀀스에서 2명의 상대를, 그리고 1명의 상대를 거주지와 원정에서 4게임으로 나눈다. 게다가, 모든 직원들은 매년 두 번의 홈 비디오 게임과 두 번의 원정 게임을 수행하는 인터리그 순수 라이벌을 가지고 있다.

2019년 메이저리그는 2017년 월드시리즈 우승팀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멤버들이 2017년과 2018년 시즌 동안 전문성을 이용해 반대 그룹의 사인을 훔쳤다는 의혹에 대해 조사를 시작했다. 애스트로스는 2020년 1월에 책임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고 활기찬 게이머들이 어떠한 영향에도 직면하지 않은 반면, 애스트로스의 공통 매니저인 제프 루노우와 감독인 A. 애스트로스는 2020년과 2021년 드래프트에서 최고 허용 5백만 달러의 벌금과 자신들의 첫 라운드와 2라운드 선발을 몰수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