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에 있어서 중요한 것

미분류

활기찬 음악적 운동을 하는 나라들은 독일, 영국, 그리고 스페인을 포함했 https://gangnamagain.com/ 다. 음악은 교육의 필수적인 부분이었고, 소년들은 6살부터 음악을 배웠다. 그리스 음악의 원리는 그리스 음악 양식을 포함했고, 이는 결국 서양의 비종교적이고 고전적인 음악에 대한 아이디어로 성장했다. 나중에, 로마 제국, 동유럽, 그리고 비잔틴 제국의 영향이 그리스 음악을 변화시켰습니다.15세기 중반까지 작곡가들은 다양한 멜로디 라인이 동시에 혼합된 다성음악을 풍부하게 작곡했다. 이 시기의 저명한 작곡가들은 기욤 뒤파이, 조반니 피에를루이지 다 팔레스트리나, 토마스 몰리, 오를란데 드 라수스를 구현한다.

음악 운동이 교회에서 귀족 궁정으로 옮겨가면서, 왕, 왕비, 왕자들은 최고의 작곡가들을 놓고 경쟁했다. 많은 주요한 중요한 작곡가들이 네덜란드, 벨기에, 그리고 북부 프랑스에서 왔습니다.1980년대에 팝 음악가들은 DX-7 신시사이저와 같은 디지털 신시사이저, TR-808과 같은 전자 드럼 머신, 신스베이스 장치(TB-303 때문에) 또는 신스베이스 키보드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90년대에는 컴퓨터화된 하드웨어 음악 장치와 장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예: 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션)이 점점 더 다양하게 사용되었다. 2020년대에는 섬세한 신디사이저와 컴퓨터 음악 앱이 침실 제작자들이 샘플링된 악기와 디지털 악기를 포함하여 자신의 거주지에서 디지털 댄스 음악과 같은 일부 유형의 음악을 만들고 기록하는 것이 가능하게 한다.

90년대에 nu 메탈릭과 유사한 장르의 일부 밴드들은 그들의 밴드에 있는 DJ들과 함께 시작했다. DJ는 DJ 믹서를 사용하여 리포트 플레이어나 CD 게이머의 녹음된 음악을 조작함으로써 음악을 만든다.2006년 11월, 마이클 J. 크로포드 박사와 그의 동료들은 음악 치료법이 정신 분열증 환자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추가로 발견했다. 줌 음악학(Zoomusicology)은 인간이 아닌 동물의 음악, 즉 인간이 아닌 동물이 만들어내는 소리의 음악적 요소를 연구하는 학문이다. 개인의 전통이나 민족성은 그들의 선호, 감정적 반응, 음악적 기억과 함께 그들의 음악 인식의 역할을 한다.

음악적 선호는 유아기부터 문화적으로 친숙한 음악적 전통에 편향되어 있으며, 음악 작품의 감정에 대한 성인 분류는 문화적으로 특정적이고 공통적인 구조적 옵션에 모두 의존한다.

또한, 사람들의 음악적 추억 기술은 문화적으로 낯선 음악보다 문화적으로 친숙한 음악에서 더 높다.인터넷의 또 다른 영향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YouTube와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일어났다. 이러한 사이트들은 가수 지망생들과 초보 밴드들이 그들의 노래를 담은 비디오를 배포하고, 다른 음악가들과 연결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한다.

전문 음악가들은 추가적으로 유튜브를 홍보물의 무료 작가로 사용한다.

고대 그리스와 유사한 역사적 시기에 음악의 미학은 리듬과 조화를 이루는 조직의 수학적, 우주론적 차원을 탐구했다. 18세기에는 음악을 듣는 경험으로 초점이 옮겨졌고, 따라서 음악의 웅장함과 인간의 음악 향유에 대한 질문으로 초점이 옮겨졌다. 이러한 철학적 변화의 기원은 보통 18세기의 알렉산더 고틀립 바움가르텐과 이마누엘 칸트가 그 뒤를 이었다. 그들의 글을 통해, 감각적 지각을 의미하는 전통적인 시대 미학은 오늘날의 의미를 받았다. 2000년대에 철학자들은 장엄함과 즐거움과는 별개로 문제를 강조하는 경향이 있었다. 아시아 음악은 아라비아, 중앙아시아, 동아시아, 남아시아, 동남아시아에 관한 기사에서 조사된 음악 문화의 무한한 범위를 다룬다.일렉트릭 기타, 일렉트릭 베이스, 일렉트릭 피아노와 같은 20세기에 개발된 전기 장치의 경우 연주자는 이퀄라이저 컨트롤, 악기의 톤 컨트롤, 왜곡 페달과 같은 디지털 효과 아이템을 사용하여 톤을 변경할 수도 있다.

전기 해먼드 오르간의 음조는 차량 연결봉을 조정하여 제어합니다. 서양 미술 음악 관습에서 즉흥 연주는 바로크 시대와 고전 시대의 과정에서 중요한 기술이었다. 바로크 시대에 연주자들은 장식품을 즉흥적으로 연주했고, 바소 연속 키보드 게이머들은 피규어 베이스 표기법을 기반으로 코드 음성을 즉흥적으로 연주했다. 그만큼, 최고의 솔로 연주자들은 전주곡과 유사한 곡들을 즉흥적으로 연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으로 기대되어 왔다.19세기의 낭만적인 음악 (1810년경부터 1900년까지)은 그 시대의 문학과 그림에서 낭만적인 종류와 함께 널리 퍼져있는 많은 요소들을 가지고 있었다. 낭만주의는 창조적이고 문학적이며 지적인 운동으로, 이전과 자연의 모든 것을 미화하는 것 외에 감정과 개인주의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낭만적인 음악은 고전 시대의 경직된 유형과 유형을 지나 더 많은 것으로 확장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