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그것은 회사에 새로운 구매자 모델을 보내는 것에 대한 보상과 같다. 제휴 마케팅의 성공은 시청자 중에서 최고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에 의해 결정됩니다.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는 시청자의 요구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세 가지 연습 문제를 제공합니다. 저는 2009년부터 제 첫 번째 웹사이트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웹사이트에서, 나는 수년간 20만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벌어들인 시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했다.지금 말씀드리지만, 세 가지 구체적인 형태의 제품이 출시되기 시작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는 소규모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초기에 실제로 커미션을 만드는 데 성공할 수 있는 최상의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도달 범위를 늘리고 새로운 시청자 구성원을 확보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유튜브만 해도 세계적으로 두 번째로 핫한 검색 엔진으로 꼽히고 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성공하는 콘텐츠는 타깃 시장을 “소유” 온라인 공간, 특히 웹 사이트로 유도합니다.관련 없는 응용프로그램을 많이 선택하여 실행하면 모든 정보를 한 위치에서 능률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의 마지막 절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더 협력적인 파트너십을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디지털과 전통적인 플랫폼을 위한 추가적인 채널을 수반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소셜 미디어와 심지어 매장에서 교차 홍보할 수 있다.
특히 공동 브랜드 전략을 위해 웹 사이트에 작품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우리는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휴 마케팅 오피스타 을 시작하는 방법,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성공하기 위한 나의 최고 아이디어, 그리고 완전한 추가 사항을 다루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 자신의 제품을 만들 때, 당신은 제품을 만들지 않아도 되는 것과 유사한 제휴사 순 마케팅의 이점, 고객 서비스에 대처하는 것, 그리고 제품 소유자가 되는 것의 다른 특징들을 포기한다.
웹 로그 게시물의 모든 부분, 비디오,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 될 것인지를 청중에게 정확히 상기시키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따라서 한 번 구매하면 77달러에서 97달러까지 벌 수 있으며 매월 10명 이상의 고객을 제공할 경우 월당 약 1000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Systeme.io 제휴사는 모든 구독 및 과정 판매에 대해 평생 40%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또한, 그들의 추천인이 성공적으로 플랫폼을 홍보할 경우 5%의 2차 수수료를 받는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와 같은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이 터치다운 페이지 플랫폼은 고객이 SaaS 기업,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및 에이전시를 위한 높은 전환 랜딩 페이지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