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어는 마케팅 캠페인 필링 라이크(Feeling like)에서 소셜 미디어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제작 및 배포된 영상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계층의 실제 6명의 이야기를 전했다. 목표 인구 통계학에서 자주 사용되는 속어인 “나 자신을 느낀다”를 사용하면서, 글로시어는 소셜 미디어에서 그들의 비디오 스토리텔링으로 연대감, 안정감, 이웃감을 형성한다.
소셜 미디어의 명성이 높아짐에 따라, 그 목적은 왜곡되고 변화하기 시작했다. 브랜드들은 소셜 미디어와 광고 지형을 변화시킬 수 있는 잠재력에 집중하기 시작했다.또한, SNS 계정의 개설 및 사용이 자유롭기 때문에, SMM은 저렴한 비용으로 시작될 수 있고, 장기간에 걸쳐 운영될 수 있어 매우 비용 효율적인 광고 유형이다. 대기업에 비해 인지도가 낮고 예산이 제한된 중소기업의 가시성과 매출총량을 성공적으로 높일 수 있다.
2012년 허리케인 샌디가 몰아치는 동안 갭은 팔로워들에게 안전을 유지하라고 트윗을 보냈지만 온라인으로 구매하도록 격려하고 무료 배송을 제공했다.전략적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 개발, 관행 및 도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고자 합니다. 일단 당신의 목표를 결정했으면, 당신은 어떤 전략과 소셜 네트워킹 미디어가 그것들을 성취하기에 가장 적합한지 생각해야 한다.
많은 SNS 매체들이 있지만, 사진과 영화가 있든 없든 당신의 목표 전망, 그들의 연령대와 성별, 혹은 당신이 현재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은 방식을 분석할 때 그것은 간단히 결정될 수도 있다.
고객과 감정적으로 연결되는 중요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대부분의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에 존재하지만, 많은 기업들은 주요 목표를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정의하지 않았다. 구체적인 벤치마크를 설정하는 것은 진행 상황을 측정하는 데 중요합니다. 당신은 고객과 팔로워들을 빠르고 쉽게 연결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으며, 경향을 잘 파악하고 경쟁자들의 수를 유지할 수 있다.
응답 시간, 전체 다양한 응답 및 정서를 포함한 내부 데이터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하여 중요한 측정 기준의 기록을 확보해야 합니다.매주 두세 번 엄청난 가치가 있는 콘텐츠를 게재하는 것이 한두 개의 가치 있는 게시물로 일주일에 일곱 번 게시하는 것보다 낫다고 모건은 말했다.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당신은 공유할 양질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 소셜에 단독으로 게시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하면 게시 빈도와 관련하여 최상의 안정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트렌드는 특히 틱톡과 같은 짧은 형식의 비디오 플랫폼에서 항상 나타나고 있다.
끼어들기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하는 방법에 대해 의도적이어야 합니다.기존의 잠재 고객 외에도 개인 근로자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분석 가이드소셜 미디어 정보에는 풍부한 지식과 통찰력이 있습니다. 다음은 쉽고, 빠르고, 실행 가능한 7가지 소셜 미디어 분석 제안입니다.현재 시청자, 달성하려는 개인 및 시장 부문을 기준으로 시청자를 분류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조사는 당신의 콘텐츠 자료에 정보를 제공하고 수용적이고 참여하는 청중을 보장할 것이다. 여러분이 먹을 곳을 찾아 거리를 걷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그곳은 사람들이 찾는 모든 맛있는 음식이 있는 곳이다. 분명히, 그것의 내용은 많은 주식을 얻는 가격일 것이다.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공유되는 콘텐츠는 어느 정도 권한이 있거나 창의적이고 독창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