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 또는 주요 성과 지표를 측정하여 소셜 미디어 광고의 효과를 평가합니다. 일반적인 인터넷 사용자는 하루에 397분을 온라인에서 보내며, 그 대부분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보낸다. 우리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일하고 인플루언서 광고에 관심을 갖는 것의 이점을 분명히 인지하고 있다.
짧은 시간 내에 대응하여 작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다음 기술 점검을 알리는 데 이러한 테이크아웃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지식 포인트는 비디오 뷰를 측정하지만, 완전히 다른 플랫폼에서는 비디오 뷰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Facebook과 LinkedIn은 사람이 최소 3초 동안 비디오를 볼 때 뷰를 계산합니다. 틱톡의 인식에서 스트리밍을 유지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비디오가 웹을 점령하고 있으므로 전략에 사용할 인스타 팔로워 구매 계획이 있다면 소셜 비디오 참여 지표를 숙지하십시오. 아래는 모든 스타일과 규모의 회사들이 추구할 수 있는 몇 가지 사례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이다.소셜 미디어는 훌륭한 광고 도구이지만 오해하기 쉽다. NAT의 정보를 사용하여 10가지 광범위한 실수를 방지하고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캠페인이 가능한 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당신은 마케팅 캠페인을 미리 계획하고 전략을 짜야 한다.
마케팅 캠페인이 최대한 성공적으로 진행되도록 하려면 사전에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고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메트릭이 동등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새로운 방법을 테스트하면 최대 잠재력에 도달할 수 있는 가능성이 추가로 향상됩니다. 서로 혼동되는 경우가 종종 있으며, 인상은 게시물을 본 전체 횟수입니다.그리고 각 소셜 플랫폼 내에서 분석을 사용하여 시청자에게 가장 적합한 소셜 컨텐츠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유튜브는 또 다른 인기 있는 수단이다; 광고는 목표 시청자들과 잘 어울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광고에서 사용되는 언어의 종류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되는 아이디어는 시청자들의 패션과 취향을 복제한다.
또한, 이 플랫폼의 광고는 종종 요청된 비디오의 콘텐츠 자료와 동기화되는데, 이것은 유튜브가 광고주들에게 가져다주는 또 다른 이점이다.Frye의 Instagram 계정은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훌륭한 예입니다. Frye는 매력적이고, 20만 명의 팔로워를 끌어들이고, 그들의 상품을 홍보합니다. 다양한 목표 시청자를 즉각적으로 달성하는 맞춤형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은 모든 기업에 분명히 유리합니다.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숫자에 뿌리를 두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나 이전의 사람들이 그렇게 강력한 지지 기반을 갖는 이유는 그들의 의견이 가치가 있거나 신뢰받는 결과이기 때문이다(Clement, Proppe, & Rott, 2007). 그들은 그 또는 그녀의 추종자들을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검토할 수 있는데, 이는 모델의 과정에서 긍정적이거나 불리할 수 있다.
OL과 OF는 그들의 성격, 신념, 가치관 등으로 인해 사회적 지위를 가진 사람들이다. 다른 개인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코틀러, 버튼, 딘스, 브라운, 암스트롱, 2013, 페이지 189).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참조, 회원 자격 또는 포부 그룹으로 알려진 수많은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OL/OF를 갖는 것은 가족, 친구, 직장 친구 등과 같은 참조 그룹 및/또는 회원 팀 간에 입소문을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Kotler, But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페이지 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