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사람들은 빈털터리가 되어 가치 있는 물건을 담보로 전당포에서 현금을 빌린다. 대학생들이 학교 교과서 서점을 통해 다시 책을 재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래된 중고품은 때때로 잉여 매장을 통해 유통된다. 상점은 특정 제품 또는 서비스 세트를 판매하는 여러 등급의 상점으로 나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주로 구매자의 가처분 소득에 기초한 목표 인구 통계에 따라 계층화된다.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밖에서는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영구적인 배출구가 발견되었다.19세기 산업혁명에 힘입어 금융성장이 꾸준히 확대되면서 부유한 부르주아 중산층은 차원과 부를 성장시켰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그 기간의 소매 혁명의 출현을 위한 촉매제였다. 18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상품과 제조품들이 도시 중심부와 상위 계층들에게 꾸준히 제공되었다. 이러한 소비의 증가는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는데 – 특정 상품을 판매하는 소매 소매업자들의 확산과 그 자체로 문화적 행사로서 구매를 받아들이는 것이다. 런던의 스트랜드와 피카딜리를 포함한 특정 거리와 구역은 소매업에 전념하게 되었다. 고고학적 증거는 영국인들이 중세 초기에 최소한의 쇼핑을 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축하 플랜은 소셜 이벤트를 인터넷으로 진행해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행사를 활용해 모인 사람들에게 상품이나 상품을 전시하고 보여준 뒤 모임이 끝나는 시간보다 일찍 상품을 주문받는 방식이다. 소규모 쇼핑몰은 야외 스트립 센터 또는 미니 마트라고 불리기도 하며, 식료품점이나 식료품점과 연결되기도 한다.
전통적으로 구매 중심지는 바자르 또는 마켓플레이스로 불렸다.이것은 소매업체 비용에 가격 인상 수량을 추가하는 것을 수반한다.
또 다른 빈번한 기술은 생산자들이 기록 가격을 권고했다는 것이다. 여기에는 단순히 제조업체가 제안하고 일반적으로 제조업체가 제품에 인쇄한 양을 충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어떤 종교들은 그러한 소비의 성인용품 계절을 그들의 종교에 반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다음을 무시한다.
많은 사람들은 과도한 상업화와 크리스마스 전쟁에서 종종 언급되는 구매 시즌을 경시하는 상점들의 반응에 이의를 제기한다.
세련된 구매 센터는 이제 이전의 것들과는 완전히 달라졌으며, 상점들은 일반적으로 개인 건물이거나 하나의 큰 건물로 압축되어 있습니다.그러나 노점과 노점상의 일시적인 특성은 고객들이 구매하기 전에 상품을 세심하게 검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역사적인 그리스에서, 아고라는 상인들이 그들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노점이나 아울렛을 보관하는 시장의 역할을 했다. 소매상과 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패션 몰. 상점을 설정하고 YouTube에 가입하여 비디오 및 스테이 스트림에서 상점과 같은 개별 제품을 작동시키십시오. 2008년 11월에 문을 연 굿모닝시티는 한국에서 가장 큰 쇼핑 몰 중 하나이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복원 런던은 또한 니콜라스 바본과 라이오넬 크랜필드와 같은 투기적인 건축가들과 함께 사회적 지위를 위한 광고로서 호화로운 건물들의 확장을 보았다. 대형 박스 상점, 대형 마트, 편의점, 쇼핑몰, 일반 상점, 달러 상점에 해당하는 다른 상점들은 서로 수평적으로 연관되지 않은 더 높은 다양성의 제품을 판매한다.
미국에서는 1980~1990년대에 더 큰 쇼핑몰이 많이 지어지면서 고급스러운 쇼핑몰로 반경 32km 안에서 소비자들을 끌어모았다. 쇼핑 허브 또는 구매 시설은 상점들의 집합이다; 그것은 밀집된 지리적 공간에 있는 많은 기업들의 그룹이다.그것은 주변 지역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일련의 소매, 레저 및 서비스 매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19세기 영국에서, 이 상점들은 종종 임시 상점 또는 창고 아울렛으로 확인되었다. 1902년에는 페니, 1852년에는 프랑스의 르봉 마르케, 1905년에는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가 수상했다. 쇼핑()은 구매자가 적절한 상품을 구매하려는 잠재적인 의도를 가지고 다수의 소매업자들에 의해 제시된 획득 가능한 상품이나 회사들을 탐색하는 운동이다. 학자들에 의해 구매자 품종의 유형이 개발되었는데, 이는 구매를 즐기는 사람들, 즉 구매를 즐기는 사람들을 여가 활동으로 파악하는 것이다. 동대문 쇼핑 단지는 확실히 한국의 가장 잘 알려진 시장 중 하나이다.대신, 그들은 자급자족하는 농업 관행과 지역화된 민간 교류 시스템을 통해 그들의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켰다. 그러나 중세 후기에 이르러서는 소비자들은 최근의 농산물, 고기, 생선을 구입하기 위해 시장으로 눈을 돌렸고, 비멸치성과 사치품을 얻을 수 있는 정기적인 축제를 열었다. 여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