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당신은 당신의 식사 계획이 전문가를 만들어야 한다

건강 - 마사지

1차: 식사 계획을 짜야 한다.

이것이 당신의 체지방에 대한 당신의 십자군원정 안에 있는 것을 찾기 위한 가장 필수적인 도구 일시 중지로서 이것에 대해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좋다(만약 당신이 이것과 함께 나와 접촉하는 것을 돕고 싶다면)

지금까지 우리 안의 빛은 어두웠다. 우리의 어둑어둑한 스위치가 최근에 완전히 꺼진 것은 아마도 그것이 우리의 삶이 종종 그렇게 어두운 피클처럼 보였던 이유일 것이다. 아마도 그것이 인류가 기록된 과거 내내 공포와 탐욕의 어둠 속에서 살아온 이유일 것이다.

여기 그것을 다루는 매우 쉬운 방법이 있다.

왼손으로 사람의 몸의 빠른 윤곽을 그려라(살인 대상 주위에 분필의 종류 네, 아마도 탐정 영화에 집착할 것이다) 여전히 왼손으로 기호, 디자인, 단어 또는 당신이 몸 전체에 끌어들이기 위해 부르는 모든 것을 그려라. 이것이 신체적 긴장이나 개념의 영역을 묘사하도록 허용하라.

의사들은 보통 아이를 위한 올바른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모유 수유를 권고했다. 아기의 몸이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질병을 퇴치할 수 있는 능력을 허용하는 엄마 우유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게다가 모유 수유를 시작함으로써 아이를 위해 하는 모든 일들, 아마도 당신은 더 나은 몸을 위해 추가로 일하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몸은 단지 아기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우유를 생산함으로써 하루에 500칼로리까지 태우는데, 우유를 만들어서 여분의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여러분은 이 칼로리를 태워버리고 여전히 여러분의 아이가 필요로 하는 모든 우유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자라게 한다.

따라서 신체의 다른 영역에서 체지방을 측정하기 위해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몸무게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소들로부터 누락될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의 체지방의 비율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의 체격에 있는 것과 관련된 체지방의 비율이다. 체지방이 10파운드인 100파운드의 사람은 10파운드의 체중을 가질 것이다. 다른 90파운드는 생산될 것이다. 지방 성분 이외의 다른 조직의 위로는 근육, 뼈 및 기타 부드러운 생물이 포함됩니다.

운동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신체 부위에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불필요하게 운동과 시간을 연장시킬 뿐만 아니라, 스쿼트, 팔굽혀펴기 등과 같은 간단한 체중 운동뿐만 아니라 당신의 코어를 절반도 참여시키지 않는다.

중요한 훈련을 하는 동안과 후에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 만약 당신이 스스로 목표를 설정한 목표를 유지한다면, 당신은 훨씬 더 멀리 자신을 밀어붙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훈련이 어렵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쳐서 우리의 초기 방향을 놓치는 것으로 시작한다.

그러니 강해지고, 마음속으로는, 당신의 목표에 대해, 스크럼피드한 식사는 당신이 훈련으로 더 밀어붙일 수 있는 힘을 준다.

애플 바디 쉐이프: 충분한 흉상, 둥근 위, 날씬한 엉덩이가 있다면 사과 모양의 몸을 가지고 있다.

사과 모양의 바디 구조를 위해, 당신은 조직된 엉덩이 길이 재킷을 사용하여 자신의 윗부분에 의미를 더해야 한다.

또한 당신의 타입을 연장시키기 위해 긴 코트를 사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흉상 바로 아래에 단추가 달린 맞춤 재킷을 시도할 수 있다.

그리고 V 목줄로 알려져 있고, 추가하기 위해 허리를 갉아먹어야 한다.

당신의 모든 몸에 모양을 갖추어라. 또한 당신의 몸매를 강조하기 위해 맞춤 클래식 롱 코트/자켓 또는 가벼운 트렌치를 시도해 보라. 그렇다면, 정확히 근육질이 무엇인가? 우리 몸의 정확한 근육의 질량/중량을 측정하는 해결책이 있다면, 좋은 근육은 지방과 높은 근육 관계를 즐긴다. 하지만 물론, 이 지표와 관련된 것은 어떤 문헌에서도 언급되지 않는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생리학적 용어로 의미하는 표시 상품을 제공한다.

실제 치료의 이면에는 양치 전에도 이른 아침에 물을 마실 수 있다는 개념이 있다.

15리터라고 말한다.

이것은 모든 도취가 신체와 관련된 것을 배출하게 하고 따라서 지방을 줄이기 위해 필수적이다.

덴마크에서 행해진 과학 연구와 마사지 2002년 미국 임상영양학저널에 따르면, 체중 감량 60% 미만의 다이어트를 한 남성이 여분의 체중을 감량했을 때, 나머지는 마른 신체 부위였다. 이 체중에 대해 24%만 다시 설치했을 때, 체중 감량 후 회복된 체중의 75% 이상이 더 뚱뚱했다. 셀룰라이트 사이클에 거주하면서 다시 넣는 요요 다이어트에서 나온 내용물. 다시 말하지만, 그들의 몸 안의 마른 조직들은 점차 식이 지방으로 대체되고 있다.

다음으로, 우리 나라는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을 생각해야 합니다. 깨끗한 식습관을 가지고, 물을 많이 마시고, 감정적인 휴식을 취해야 하고, 자연과 함께 야외에 있어야 하며, 자연과 광물 허브와 같은 유용한 영양소를 마셔야 합니다

그래서 너는 사과 체형이다. 너의 중간 부분이 너의 몸에서 가장 넓은 부분이라면 너는 너의 생일에 옷을 벗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