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이 sns 마케팅에 대해 말하는 것은 쓸모없는 잘못된 것이고 왜인가

미분류

콘테스트, 특별 제안, 흥미로운 업데이트 또는 정보가 포함된 라이브 비디오,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상점 개설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리드를 창출하는 즐거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온라인 상태는 소규모 기업을 브랜드 권위자로 확립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일반적인 구매자 상호 작용을 통해 잠재 고객에게 헌신하고 고객 만족도에 관심을 갖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구매자의 요점을 더 쉽게 해결할 수 있게 해주며, 여러분의 헌신이 가시화되기 때문에 잠재 고객들은 여러분과 함께 기업을 하는 것에 매우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팔로워가 가장 중요한 유용한 자원이라면, 분석은 심층적인 두 번째이다.이러한 테마를 사용하면 보다 일관적이고 의미 있는 콘텐츠 소재 기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눈에 띄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의 독특한 모델 목소리의 윤곽을 그리는 것이다. 특정 모델의 출판물을 봤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의 것처럼 보입니다. 자기 중요성 지표를 고려하기보다는 목표와 즉시 일치하는 정보를 탐색하십시오.후원되는 하이라이트 – Spotlight는 그룹 전체에서 인기 있는 블로그의 목록이며 고객이 준수해야 할 새로운 블로그를 찾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광고주들은 50개의 카테고리 중에서 하나의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고, 그들의 블로그를 거기에 나열할 수 있다.

정보의 가로 세로 비율과 빠른 속도를 고려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사회적 성공을 더 향상시킬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면, 조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의 채널을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할 수 있다.

어떤 것은 극단적으로 보이고, 다른 것은 더 미묘하게. 마찬가지로, 체류 방송에서 디지털 카메라 앞에서 발표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끼는 사람이 없다면 상주 비디오 스트림을 계획하는 것은 거의 가치가 없을 수 있습니다.스프루트의 2022년 인덱스™ 데이터에 따르면 쇼핑객의 34%가 브랜드의 개성을 강조하는 콘텐츠를 봐야 합니다. 진정한 기회에 기대어 인간화된 게시물을 통해 잠재 오피가이드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이 지식 수준은 비디오 보기를 측정하지만 플랫폼마다 비디오 보기에 대한 필요성이 완전히 다릅니다. 예를 들어, Facebook과 LinkedInline은 사람이 최소 3초 동안 비디오를 볼 때만 뷰를 표시합니다.분석 정보를 통해 광고 ROI를 측정하고 개선하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 지원 스트리밍, 다양한 측정 통화 및 새로운 소셜 플랫폼으로의 피벗은 소비자가 의사 결정을 단순화함에 따라 모두 어려움에 직면한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브랜드의 사명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공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효과적인 스토리텔링은 브랜드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들은 당신이 가장 다루기 쉽다고 가정하는 것에 따라 간단할 수도 있고 깊을 수도 있다.

인스타그램이 아마도 가장 시각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일 것이라고 아무도 알려주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사람들의 피드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매력적인 시각적인 이미지를 첨부해야 한다.

사진, 삽화, 예술로 만들어진 텍스트. Canva와 같은 콘텐츠 제작 도구에는 전문가처럼 보이고, 브랜드가 있으며, 모델과 일치하는 시각 자료를 빠르게 만들 수 있는 템플릿과 옵션이 있습니다.그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그들이 왜 그곳에 있는지 모른다. 너무 많은 기업들이 임시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한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위한 광고 방법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실제로 그들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인식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