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무엇을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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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노력에 도움이 되는 광고 자료에 접근할 수 있다.

이제 전체적으로 가장 좋은 제휴 프로그램 몇 가지를 살펴보았으니, 가장 좋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패키지를 검토해 봅시다. 이번 수수료에서 계열사들은 기본료로 20%의 수익을 얻으며 다수의 거래처를 추천할 경우 요금이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고객이 보트 예약으로 돌아오면 제휴사는 두 번째 구매 시 10%의 추가 수수료를 받습니다. 만약 당신이 더 부유한 독자층을 위해 봉사한다면, 세포라는 당신을 위한 협력 프로그램이다.대부분의 제휴사들이 관심을 갖는 척도는 클릭당 수익이다. EPC는 제휴사 웹 마케팅 캠페인의 수익성을 측정하는 척도이다. 계열사들은 아마도 가장 현금성이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귀중한 시간을 쓰는 것을 선호한다.

임대 플랫폼은 시청자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사이트 방문자를 소유한 미디어로 이동시키는 것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조정으로부터 회사를 미래에 보호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만약 소비자가 자신이 제품을 사는 것을 발견한다면, 제휴사는 벌어들인 수익의 일부를 받는다.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머무는 장소, 나이, 수입 등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 어떤 고통을 주는지, 당신의 목표 시장이 원하는 것과 걱정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백만 개의 사용하기 어려운 대시보드에 로그인하는 대신 Affiliate를 사용하여 제휴 패키지와 관련된 모든 데이터에 대한 하나의 중앙 위치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수익성이 높은 협력업체가 기업의 이점을 활용하기 위해 수많은 로그인 및 플랫폼을 조작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NAT의 실시간 보고서는 캠페인 효율성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모든 클래스에 걸쳐 링크, 변환 및 성능에 대한 집중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Flipkart 오퍼/상품을 직접 사이트/앱에서 항목화하기 위해 쉬운 배너 및 위젯에서 API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전략이 인플루언서들에게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11페이지에 달하는 Affiliate Marketing Cheat Sheet에는 Affiliate 마케팅에 대한 수년간의 실제 경험을 통해 얻은 통찰력이 가득합니다. 이 통찰력을 여러분께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는 많은 것을 배웠고, 제휴사의 인터넷 오피가이드 마케팅을 “올바른” 방법이 있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모델 신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했는데, 잘 이해되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그렇기 때문에 제가 추천하는 것은 여러분이 이전에 사용했던 상품을 항상 제공하고 추천하고 인식함으로써 여러분이 그것들에 대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전문 지식의 유형을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안전한 편에 머무르는 것입니다. 때때로, 그들은 당신에게 단순히 리드를 보내는 자금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 결과, 그들은 주로 그들을 위한 간단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이 프로세스의 궁극적인 부분은 각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추가적인 협업 파트너 관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디지털과 전통적인 플랫폼을 위한 추가적인 채널을 수반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소셜 미디어와 심지어 매장에서 교차 홍보를 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웹사이트, 특히 당신의 공동 브랜드 기법에 섹션을 만들 수도 있다.

금융에서, 거래자들은 위험을 줄이기 위해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한다.

이것을 아래 목록의 15번 팁과 결합하여 제품의 소유자가 가치가 높은 데이터를 공유하고 심지어 사람들의 질문에 즉시 웹 세미나에서 답변하도록 하면 당신은 우승자를 얻게 됩니다. 동시에, 서사시 출판은 구글에서 특정 제품 키워드에 대해 과도한 순위를 매길 수 있는 매우 공유 가능한 기사가 된다. 나중에 이 가이드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잘 수행하여 시장의 기회를 활용하고 잠재적인 단점을 피할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사람들에게 제휴 마케팅을 어떻게 하면 모든 사람들이 승리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것을 제 사명의 절반으로 삼았습니다. 시청자들에게 판매한 결과, 회사는 당신에게 수수료를 줍니다. 이것이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많은 추가적인 우려가 있는데, 이것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그들의 노력으로부터 단지 몇 달러가 들어오는 것을 보는 이유이다.과거 커미션 정션이었던 CJ는 제휴 마케팅 플랫폼 가치를 탐색하기 위해 제조사 및 출판사와 오랜 시간 관계를 구축해 왔습니다. 여러분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창립자를 인터뷰함으로써 제휴 마케팅 노력을 강화할 수 있는 능력은 팟캐스트를 해야 하는 가장 좋은 이유입니다.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이러한 규칙을 준수하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그래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평판이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물론, 이러한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신뢰성을 쌓기 위해 추가적인 노력과 시간을 필요로 하지만, 그것은 앞으로 더 높은 수익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계열사를 결정할 때 신중해야 하며, 지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만족하지 말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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