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부정확한 관행을 보여주는 이상한 보고서

미분류

그렇지는 않지만 제품이 청중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건강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꽤 많은 믿음이 필요하다. 결국 거기서부터 나의 공부 과정은 계속될 것이지만, 구성 요소는 정해졌습니다. 나는 단지 건축업에서 해고되었을 뿐이다. 해고되기까지 몇 달 동안, 저는 GreenExamAcademy.com이라는 온라인 기업에서 첫 번째 노력으로 실험을 해왔습니다.만약 다른 사람들이 틈새시장에서 제대로 하고 있다면, 당신도 그럴 가능성이 충분히 있을 것이다. 경쟁자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당신의 웹사이트가 표시하고 싶은 종류의 검색어를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다. 따라서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만들 수 있는 콘텐츠의 양이 제한됩니다. 계속하기 전에 연결 보안을 검토해야 합니다. 컨텐츠 제작자, 인플루언서, 웹 사이트 하우스 소유자 및 기술 회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잘 식별된 제조업체의 포트폴리오와 가치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Awin 플랫폼을 사용하면 파트너십, 기술 및 옵션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고객의 회사를 성장시킬 수 있는 무제한 제어가 가능합니다.실제로 다양한 클래스에서 주요 제품과 제안 사항을 강조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유사한 상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 있을 때, N 규칙은 아마도 적용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새로운 제휴 제품을 광고할 계획이라면, 당신의 팟캐스트에서 그 제품의 창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바로 여기에 있는 예는 NYT의 Wirecutter 파트입니다. 이 파트는 상품을 평가하고 올바른 화장실 청소 방법부터 집에서 훠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까지 모든 사소한 것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결국 당신이 청중들에게 얼마나 유용한지에 대한 부산물이다.예, 이는 문제가 잘 해결되지 않을 경우 책임이 있는 사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미 제품을 검토하고 사용 방법을 알아냈기 때문에 이러한 책임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가져서는 안 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홍보하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청중의 믿음은 지구상에서 결정적인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 아이들이나 내가 좋아하는 영화들이 제휴 마케팅과 무슨 관련이 있나요?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가서 당신과 소셜 미디어에서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연관이 되어야 한다.

그 관계 없이, 의미 있는 거래가 일어날 것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게다가, 그것은 기억하고 공유하기가 더 쉬워서 모델 인지도를 높이고 시청자들의 성취도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된다. 관심 있는 분야의 웹 사이트에 연락하여 고품질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주제에 이미 관심이 있는 청중을 여러분의 사이트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다가, eBooks는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증가시키는 주요 자석으로 사용될 수 있다.

이러한 CTA를 청중에게 제공하고 싶지는 않지만, 데모 내에서 귀중한 참여 컨텐츠 자료를 충분히 제공했다면 여러 개 또는 두 개의 CTA를 통합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그 수입은 여전히 매달 밖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제가 추천하는 개인이 머무는 매달 반복적인 수수료를 받기 때문입니다. 비록 저는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지 않지만요. 내 웹 사이트를 방문한 적이 있으면 내 도구 웹 페이지 전체를 방문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신뢰하는 플랫폼과 청중으로서 그들이 성공해야 할 상품을 그들에게 주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수익성 있는 온라인 기업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과 전략에 대해 그들에게 말하는 데 내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에게 연결되어 있다.

블로그 게시물, 팟캐스트 에피소드, 심지어 거대한 컨퍼런스의 직접 https://e-zed.kr 전시물 등 많은 제 콘텐츠에서 저는 제 개인적인 모습과 사생활의 특징을 공유하려고 노력합니다.43%의 소비자가 이미 좋아하는 조직의 공동 브랜드 제품에 도전하겠다고 선언했다. 쿠폰은 비용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측정 가능하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이들은 최신 잠재 고객의 인수를 촉진하고 이전 고객이 추가 비용을 지불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