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은 광고를위한 선호 플랫폼이지만 Facebook, Snapchat, Twitter 및 기타 플랫폼이 추가로 사용됩니다. 뉴욕에서는 LGBT 스타일의 디자인 커뮤니티가 트렌드 트렌드를 발표하는 데 크게 기여하며 드래그 유명인은 뉴욕 패션 위크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트 하우스는 정부가 비즈니스 표준을 충족시키는 스타일 하우스를 위해 설립한 이름입니다. 이 스타일 하우스는 옷을 만드는 데 종사하는 최소 20 명의 직원을 보존하고 스타일 쇼에서 yr 당 2 개의 컬렉션을 표시하며 고객에게 특정 패턴을 제시하는 데 필요한 요구 사항을 계속 준수합니다. 그 이후로 패션 디자이너가 자신의 권리로 스타라는 개념이 점점 더 지배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람이 착용하기로 선택한 것은 자신의 성격이나 추구를 복제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문화적 지위를 가진 사람들이 새롭거나 완전히 다른 유형을 입기 시작하면 새로운 패션 패턴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을 좋아하거나 존경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유형에 영향을 받아 똑같이 스타일의 옷을 입기 강남셔츠룸 시작합니다. 윤리적 패션 이니셔티브는 신흥 경제국의 사회적 기업을 창출하고 강화하여 패션, 인테리어 및 고급 식품 분야의 분별있는 국제 브랜드를 재능있는 지역 디자이너, 장인 및 소규모 생산자와 연결합니다. 이 일정은 남성복 디자이너와 여성복 디자이너 모두와 함께 영국의 상징적인 명품 브랜드 버버리와 함께 다니엘 리의 새로운 창조적 과정 아래 첫 컬렉션을 선보일 수도 있다.
오늘날, 위장의 변형은 파스텔 색조와 함께 모든 옷이나 억양의 기사에서 명성으로부터 즐거움을 얻기 위해 진행된다. 주요 연구의 장점은 클라이언트가 탐구되는 스타일 모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입니다. 설문 조사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질문은 개방형 또는 폐쇄 형일 수 있습니다. 현재의 부정적인 요인 조사 및 인터뷰는 설문 조사 내의 문구 또는 대면 상호 작용으로 인해 답변이 편향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포커스 그룹은 약 8 명에서 12 명으로 많은 양의 포인트가 심도 있게 다루어 질 수 있기 때문에 유익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작은 표본 치수로, 더 높은 대중들이 1차 목표 그룹과 같은 방법으로 반응할 수 있을지 알고 싶어진다.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호기심이 높아지면서 삼베와 같은 환경 친화적인 섬유들이 더 많이 사용되게 되었다. 직물은 염색, 직조, 인쇄 및 다양한 제조 및 마감 공정을 통해 광범위한 효과로 생산됩니다. 패션 예측가들과 함께 섬유 제조업체들은 고객 수요를 예상하는 색상, 질감 및 다양한 특성을 지닌 직물을 만들기 위해 복장 생산주기의 앞부분에서 멋지게 작업합니다. 아마도이 잡지 중 가장 유명한 것은 1912년 Lucien Vogel에 의해 인쇄된 La Gazette du Bon Ton이었을 것입니다. 한 가지 추세 원인은 쓰레기를 사용하여 의류, 보석 및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만들어 오염에 대한 의식을 높이는 쓰레기입니다. Marina DeBris, Ann Wizer 및 Nancy Judd와 비슷한 수많은 세련된 휴지통 아티스트가 있습니다. 다른 디자이너들은 펑크 모션의 전통에서 DIY 패션을 사용하여 추가 포함 및 다양성을 촉진하기 위해 업계의 엘리트주의를 다루었습니다. 패션이 사회를 통해 어떻게 확산되는지 추적하기 위해 기계 상상력과 선견지명이 있는 전문 지식이 개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