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과의 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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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2009 년부터 첫 번째 웹 사이트 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웹사이트에서, 나는 수년 동안 20만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창출한 시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했다. 제휴 마케팅 다른 제품을 추천하여 추가 수입을 창 제주도룸 출하는 데 도움이되는 제휴 웹 마케팅 전략을 배우십시오. 광고주가 경쟁하기 때문에 동일한 목표 잠재 고객을 유혹하는 관련 웹 사이트는 적절하게 잠재적 제휴 동반자입니다. 판매자나 현재 고객들도 현명하고 법적 지침이나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다면 신병이 될 수 있다.

그 다음 단계는 청중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그들의 여정을 돕기 위해 옹호할 수 있는 상품을 결정하는 것이다. 이제 의미 있는 연결고리를 만들기 위해 무작위적인 것들에 대한 이야기에 완전한 글을 바쳐서는 안 된다. 이야기를 전달할 때 청중은 그 이야기에 자신을 집어넣기 쉽다. 이야기는 맥락 속에 문제를 집어넣고 상대적인 것으로 만든다. 이야기는 시청자와 쉽고 개인적인 관계를 맺을 수있는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개인들과 연결되어 있고, 당신이 청중들의 눈에 더 많은 사람이 될수록, 그들은 당신과 더 잘 어울릴 것이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Google과 Facebook은 이러한 광고를 포착하고 단속하기 시작하여 성공하기가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 전문직을 시작할 때 매우 구체적인 목표를 가진 시청자를 길들이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제휴 캠페인을 해당 관심 분야에 맞게 조정할 수 있으므로 전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많은 상품을 판매하는 대신 한 공간에서 숙련 된 사람으로 자신을 확립함으로써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마케팅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본질적인 가치 중 하나는 성능 기반 구성입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사용하는 비즈니스는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만 지불하기를 원하며, 대부분 판매 또는 신규 고객 인수에 대한 소액 수수료 유형입니다. 이 성능 기반 모델은 기업이 데이터 기반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추가로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제휴 데이터 분석에 의해 향상된다. 높은 급여를 받는 제휴 패키지로, 당신은 더 적은 총 매출로 추가 수입을 창출한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시계, 보석 및 골동품과 같은 고급 제휴 제품을 포함합니다. 이 텍스트에서는 20 개 이상의 고임금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살펴 봅니다. 구매할 준비가되지 않은 시청자 (예 : Pinterest 또는 다른 영감 기반 채널의 대부분의 게스트)를 데리고 가야하는 경우 깔때기가 중요합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은 동료는 검색 엔진 최적화를 통해 트래픽 증가에 돈을 추가로 지출합니다. 나는 구매자들의 여행이 어떻게 제휴 순 마케팅과 일치하는지를 잠시 후에 설명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