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2023 페이롤 트래커

미분류

19 세기 말까지 그룹은 두 개의 완전히 다른 유니폼을 입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는 자신의 야구 경기장에서 집에서 놀 때, 다른 하나는 다른 스태프 야구장에서 공연할 때였습니다. 거주지에서 흰색 조끼가 있는 흰색 바지와 회색 또는 안정된 색상의 조끼가 있는 회색 바지를 입는 것이 일반적으로되었습니다. 1900 년까지, 집과 떨어져있는 유니폼은 메이저 리그에서 표준이었습니다. 야구의 스포츠는 삼진과 볼넷의 증가로 인해 크게 둔화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완료하는 데 많은 피치가 필요한 두 가지 결과와 투수가 피칭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2020 년에는 9 이닝 경기를 완료하는 데 평균 3 시간 6 분이 걸렸습니다.이 경기는 수년간 꾸준히 상승 해 왔습니다. 방어적인 교대에 대한 제한과 함께 MLB는 2023년 시즌과 과거에 대한 피치 클럭의 도입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MiLB에서 수년간 실험된 것입니다. MLB는 2011년 11월 대만에서 MLB 대만 올스타 시리즈를 수행했습니다. MLB 올스타와 중국 타이페이 전국 야구 팀으로 알려진 MLB 선수들로 구성된 팀이 진행하는 5 개의 전시 비디오 게임 시퀀스였습니다. 2011년 시즌이 끝나고 시애틀 매리너스와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일본에서 시즌 개막전을 치를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2013년 10월 시카고 트리뷴의 필 로저스는 MLB가 대만과 한국에서 포스트 시즌 올스타 여행을 고려하고 있다고 썼다. 야구는 각국에서 명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1880 년대 후반, 내셔널 리그의 디트로이트와 워싱턴, 미국 협회의 브루클린이 줄무늬 유니폼을 입은 최초의 선수입니다.이 마감 기한 중 하나를 위반하면 수비 직원이 피치 클럭을 위반한 경우 타자의 수를한 볼 높이거나 피치 클럭을 위반한 공격 직원인 경우한 스트라이크로 높이십시오. 마찬가지로, 타자는 플레이트 모양 당 한 번 타임 아웃을 호출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시즌의 중간 지점 직후인 7월 초에서 중반에 메이저 리그 야구 올스타전이 정규 시즌 일정에서 4일 동안 휴식을 취합니다. 올스타전에는 이전 AL 월드 시리즈 팀의 감독자가 이끄는 아메리칸 리그 선수 팀과 비슷하게 관리되는 Betend 내셔널 리그 선수 그룹이 전시 게임에 포함됩니다. 1959년부터 1962년까지 매 시즌 2개의 비디오 게임이 개최되었는데, 하나는 7월에, 하나는 8월에 개최되었다. 지명 타자 규칙은 1989년 올스타전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변화로 인해 타격으로 이어지는 공의 양이 줄어들고 MLB는 야구에 대한 호기심을 넓힐 필요가 있기 때문에 MLB는 2022년 9 월에 과도한 내야 수비 교대가 2023 년부터 금지 될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준수하기 위해서는 2 루수의 양쪽에 2 명의 야수가 있어야하며, 사람들의 야수는 피치가 던져지는 시간에 내야 흙에 각각의 피트를 가져야 합니다. 이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전산화된 공의 선택이나 플레이의 마무리 결과가 타격 스태프에게 주어진다. 1960 년대 후반 투구와 타격의 균형이 투수들에게 유리하게 바뀌었다. 1968년 보스턴 레드삭스의 선수 칼 야스트렘스키가 메이저리그 역사상 가장 낮은 평균 0.301로 아메리칸리그 타격왕을 차지했다.3위 성적표를 받은 팀은 3번째 와일드카드와 6위를 차지하게 된다. 시드 와일드카드 구형에서는 3번 시드가 6번 시드와 1번 시드를 주최한다.

호스트가 있는 4 개의 시드 – 상위 직원이 있는 No 5 시드 – 와일드 카드 시리즈의 세 게임을 모두 호스트합니다. 봄 코칭은 일반적으로 2월 중순부터 시작하여 시즌 개막일보다 일찍, 역사적으로 4 월의 주요 주간까지 거의 2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투수들이 더 긴 훈련 기간의 혜택을 받기 때문에, 투수들과 포수들은 나머지 스태프들보다 며칠 일찍 스프링 트레이닝을 시작한다.

어떤 베팅을 할지 결정하면, 그 과정의 후속 단계는 우리의 MLB 확률 비교 소프트웨어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흔적 중 하나를 찾아내는 것이다. 양키스의 주장으로서의 첫 12개월 동안, 심판은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하기를 희망하지만, 또 다른 기록적인 시즌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

필라델피아, 보스턴에서 메이저리그 야구에 대해 보도하고 글을 쓰기도 했고, 2006년부터 필라델피아로 돌아왔다. 독일에서는 MLB 게임이 2022 년부터 Sport1에서만 2026 년까지 방송됩니다. 중동, 북아프리카 및 프랑스에서는 MLB 게임이 beIN Sports 채널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