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을 수있는 곳

미분류

가장 인기있는 방법은 YouTubers와의 공동 작업입니다. Ahrefs -이 인기있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YouTube에 대한 키워드 검색을 수행하고 잠재적 인 사이트 방문자 및 의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 성별 및 연령 구성을 알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충족시키는 비디오 및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이후, 유튜브는 스토리의 유행에 편승한다.

YouTube는 이제 7일 후에 만료되는 빠르고 모바일 전용 비디오를 추가할 수 있는 Stories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현대와 KIA는 고품질 자동차 제조업체가 감소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외국 태생이지만 한국 말하는 유튜버들을 이용하는 것은 새로운 기아 모델 자동차의 이미지를 높였다. 그것은 브랜드에 외국의 진정한 느낌을 주었고, 이는 다시 프리미엄 품질과 더 높은 가치의 이미지를 주었다. YD Gaming Channel에서 만든 비디오는 처음으로 게이머를위한 헌신적 인 Minecraft 게임 플레이 가이드입니다. YouTube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함으로써 브랜드는 한국 시장에 간단하고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단어 나 B 롤이 아닌 영화에서 실제 인물이나 애니메이션 얼굴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를 더 가까이 이동하거나 추가로 멀리 이동하거나 확대/축소하여 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다.

완전히 다른 각도와 거리 사이를 잘라내면 비디오가 시각적으로주의를 끌고 시청자에게 매력적일 것입니다. YouTube는 광고 수익을 얻는 모든 채널에 대해 새로운 계약 조건을 제시하고 있으며 제작자는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에 남아 있어야 합니다. YouTube의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제작자가 시청자와 함께 작업하고 비디오 효율성을 분석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이 책은 여행의 각 단계에서 잠재 고객을 만나고 전환하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여줍니다. YouTube 검색 엔진 최적화는 제목, 개요 및 플랫폼이 자동으로 생성하는 스크립트를 통해 활용됩니다. 비즈니스는 채널에 콘텐츠를 만들고 게시하거나 플랫폼에서 사전 롤 광고를 작업하고 잠재 고객의 고려를 얻음으로써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YouTube에 대화형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사용자와 함께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호스트 스테이 Q&A 클래스 및 웹 세미나, 비하인드 콘텐츠 및 시사회 영화를 게시하여 실시간으로 청중과 함께 시청할 수 있습니다.트랜잭션 API 또는 SMTP 통합을 활용하여 타겟팅된 이벤트 중심 메시지를 규모에 맞게 전달하십시오. 프리랜서 및 귀하와 같은 비즈니스를 위해 설계된 Mailchimp 계정의 도구에 액세스하십시오. 새로운 잠재 고객에 도달하고, 행동 기반 캠페인을 보내고, 앱과의 관계를 개선하십시오. 단순히 원하는 비디오 템플릿을 찾고, 텍스트 내용과 색상을 조정하고, 비즈니스 이름을 추가하고, 독창성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을보고하고 측정하는 모든 방법이 없지만, 아래에는 관찰해야 할 주요 측정 기준이 있습니다. 음악을 선택하는 두 번째 핵심 부분은 음악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권한을 얻는 것입니다. 비디오에 오디오를 넣으려면 고품질 마이크를 사용하여 오디오를 잡아야 합니다. 디지캠에 유튜버 수익 서 개별적으로 오디오를 녹음하는 다양한 마이크 결정이 있습니다. 심지어 이동 중에 더 나은 오디오를 위해 스마트폰에 연결할 수 있는 마이크도 있다.

슬라이더나 스테디캠이 있다면 동영상에 디지털 카메라 움직임을 포함시켜 보십시오.현재 및 잠재 고객에게 중소기업이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한 번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것은 회사에 대해 흥분한 사람들과 믿음을 쌓는 효율적인 방법 일뿐만 아니라 회사가 잠재 고객을 위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기도합니다. CEO와의 인터뷰, 직원 소개 또는 직장에서의 하루 vlog를 기능 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고객이 피드를 스크롤할 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짧은 형식의 비디오 플랫폼에 새로운 구매 옵션을 포함시키고 있다.

당신의 영화가 시청자들의 상호작용과 피드백을 얻을 때, 고객들이 그들의 목소리가 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타이밍이 잘 맞는 방법으로 반응하는 것에 긍정적이어야 한다.

쉽게 응답하면 몇 달 동안 브랜드 – 고객 관계를 확고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비디오 마케팅에 투자하는 제조업체에게 가장 훌륭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수십억 명의 고객과 높은 참여율로 마케터에게 잠재 고객과 연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유튜브는 처음에는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플랫폼은 콘텐츠를 공유하고 소화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든다. 시청자는 비디오를 통해 공부하고, 즐겁게하고, 모델과 상호 작용해야하므로 YouTube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기 위해이 가이드를 준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