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결과는 감소하지 않았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결과도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은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센터에 다소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은 구원해 주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을 크게 벌었을 뿐이다. 어느 쪽이든, 엄청난 승리.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공급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단지 복수할 집을 포함한다.

우리는 큰 전화기와 그들과 대화할 수 있는 무료 분류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것들을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 좋은 방법,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단지 그들의 문제를 팔 때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전화로, 문으로, 문으로,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한 문의와 관련된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거래당 웹사이트를 매우 높게,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투자가가 업무를 계속 수행하고 투자 사업 계획을 달성하는 것이 플러스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보통 이 사업이 될 경우, 그것을 사업처럼 취급하라.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은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당신도 그것을 가질 수 있다.

이것이 노트북 종이나 파일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단지 당신을 임무에 계속 참여시킬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현재,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사업주들 중 2명 이하에게 믿을 수 없는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이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그러나 나는 60~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다. 나는 그 능력이 후속 19가지 지표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가정 기반 사업을 시작하는데 필요하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나타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이익을 돕기 위해 그들의 것을 뒤집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필요에 맞게 먼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사용하고, 그 때를 보내라. 이것은 거의 당신이 모델로 삼을 기술이다.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부동산에 대해 정말로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막지 못하게 하라.

경험 많은 투자자들은 대개 스매치 부동산 투자의 내외부에 속하는 일부 정보를 보여 주는 데 시간을 할애할 용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수리는 말할 것도 없고, 주택 대출 의무를 제때에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그곳에 보관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그들의 경험 중 일부를 여러분과 공유하고 조언할 수 있다.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나는 현재 TX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3대 카운티 중 약 1,200채의 주택이 압류를 위해 매달 가고 있으며 오스틴은 미국의 몇몇 주요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보통은 당신이 고통스러워하는 경향이 있는 집을 3배 정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보통 이 집들은 은행에 갈 수 있을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내 계약자에게 한번 살펴보라고 시켰어. 아니면 내가 공부할 수 있었던 동안 니스는 세분화에서처럼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여 있었어. 내 계약자가 9만 달러의 아스톤을 가지고 널 찾아주다니!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리드를 줄이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그들이 기꺼이 우리와 거래를 할 수 있을 때만 리드가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판매자들과 대화하는 당신의 기술에 효율적인 모든 전화를 받고 싶다면, 당신이 거래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심사를 고치기를 기대하라.

당신은 성공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음 단계로 요구하는 전략을 사용한다.

보통 시간이 걸리는 다음 블록버스터에 대해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할 수 있는 부동산을 갖는 것이 더 낫다. 즉, 다음 몇 년 동안은 부정적인 재정 시나리오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새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훌륭한 현금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즉, 플러스에서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한 경험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수년 후에 팔기로 되어 있었다. 우리는 한 사람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보고하기에 그렇게 겸손하지 않다.

팀을 시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