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는 것에 대한 사기, 속임수, 그리고 완전히 거짓말

미분류

Healthdirect Australia는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깨닫도록 도와줄 수 있는 간호사나 의사와 통화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다. 무료 Group Quit 클래스 외에도 니코틴 패치, 껌 및 / 또는 로젠 지와 같은 무료 정지 보조 장치를 400 달러 상당으로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Text2Quit 프로그램은 아이디어, 비디오 게임 및 알림, 그리고 휴대 전화에 적합한 종료를 허용 할 수있는 합리적인 권장 및 격려를 제공합니다.또는 약사가 멈추고 Quitline에 전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해 알려줍니다. Quitline 상담원들은 엄격하게 듣고 당신의 요구에 맞는 도움을 주도록 교육받는다. 많은 사람들이 퇴직 초기에 직면하는 가장 중요한 도전 중 하나는 규칙적인 갈망입니다. 어떤 갈망은 니코틴을 육체적으로 원하는 당신의 몸이지만, 어떤 갈망은 또한 당신의 일상 생활과 관련이 있다.

체중 달성은 항상 담배를 끊는 것의 절반이 아니지만 일반적입니다. 흡연은 당신의 체격을 해치고 진정한 친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항상 당신이 그 습관을 버리기를 원했던 가족과 친구들은 어떻게 되는가? 이런 식으로 느끼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지만, 이런 불편함을 감수할 만한 가 kobacco.co.kr 치가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일상적인 기능은 담배에 의해 좌우되지 않을 것이다. 이 비디오를보고 Farihin, Teresa 및 Karl ⁇ s가 여행을 포기하면 현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의사의 처방전이 니코틴 패치를 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전자담배(전자담배)는 최근 기존의 담배를 대신하는 것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러나 전자담배는 흡연을 포기하는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니코틴 대체 약물보다 더 안전하거나 간단하다는 것이 입증되지 않았다. 당신이 담배에 대한 갈망에 저항할 때마다, 당신은 영원히 담배 사용을 중단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간다. 담배를 끊는 것은 신체 건강을 향상시키고 6 주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고 심리적 안녕과 복지를 향상시킵니다. 청소년 전자담배 사용 전염병은 젊은이들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돕기 위한 자원의 긴급한 필요성을 야기시켰다. 우리는 “This is Quitting”이라는 최초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원하는 것을 채워 넣었습니다.이 단점이 있다면 당근 스틱, 무설탕 껌, 박하, 이쑤시개 또는 막대 사탕을 다시 채우십시오. 운전할 때마다 담배를 피우면 고등학교에 가거나, 산책을하거나, 2 주 동안 버스를 타면 아마도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보통 식사 후에 담배를 피운다면, 산책을 하거나 친구와 의논하는 것과 같은, 식사 후에 한 가지 다른 일을 하라. 담배를 다 버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