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꾸미기부터 개조, 고치기, 성공의 유일한 길까지 유용한 정보와 함께 있다.

가정, 가족 - 배관

이 책은 꾸미기에서 개조, 수리, 성공의 유일한 길로 가는 유용한 정보와 함께 있다.

그래서 당신이 필요한 탭과 관련된 새로운 것을 사용해야 하는지 여부에 따라 이 책은 수정될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은 수정될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은 몇몇 업데이트된 텍스트와 수정된 작업 관행을 가지고 있다.

또한 다음을 채용하기 위한 자료에 대한 업데이트도 있다.

27/7로 기꺼이 성공할 수 있는 숙련된 배관공은 방문에 대한 보상을 잘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배관공들은 항상 큰 수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대형 배관 회사에 전화를 걸어야 한다면, 수리 작업을 시작하기도 전에 그들의 초기 콜아웃 요금이 엄청날 것이다.

당신의 패혈성 탱크를 존중하라. 그것은 유기 폐기물의 처리를 위해 설계되었다. 무기물과 비생물 분해성 독소를 버리는 것을 피하라. 그들은 확실히 이 패혈성 탱크의 정상적인 기능을 차단하고 그것을 구원할 수 없을 정도로 망칠 것이다.

천천히 배수하는 욕조는 사람이 속성에서 찾을 수 있는 추가적인 일반적인 배관 문제다. 왜냐하면 욕조를 막고 청소하는 머리카락과 재료가 같기 때문이다. 욕조가 어떤 정상적인 속도로 배수될 때에도 청소를 자극하고 1차적인 축적을 막기 위해 필요한 모든 파편을 설계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중고 부품을 사용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할인 배관 공급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부품은 재사용하고 싶은 욕구를 실현할 수 있고, 몇 개의 중고 부품으로 돈을 절약하고 코너를 자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예산으로 배관 일을 얻으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중고 부품을 직접 확인해서 기뻐할 것이다. 할인을 받으실 때

또한 배관공이 할 수 있는 모든 시간대를 포함하도록 계획할 수 있다.

더 강한 도움은 스스로 저장할 수 있는 것을 관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 배관공이 완료되어야 할 것이다. 시간대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실제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것을 위해 누가 해야 하는지를 보는 멋진 부산누수 방법이다.

누출을 찾기 위해 주 밸브와 보조 라인 밸브 중 하나를 제외한 모든 밸브를 닫아두는 절차를 반복하십시오. 판독값이 변경되면 새로운 누출이 해당 분기 커버 동안 새 누출이 발생하며, 수도꼭지에서 가시적인 누출 및 회선 검사 시 도배벽 뒤에 보이지 않는 누출의 미묘한 힌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전히 전문가 관리를 위해 연락하십시오. 배관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선택한 배관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안전상의 이유로 배관용품을 선택할 때 항상 필요한 사항을 나열한다.

또한 밸브에 완벽하게 맞도록 교체해야 하는 부품을 가져오고,

화장실 누출과 다른 문제들을 빨리 잡을수록, 훨씬 더 좋은 화장실 누출은 당신의 아층으로 스며들 수 있고, 결국 구조 빔을 약화시키고 파괴될 수 있다!화장실에서 파손이 있는지 점검하십시오. 바닥을 샅샅이 뒤져서 바닥을 통해 물을 찾고, 바닥의 코크를 통해 스며드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화장실 발의 왁스 씰이 깨져 교체되어야 함을 의미함 또한 느슨한 손잡이가 있는지 또는 반드시 잡아야 하는 개인을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배관 수리 프로젝트도 비용이 저렴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물 비용에 대한 번들을 절약할 수 있다.

환기구 선박을 가시적인 블록으로 확인합니다. 환기구가 해당 고정 장치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환기가 없는 경우 또는 불충분한 경우, 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를 제공하십시오.

나막신의 공급을 감지하지 못하면 플런저를 사용하여 배수구 위에 플런저를 리퍼비싱하고 플런저 컵에 충분한 물을 욕조에 채우십시오. 오버플로우 배출구를 깔개로 밀봉한 후 플런저를 위로 아래로 밀어내십시오. 플런저의 도움으로 만든 압력이 블록을 들어 올려 수도관을 다시 열어야하는 약 6번 동안 이 작업을 반복해야 합니다. 플런저 물을 들어 올릴 때 빨리 배수하면 나막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그렇지 않으면 빠른 물 배수의 이유에 도달할 때까지 추락 동작을 반복한다.

배관검사를 받는 것은 손해가 없을 수 있다.

만약 문제가 확인된다면, 당신은 현재 소유자가 병에 걸리기 전에 수리를 생성하도록 할 수 있다.

만약 문제가 발견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나중에 큰 비용이 들 수 있는 파이프 안에 숨겨진 수리가 있다는 것을 인식하게 될 것이다.

거짓!많은 음식들이 쓰레기 제거에 정말 해롭다. 비록 쓰레기 처리가 금속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어떤 것을 위해 고안된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깨지기 쉬운 메커니즘은 쉽게 깨질 수 있다.

쓰레기 처리를 더 잘 처리하는 방법은 나막신을 덜 잡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