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은 틈새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해 분명히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은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 틈새시장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한 개념이 분명히 없었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불행하게도,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잠재적으로 알고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결단력이 있니?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든 안 하든, 나는 당신만이 그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하지만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관심, 믿음, 결정 없이는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마음 상태로,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서비스를 웹 마케팅 성공의 정점까지 압박하지 않을 것이다. 마스터들과 닮고 싶지 않은가? 그들은 비록 그들이 비밀을 전혀 숨기고 있지만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알고 있다.

그들은 사실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 그래야 한다.

첫째, 서혜선의 하얀 모자 사용: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중요 및 2단계 디렉토리에 웹사이트 제출, 기사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

B Pay Per Click: 이러한 지불 접근방식에서, 사업은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결정할 것이다.

도메인과 호스트를 구매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도 어떤 형태의 제휴 마케팅 지침을 구매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방향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감시 계정을 손상시키지 않을 무료 소스가 있거나, 당신은 매달 50달러 정도 들 수도 있는 웹사이트에 회원 비용을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경로를 간다면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을 꼭 얻을 수 있다.

당신은 그 경로에서 몇 개의 자원을 구매하고 싶지 않다. 이와 마찬가지로 많은 것이 호스팅으로 구성되므로, 만약 여러분이 호스팅에 가입한다면, 여러분은 단지 새로운 도메인을 획득하기만 하면 됩니다.더 이상의 호스팅 없이 말이죠.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말이죠

당신이 자신의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개발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하게 될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문제가 있고, 사람들은 고쳐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팔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소비자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관리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전화를 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전화를 해야 할 것이다. 그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하다

왜왜냐하면 무료 세부 사항은 결코 특별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것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러한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트래픽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매출당 지불하기 위해 단순히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를 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급받으며, 이 수수료는 당좌예금계좌, 페이팔계좌 또는 수표로 발송할 수 있다.

납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에 가서 등록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급할 것임을 암시한다.

이 수량은 미리 결정된다. 즉, 당신이 가입할 때 이 수량을 수령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프로그램

SEO와 제휴 마케팅은 한 분야에서 성공할 때 다른 분야에서 성공할 때, 자신을 홍보할 때, 당신은 SEO 노력을 연습하고 싶은 이유와 제휴 마케팅 개념을 결정한다.

당신이 사용하는 각 항목에 대해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이 웹사이트에 기본으로 가지고 싶은 키워드를 결정한 다음,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키워드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구현하고 당신이 당신의 초기 시작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는지 보라.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도 개발 시간이 필요하다. 제휴 사업에서 엄청난 돈을 빨리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제휴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실제로 노력했지만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하지만 사실, 당신은 현재 어떤 조치를 취함으로써 이상적인 궤도에 올라 있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간단하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단점은 지갑이나 푸를 파고들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