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야수: 현재 3개의 주요 장소에는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가 거주하고 있다.

스포츠 - 해외야구(MLB)

외야수: 현재 3개의 주요 장소는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350, 11 HR, 44 타점), 마리너스 – 스즈키 이치로(330, 4 HR, 22 타점), 레드삭스 매니 라미레즈(269, 8 HR, 31 타점) 게레로와 이치로가 거주하고 있지만, 라미레즈는 확실히 인기 투표로 이곳에 있다.

디트로이트 매글리오 오르도네즈(352, 12HR, 48타점)는 강력한 타이거즈 라인업의 중간에 타격을 입으며 멋진 시즌을 즐기고 있다.

A 케이스는 또한 이번 시즌에 그의 방어적 전문지식과 실제로 비교한 불쾌한 기술을 가진 트윈스 센터필더 토리 헌터(3 토토사이트 18, 11HR, 45타점)도 제작될 수 있다.

이것은 월요일 밤 탬파베이 제레미 헬릭슨에게 실제로 어려울 것이다. 특히 만약 그 공격이 정말로 다시 한번 규칙적으로 진행될 수 없다면, 회전에서 레이스가 젊은 총으로 올해를 실제로 즐길 수 있는 이름들 중 헬릭슨은 52이닝 동안 허용된 6안타 3실점을 나타내며, 올해 첫 번째 시작에서 최고의 것을 가지고 있지 못했다.

NBA 역사상 가장 잘 알려진 무지개 저지 스타일인 덴버 너겟스 NBA 저지스. 짙은 녹색 배경색 중에서 그들은 가슴에 무지개를 꽂았지만, 결국 가능한 한 보기 흉하게 되었고 1982년부터 1993년까지 10년 동안 활용되어 왔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방금 9번의 비디오 게임, 6승으로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3번의 도시 여행을 마쳤고, 카디널스는 멋진 야구를 해왔고, 센트럴에서 25번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264개의 타점으로 리그 최고의 공격팀이다. MVP 알버트 푸졸스는 실제로 3번의 득점을 기록하며 270세 이하 타율을 기록하며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시즌 후반에 처음으로 이 같은 활약을 펼치며 NL을 이끌며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환상적이었으며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통합했다.

내기를 할 때, 당신은 그들의 기회가 얼마인지 보기 위해 다양한 회계사들을 살펴보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수익을 사용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이것은 실제로 당신에게 유리할지도 모른다.

26 샌디에이고 파드리스(22-31) – 리그에서 가장 나쁜 공격 팀 중 하나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더 파드리스는 비수기 내내 아드리안 곤잘레스를 잃은 후 시즌에 179점을 기록했고, 체이스 헤들리와 카메론 메이빈은 라이언 루드윅과 계약했다. 파드리스는 마지막, 즉 모든 중요한 불쾌감 분류에서 2위를 차지했다. S The Padres는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마지막 위치에 있습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의 첫 번째 위치 뒤에 75개의 비디오 게임

비록 당신이 일반적으로 필드 플레이와 함께 투구를 해도, 당신은 오직 한 위치에서만 시험해 보라는 요청을 받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필드에서 팔을 과시할 때 메이저 리그 가스를 생산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여준다면, 스카우트들은 나중에 마운드에서 슛을 허용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등록되었을 때 포지션 게이머들이 스카우트들의 바퀴를 드러내는 시간. mlb 시험 시작!

양키스 게이머들은 물론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올스타전 플러스, 불쾌한 시즌을 보내고 있는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가 현재 아메리칸리그 아틀란타 브레이브스의 선발 외야수 3명 중 한 명으로 변신하기 위해 5위를 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이 같은 영향을 확실히 느끼고 있다.

시즌 500경기 이상 5경기로 이동했고, 내셔널리그 이스트 애틀랜타에서 2위를 향한 추진력은 단순히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진 비디오 게임이다.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끌고 295타율, 마틴 프라도스 30타점, 애틀랜타스 투구 29득점은 일요일 밤 6승 156패로 앞서고 있다.

런 평균

텍사스 레인저스 (90-72, 2010년 1위 위치 AL 웨스트) :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사슴 뿔을 만들고 월드 시리즈에 모든 방법을 발톱으로 만들었으며 심장, 허슬, 그리고 타이밍이 잘 맞는 트레이드가 진정으로 전체 프랜차이즈를 부정확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습니다. 클리프 리, 블라디 게레로, 벤지 몰리나가 없어도 여전히 환상적인 그룹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월드시리즈 게이머가 아닌 3개 부문과 와일드카드 경쟁자

지난 10년 동안의 자료에 따르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실제로 한 시즌에 약 90개의 시스템을 잃었다. 그것은 맹목적으로 약자를 내는 것이 당신에게 현금을 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가? 당연히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스트레이트 약자를 내기했다면, 당신은 시즌당 평균 약 22대를 잃었을 것이다. 둘 다 완전한 패배자였지만, 분명히, 약자들은 MLB 내기에서 덜 졌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31-19) – 아메리칸리그 센트럴에서 나온 심장병 아이들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였다. 50개의 비디오 게임 후에, 인디언스는 500경기 이상 12경기, 65경기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