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포츠 스트리밍을 시청할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 5곳

미분류

무료 스포츠 스트리밍을 시청할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 5곳
스포츠를 즐기면서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해 들어보지 못한 사람은 드물 것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라이브 스트리밍이 주류가 된 덕분에 이제 최신 게임과 이벤트를 따라잡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수많은 대안이 존재하는 상황에서 원하는 스포츠를 시청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선택하기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최고의 무료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1) ESPN+
구독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인 ESPN+에서는 매년 MLB 경기 및 UFC 시합과 같은 많은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30 for 30” 다큐멘터리 시리즈와 프로 및 대학 스포츠에 관한 기타 쇼는 ESPN+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독점 오리지널 자료 중 하나입니다. 노트북, 텔레비전, 모바일 장치, Xbox One 또는 Playstation 4와 같은 게임 콘솔 또는 데스크톱에서 가입자는 이 모든 자료를 중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CBS 올 액세스
무료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또 다른 선택은 CBS All Access로, NFL 축구 경기 외에도 대학 농구 및 골프 토너먼트와 같은 이벤트의 CBS 스포츠 네트워크 라이브 방송에 일년 내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독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주문형 프로그램이 있으며, 모두 광고가 없고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같은 인기 프로그램과 60분 플러스 같은 프리미엄 뉴스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NBC 스포츠 앱
NBC 스포츠 앱은 케이블이나 위성 TV를 시청할 수 없지만 전 세계의 다양한 리그에서 좋아하는 팀을 팔로우하고 싶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앱입니다. 이 앱은 무료이지만, 알 마이클스 애널리스트가 진행하는 선데이 나이트 풋볼 경기(광고 없이!)나 프리미어 리그 축구 경기와 같은 일부 프리미엄 콘텐츠를 시청하려면 케이블 회사의 인증 코드가 필요합니다. 또한, 제휴 제공 업체 중 하나를 통해 가입하면 NBCSN(NHL 하키 경기를 방송하는 채널)과 같은 추가 채널을 수신할 수도 있습니다.

4) 스포츠 무료 중계 슬링 TV
Sling TV는 단순히 스포츠 프로그램보다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원하는 코드 커터를 위한 비용 효율적인 옵션이지만, 여전히 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Sling은 프리미엄 영화 채널부터 뉴스 및 엔터테인먼트(CNN & 브라보)(스타즈 & 쇼타임)에 이르기까지 50개 이상의 채널이 포함된 번들을 월 25달러부터 제공합니다. “스포츠 엑스트라” 번들을 통해 고객은 여러 리그에서 좋아하는 팀을 팔로우하는 데 관심이 있는 개인을 위해 인기 있는 ESPN U, SEC 네트워크, 빅 텐 네트워크 외에도 NBA TV 및 MLB 네트워크와 같은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 fuboTV
    놀라운 콘텐츠 컬렉션, 특히 국제 축구 경기 중계로 인해 fuboTV는 빠르게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fuboTV가 2015년에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는 일반 케이블 패키지 외에는 이러한 콘텐츠를 거의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FuboTV는 전용 “국제 축구 채널” 패키지를 통해 유럽에서 열리는 경기를 쉽게 시청할 수 있는 기능을 구독자에게 제공하여 해외 경기 상황을 파악하고자 하는 돈에 민감한 팬들에게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FuboTV는 또한 NFL, NHL, NBA 등 미국의 주요 리그를 방송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독자 친화적인 요금제를 통해 사람들은 자신의 재정 상황에 맞게 요금제를 조정할 수 있으며, 멤버십 금액에 관계없이 동일한 고품질 시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환상적인 조합으로 인해 fuboTV는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무료로 온라인 축구를 시청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확실한 선택입니다.

마지막으로, 위에서 언급한 서비스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운동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괜찮은 플랫폼을 찾는 데 더 이상 많은 비용이 들지 않아도 됩니다. 위에서 소개한 최고의 무료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 5가지는 CBS All Access의 방대한 클래식 시리즈와 영화 라이브러리부터 신작, 국제 축구 전문 서비스까지 모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전 세계 좋아하는 리그의 최신 뉴스를 따라잡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간과 돈을 현명하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