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P 컴퓨터에 사용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및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건강 - 마스크

CPAP 기계에 사용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와 변경사항이 있다.

또는 마스크가 단순히 작을 수도 있고, 뺨을 가진 상태에서 코와 입을 가로질러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길고 넓은 적합 기계가 있을 수도 있다.

당신은 심지어 그들이 각각의 것 보다 훨씬 적게 또는 실제로 파낼 수 있도록 더 많은 지원을 위해 더 느슨하고 더 넓은 적합 끈을 얻을 수도 있다.

비강 베개 마스크 – 비강 베개 마스크는 코에 작은 유연한 원뿔을 사용하여 처방된 공기 압력을 제공합니다. 콧구멍의 야외에 대한 원뿔 또는 베개 밀봉은 앞쪽에 부착되고 이마 안쪽으로 이동합니다. 머리 끈은 마스크를 높게 유지합니다.이 스타일의 CPAP 마스크는 위 또는 측면에서 자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비강 마스크의 경우: 눈선의 길이를 보고, 콧구멍 바깥쪽 근처의 볼에 자를 올려 코 밑부분을 인치 단위로 보아라. 자의 윗부분은 동공의 핵심과 거의 같아야 한다.

자를 가로지르는 실제 코를 직접 추가하여 노트 토퍼에서 이 측정값을 기록할 수 있다.

마스크가 노화되면 마스크의 쿠션이 새기 시작합니다. 마스크가 노화되면 베개 또는 씰이 두 번째 악화를 던지면 마스크가 특히 새어 나올 수 있습니다. 마스크가 몇 주 또는 구식이거나 마스크의 쿠션을 교체할 필요가 없는 경우, 공급업체에 연락하여 마스크의 제작 및 모델을 제공하여 마스크가 선택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마스크 제조업체는 3-6개월마다 마스크의 CPAP 마스크 또는 CPAP 쿠션을 교체할 것을 권장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무기력하거나 약하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은 수면 무호흡증을 가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CPAP 기계와 조건이 지속된다면, 여러분은 마스크를 교체해야 할지도 모른다.

더 편안함 – 물속에서의 편안함은 증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풀 페이스 마스크는 레귤레이터 입 선택에 기록된 물어뜯음으로써 유발된 턱 피로를 제거할 것이다. 레귤레이터는 마스크에 장착되어 마우스피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좋은 규모의 기업에 가입한다면, 당신은 특정한 행동, 규칙, 기대에 적응할 것으로 기대될 것이다. 당신은 지켜볼 것이고 당신의 태도, 자세, 행동, 의견은 당신의 성공을 믿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성공이 당신의 결과를 믿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기업 추정에 대한 당신의 고수를 보여줄 수 있는 얼마나 가능한지를 평가할 것이다. 감정적 마스크를 시행하고 검증한 후, 그 후, 그 모든 세월 전에 숨기기 위해 안전했던 행동을 표현한다.

그 때 부조화한 것으로 간주되었던 모든 것은 불완전한 존재에 대해 묘사될 수 있었다; 자아의 일부가 숨겨지고 거부되는 것과 함께.

깊은 정화력 – 표피에 점토나 진흙이 마르면 피부 모공 깊숙이 파고든 흙이나 얼룩을 모두 제거한다.

그것은 죽은 피부 세포에 부착되어 관련된 모든 것을 제거한다.

이것은 새롭게 형성된 피부를 드러내고 훨씬 더 톤과 밝은 색소를 촉진한다.

당신은 보통 코에 딱 맞는 마스크를 받거나 입에 딱 맞는 마스크를 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심각한 호흡 장애가 없고 약간의 밀림이 필요하다면 이것은 당신의 편안함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정상적으로 잠이 들도록 허용하고 당신이 잠이 들 때 CPAP 기계가 당신의 통로로 공기를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 수 있는 모든 방법을 허용할 것이다.

오이는 피부에 건강한 수분을 제공하는 냉각 및 진정 효과를 가지고 있다.

피부를 통통하게 하고 윤기있고 밝고 심지어 안색까지 제 https://moldiv.de/ 공하는 데 사용되는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해결책: 마스크를 자주 청소하는 것은 마스크의 습도와 공기가 박테리아를 번식시킬 수 있다.

지금 미세한 세균을 흡입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사람? 적어도 그것으로 헹구는 습관을 두어라. 심지어 다른 지역에서 공기를 말리게 하라. 수면 무호흡 마스크를 청소하기 위해 권장되지 않는 물질을 사용하라. 지구는 좋은 것보다 더 해를 끼칠 수 있다.

당신의 머리카락을 수면 무호흡 베개로 만들려고 노력하라. 당신의 오사 마스크를 수용하는 것을 선택하라. 이것은 실수로 튜브 가까이 기울어지는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그것은 마스크를 유지함으로써 누출을 막을 수 있다.

수면 자세를 바꾸어도 얼굴에 안정적

만약 여러분이 하루 종일 무기력하거나 약하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은 수면 무호흡증을 가질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CPAP 기계와 조건이 지속된다면 여러분은 마스크를 교체하고 싶을 것이다.

두껍고 건조하거나 손상된 머리카락을 가진 사람들은 머리에서 머리까지 골고루 컨디셔닝 치료를 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매우 두껍다면, 이것은 보통 고르게 바르고, 여러분의 컨디셔닝 치료를 시작의 모든 부분에 도달하기 위해 층으로 쌓아라. 세 섹션을 만든 다음 여러분의 마스크 조각을 하나하나 적용하여 여러분의 생각을 고르게 코팅해야 한다.

경로 패널의 우표 경로를 누른 다음 여러 패널의 브러시 도구를 누른 후 100% 불투명도를 가진 9픽셀 크기를 사용하여 하드 라운드 브러시 팁을 선택하십시오(필요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