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훈련의 다음 부분은 애완동물이 멈추도록 교육하는 것이다.

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적절한 훈련의 다음 부분은 애완동물을 멈추도록 교육시키는 것일 수 있다.

이것은 개와 관련된 운동과 관련된 까다로운 측면이다. 이런 종류의 개 훈련은 애완동물에게 명령어를 지시하는 것과도 통합될 수 있다.

어떤 지시도 없이 네발 달린 친구를 방에 앉혀라.부정적인 관심을 피하라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행복하고 적절한 행동과 행동을 보상하기 위해 긍정적인 강화를 사용하라 당신의 강아지가 리허설에서 수익의 철회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질책하지 말라 당신의 강아지가 치료나 긍정적인 아이디어와 같은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특정한 긍정적인 행동과 행동을 반복하도록 가르친다. 긍정적인 강화는 번데 강남고양이분양 기를 더 편안하게 해주고 효과적인 개 훈련 방법을 만들어 줄 것이다.개와 연습할 때 매우 중요한 시간이다. 개가 집, 차, 그의 개 사육장, 울타리 입구를 통해 출입할 수 있도록 설득한다.

이 간단한 연습은 말 그대로 당신의 개들을 살릴 수 있다.

열쇠는 당신이 그에게 매번 괜찮다고 말하고 싶지 않으면 그가 기다릴 것을 고집하는 것이다; 요를 사용하라.ur Release 명령 이 규칙은 당신의 모든 가정에 적용되고 단순히 적용되지 않는다. 또는 당신의 친구 집, 수의사, 그리고 신랑들은 그에게 충동조절법을 가르쳐주고 그가 거리에서 뛰는 것을 막을 것이다.우리가 뛰어난 경비견을 정확히 무엇으로 만들려면, 먼저 경비견이 억제책 역할을 하고 침입자를 겁주게 하는 것을 정확히 해야 한다.

그들의 이빨이 어떤 크기, 모양, 얼마나 큰지 정말 중요한 것을 방해하라! 최고의 경비원들 중 몇몇은 작지만 도둑은 그들의 행방을 발견할 만큼 가까이 가지도 못한다!개가 당신을 리더로 받아들일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개인은 자기 자신을 그것대로 확립하는데 성공한다.

본능은 개를 무리에 속한 멤버로 이끈다. 그리고 모든 시간을 리더와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갈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강한 리더가 될 필요가 있다.

또는 그들의 행동.아니면 규제 가게에 갈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다양한 상황에 어떻게 반응할 수 있는지 모를 것이다.강아지 용품을 사는 것은 모든 다른 제품들이 시장에 있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다소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적절한 개 제품을 얻고 싶다면, 여러분은 개에게 어떤 것이 중요한지 알아야 한다.

여러분이 고려해야 할 것은 오직 개 리드들이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절제되어야 한다.

산책을 위해 서로 맞서자마자 훈련을 받는 것. 이것은 개가 예측할 수 없는 이유로 행동했을 때 다른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해 줄 것이다. 개띠를 결정한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바로 맞다고 느낄 사람을 골라야 한다.

또한 그것은 당신이 세상을 떠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길다고 확신해야 한다.

어슬렁어슬렁 돌아다니다여러분의 개에게 인간적으로 얼마나 많은 훈련 시간이 가능한지와 연관지어 생각해보라! 강아지의 경우 3분에서 5분이면 충분할 것 많은 사랑스런 나이든 개와 연관되어 5분에서 10분이 적당할 것 당신의 개가 잘 반응하고 있다면 당신의 훈련을 3분에서 5분간의 방문 안에서 15-20주기로 제한하라 주기적으로, 긍정적인 강화, 처벌 없는 복종 또는 심지어 민첩성의 갱신형 혹은 더 진보된 코스에 등록하라 당신은 그리고 당신의 개는 팀으로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길 것이고, 새로운 도전들을 다룰 것이다.적절하게 훈련된 개는 더 많은 자유를 가질 수 있고, 감시받지 않고 혼자 남겨질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가 당신의 자리에 귀찮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이다.왔다 갔다 하는 것은 기본 개 연습을 하는 매우 중요한 사람 당신의 개가 집, 차, 집, 집 밖으로, 울타리 입구를 통해 도착하기를 기다리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개를 연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간단한 연습은 문자 그대로 당신의 소중한 개들을 매일 구할 수 있다.

그 혹은 그녀가 그에게 OK 이브를 말하기 전에 기다리라고 주장하는 것이다.ry time; 당신의 석방 명령어를 그것을 위해 사용하라 이 규칙은 때때로 집을 구하는 것만을 적용하는 것이 아니다. 친구들 집, 수의사, 그리고 신랑들은 그에게 충동 조절을 가르쳐주고 그가 거리에서 뛰는 것을 막을 것이다.튼튼한 부엌을 만드는 것과 같은 당신의 개 연습을 생각해라. 만약 당신이 견고한 기초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집 전체가 무너질 위험이 있다.

당신은 튼튼한 기초를 형성하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아무리 자신감 있게 그것을 기반으로 한다.

같은 생각은 당신의 개들을 가르치는 데 적용된다.모든 개 주인들은 그들의 개를 훈련시킬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것들이 있다.

이러한 일들은 개 훈련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아침 일과를 돕는 게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