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말을 이해해야 합니다

금융 - 투자

당신은 당신의 위험 내성 수준을 이해해야 한다.

투자는 많은 상승과 부진을 가지고 있다.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않으면 당신의 위협 내성이 매우 낮다. 그것은 바로 배당금이 당신이 시장의 상승과 불황 내내 수입을 올리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배당금 지불 사업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다. 당신은 잘 잘 잘 잘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먼저 마케팅 담당자라는 믿음과 부동산 사업가 2위를 받아들일 때, 당신은 마지막으로 당신이 정말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돈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예를 들겠다. 내가 워크숍에서 오랫동안 활용해 온 것은 시장에서 진정으로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한지 보여주는 것이다. 당신은 내가 2번째에 무엇을 암시하는지 이해할 것이다. 그러나 이 예가 조금 전까지 잘 작동하기 위해 얼마나 흥미롭게도 활용되었는가. 그것은 이제 나의 훈련생들에게 멋진 즐거움의 원천이다!

수영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수영장 옆에 매달릴 수 없다. 궁극적으로는 놓아주고 수영을 시도해야 한다.

수영에 뛰어날 때, 결국 깊은 곳으로 갈 수 있다.

첫날에는 그것을 시도하지 않는다!투자와는 똑같은 것이다. 부를 개발하고 싶다면 현금을 저축 계좌에 보관할 수 없다. 투자할 시간을 주고 당신의 돈이 당신을 위해 황금 거위를 개발하도록 해야 한다!

주식을 팔거나 기업이 폐업할 때까지 회사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하는 사업에서 주식을 구입할 때, 연구 결과 장기 주식 소유권은 실제로 대부분의 개인에게 가장 훌륭한 금융 투자 전략 중 하나라는 것이 밝혀졌다.

부동산 투자 경력의 다음 단계를 밟을 준비가 다 되었는가? 싱글 패밀리에서 멀티 패밀리 투자로 갈 준비가 다 되었는가? 만약 그렇다면, 다이빙이 순조롭게 착륙할 수 있도록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내가 알기로는, 내 배우자는 우리가 우리 집에 해야 할 일을 끊임없이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종종 그녀의 말이 옳지만, 전형적으로 그녀는 투자에 대한 수익을 가져오지 않는 물건들로 집을 꾸미고 싶어하기 때문에, 경험으로 당신에게 필요한 것보다 돈버는법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유혹될 것이다. 그것은 매우 얇은 구분이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본질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는 원칙을 연구한 후에 항상 사업을 구입하라. 사업을 찾아라. 배당금 지급의 강한 역사 배당금이 중단되더라도 이는 단기간 동안만 가능할 것이다.강한 기업들은 빠르게 반등하고 다시 한번 배당금을 지급하기 시작할 것이다.

마지막 아이디어는, 아무리 훌륭한 공유 펀드에라도 적어도 하나의 단점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현금 투자, 자금 이동, 주식 청산 등 모든 것이 뮤추얼 펀드와 시차를 수반한다.

예를 들어, 시장이 붕괴되고 당신이 지금 당장이라도 원하면,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동부 시간으로 오후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과가 없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자금에 현금을 투자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는 큰 문제가 아니다. 그들은 장기 금융가들이며 급하게 변화를 일으키는 경우는 거의 없다.

쉬운 대응은 거래와 투자가 모두 독특한 활동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시장의 모든 움직임을 진정으로 이용하려면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사용해야 한다.

비밀은 그들이 섞여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특히 대학에 진학하는 동안 아이들이 현금을 투자할 생각을 하지 않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특히 당신의 인생에서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것이 사실인 경우, 당신의 인생에서 이 시간 동안 가능한 한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은, 다른 대학 졸업생들보다 한 발 앞서게 될 것이다.

하루 거래자들은 항상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주식에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으려고 한다.

그리고 나서 그 전에 그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시도한다.

진짜 일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설정할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으로 분 단위를 주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불시장은 점차 증가하는 비용에 의해 정의된다. 경제는 번영하고 있고 기업들은 대개 이익을 얻고 있다.

대부분의 금융가들은 이러한 패턴이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느낀다. 대조적으로 약세 시장은 가격이 하락하고 있는 시장이다. 경제는 하락할 가능성이 가장 높고 많은 회사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제 금융가들의 사고방식이 구매 욕구를 유발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금융가들은 주식 시장의 미래 성공에 대해 냉소적이다. 이러한 패턴을 판매하면 일반적으로 중요한 외부 사건이 개입하여 관점의 전환을 일으킬 때까지 영구화된다.

투자는 쇼핑과 같기 때문에, 숙녀들이 훌륭한 투자자를 만드는 또 다른 이유는 여기에 활용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