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하기 위해서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에는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사업은 다른 사람의 사업과 다르고 각 개인이 독특하기 때문에 각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자신의 회사에 대해 많이 아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런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것을 봤다고 해서 즉시 이런 유형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 카카오 친구 늘리기 떻게 실행할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알지 못하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정말로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거기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활용하고 그들의 전술로부터 배우는지를 관찰해야 한다.

자기 일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셔서

샴페인은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잘 되면 소셜 미디어가 사업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기도 하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그곳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 sns 마케팅이 되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소셜 미디어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를 높일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모든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연결함으로써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된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이유다. 하루 종일 비디오 촬영과 사진을 클릭하는 것은 접촉 사진만 받을 가치가 있는 최소 2MP 카메라에 남겨진다. 더 이상 음악 플레이어나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정규직이고 그들의 예상된 일을 한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X-E-R-R-O-R-X]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콘텐츠가 모두 권위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비교적 알려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단순한 연구 실수로부터 배운 린스를 가르치고 반복하는 것

SNS 마케팅 사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사업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한다.

처음에 당신은 어떤 문제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블로그를 할 필요가 있고 이틀에 한 번 페이스북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사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회사를 따라가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당신이 그들의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당신이 신경쓰고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말하자면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고무적인 콘텐츠를 만들 때 확실히 소셜 미디어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있어서 당신의 보상을 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