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팀들은 메인 MLB 유니폼과는 다른 독특한 모자를 가지고 있다.

스포츠 - 해외야구(MLB)

일부 팀은 메인 MLB 유니폼과 별개일 수 있는 독특한 모자를 가지고 있다.

월드 시리즈 우승 후 게이머들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음을 보여주는 독특한 모자를 사용할 수 있다.

기본 팀 로고 외에도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도와야 하는 다른 독특한 모자들이 있다.

다시 우리 사회에 독특한 색깔이나 스타일이 있을 수 있다.

자연적으로 그것은 단지 MLB가 아니라 모든 스포츠가 모자를 가지고 있다.

그들의 그룹을 홍보하기 위해 상한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29-24) – 빅리그 야구에서 가장 뜨거운 팀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다. 다이아몬드백스는 6연승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에서 선두 자리를 차지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지난 10번의 애리조나 총 득점 그룹 중 9번을 실제로 우승했다. 다이아몬드백스 공격으로 239점을 받은 다이아몬드백스 공격은 실제로 저스틴 업턴이 9홈런을 기록했고 크리스 영이 29점을 몰아쳤다.

12 텍사스 레인저스(28-25) – 디펜딩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들은 일관된 우승 트랙으로 복귀하는 방법을 찾고 싶어한다.

레인저스는 몇 번의 필수적인 부상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한 번의 비디오 게임 앞서고 있다.

텍사스의 공격은 넬슨 크루즈와 조시 해밀턴이 부상으로 제때 놓치는 것을 보았다. 레인저스는 234점을 득점한 야구에서 9위, 그리고 마찬가지로 257타율 텍사스의 타율로 아드리안 벨트레가 파워의 원천을 제공하는 것을 보았다. 공격, 11개의 홈런과 41개의 타석으로

25 LA 다저스(24-30) – LA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에서 큰 실망감을 안겨주었는데, 이는 가장 뛰어난 다저스는 24-30 장군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에서 4위를 차지한 다저스는 시즌 226-187로 앞서고 있다.

다저스 공 안전한 사이트 격의 두 비밀은 안드레 에티에였고 매트 켐프 에티에가 326타를 치고 있다.

다저스에서 홈런 12개와 타점 35개를 기록했는데, 다저스는 보통 놀라운 투구를 하고 있는데, 실제로 야구에서 22번째인 평균 407개의 조를 보았다

MLB 캐닌 의류는 팀을 지원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지만 왜 거기서 멈추는가? 마찬가지로, 당신은 외모를 함께 끌어올리기 위해 매칭된 개 칼라와 끈을 살 수 있다.

당신은 팀 로고가 있는 일상적인 스타일의 칼라와 반다나 칼라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의 가족 애완동물에 가장 잘 맞는 것을 선택하거나, 새로운 페이스 변화를 위해 두 스타일을 모두 모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강아지는 더 많은 범위를 가질 것이고, 다른 축하를 위해 그의 옷을 바꿀 수 있다.

MLB 야구장에서 발견되는 모든 여름 시즌 우승후보를 요리할 수 있는 충분한 숯과 메스퀴트로 그릴을 불태워라. 많은 공원에서 종이 축하 아이템만 적절하기 때문에 MLB 야구 테마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아주 이치에 맞다. 단지 공원에서 케이크를 대접하고 아이들을 아이스크림 스탠드로 데려가서 여름 세관에 대한 또 다른 맛을 맛보라.

그리고 컵스 불리한 미디어만이 이 이야기의 유일한 부분은 아니다. 이번 시즌 당신이 선호하는 스포츠 사이트의 기록 보관소를 통해 확인하라. 그것은 지난 두 달 동안 전혀 똑같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브루어스가 멋진 시즌을 보내고 있는 반 컵스 게시물과 비교해서, 브루어스가 있었던 친 브루어 기사의 수를 세어보라. 그리고 그것은 멋진 이야기다. 그러나 이 기사의 요점은 쓰여지고 있는 이야기들이다. 독자들의 관점을 형성하라. 그리고 이러한 의견들이 스포츠북에 부딪히면, 분명한 일이 일어날 때, 당신의 주말 전사는 컵스를 설득하여 당신의 정보에 입각한 투자자를 잃게 할 것이다. 탬파베이가 지난 10년 동안 형성한 두 관점을 모두 이기기 위해 메이커들에게 돈을 걸 것이다. 레이즈는 시즌 초에 공연을 하지 못할 수도 있다.

공격은 여전히 훌륭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레이즈를 적시에 강타했다.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에 걸쳐 회전이 아주 좋았다

, 만약 당신이 이 미국 관습을 설명하기 위해 짧은 이야기에 나를 만족시킨다면, 나의 파트너와 나는 영국으로 골동품 구매 여행을 간다. 한 숙녀는 그녀가 나방을 열기 전에 어떻게 그녀가 미국인이라는 것을 알았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거울을 들여다보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모자 뒤쪽에 꼬리가 튀어나온 조랑말 꼬리에 머리를 하고 있었다. 나는 그녀에게 어떻게 많은 영국 여성들이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을 보았는지 물었다. 미국 여성들은 튀어나왔다. 모자와 조랑말 꼬리를 가진 아픈 엄지손가락처럼

21 피츠버그 파이어리츠(24-27)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내셔널리그 센트럴에서 24-28로 4위에 머물고 있다.

파이어리츠는 세인트루이스에 65경기 뒤진 반면 파이어리츠는 실제로 191점을 득점했다. 198점을 허용했다. 피츠버그의 대표적인 공격수는 닐 워커로, 조별리그로서 피츠버그는 타율 266으로 야구 파이어리츠 케빈 코레아의 26위인 타율 236을 기록하고 있다.

조와 리그는 7승을 거두었다

MLB 픽스 & 예측 : 텍사스가 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