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지방 대신 근육을 갖고 싶어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근육을 빨리 만들어야 할 필요가 있든지, 여러분의 너무 마른 체격에서 벗어나기 위해 근육을 만들어 내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여기에 여러분이 분명히 유용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이 있다

건강 - 근육

여러분이 지방 대신 근육을 갖고 싶어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근육을 빨리 만들어야 할 필요가 있든지, 여러분의 너무 마른 체격에서 벗어나기 위해 근육을 만들어 내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여기에 여러분이 분명히 유용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이 있다

형태는 모든 것이다. 바벨 컬을 하면서 등을 사용하여 나쁜 형태의 atg를 사용할 때, 당신은 당신의 이두박근에 대한 자극을 제한하는 동시에 당신의 성공을 속이는 것 뿐 아니라 부정행위를 할 수 있는 시간과 장소가 있다.

그것은 강제적인 대변인이라고 불리는 것이다. 나중에 이 정보에 대한 기사를 쓸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체중을 사용할 때 당신은 부상을 입을 확률을 높일 수 없다. 나를 믿어라. 그들은 농담이 아니다. 육체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세금이 부과되죠

더 많은 훈련은 근육암과 같지 않다. 역도의 목적은 근육 성장을 자극하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라. 그것은 거의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일단 기능이 완성되면, 근육은 회복되고 새로운 근육은 결국 만들어질 필요가 있다.

우리는 모두 낮잠을 잘 때 일어난다. 체육관에서 근육을 만들지 않고, 누워 있을 때 근육을 만든다!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에 어떤 필수적이지 않은 시간을 주지 않는다면, 언제 근육을 만들 기회가 있을까? 필요하다

95~98%의 크레아틴이 골격근에 저장되어 있다.

이완은 간 신장과 췌장에 보관되어 합성된다. 그러나 대부분의 크레아틴 소비로 수확된 에너지가 실제로 물리적으로 될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다.

그러나 흥미로운 것에 도달하자.

궁극의 근육질 운동을 위해서는 복합 운동을 해야 한다.

나는 단지 복합 운동을 사용한다.

나는 단지 이것들이 하나의 근육질에 대해 포함되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인 재료들 중 하나를 사용한다.

내가 처음 근육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그것은 매우 까다로워 보였지만, 지금은 모두 이용되고 있다.

그러니 결코 희망을 잃지 말고 그것에 대해 생각해라.

어떤 제품을 얻기 전에, 보충제는 마법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많은 사람들은 단지 저품질의 제품을 목표로 하는 것을 사는 사람만이 자동적으로 체중을 늘릴 필요가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현실은 보충제가 이미 견고한 식단과 운동 체제를 기능하고 있다는 것이다.

신체적 상태에 환상적인 초점을 맞추는 것은 중요하지만 강박관념의 지점까지 도달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겉모습보다 신체적으로 건강해지는 것이 훨씬 더 많다는 것을 기억하라. 체력은 피로해지지 않고 정상적이고 일상적인 일을 수행하는 것이다. 또한 의심할 여지 없이, 전체적인 체력은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모든 인간의 기본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두 번째-네글렉팅 힘, 모든 근육은 업그레이드를 넘어선다. 다른 근육에 의존해서 건물을 만드는 과정을 돕는다. 튼튼함을 위해 훈련해야 한다.

예를 들어 삼두근이 너무 수원홈타이 약해서 벤치 프레스를 방해한다면, 당신이 당신의 가슴 근육을 완전히 훈련시키지 않는 것이 이치에 맞다.

여러분의 몸은 모든 근육 수축 ATP를 위해 ATP(adenosine-tri-phosphate)라고 불리는 것을 사용한다.

ATP가 없는 우리의 주요 혐기성 에너지 저장소다. 우리는 말 그대로 근육 섬유로 수축할 때마다 신체는 ATP에서 인산염 분자를 사용한다.

이것은 우리의 필요한 ATP를 근육 수축 CREATINE에 쓸모없는 ADP(adenosine-Di-phosphate)로 변환시킨다. !!!!!다행히도 우리의 멋진 작은 크레아틴 인산염 가게는 우리의 골격근 안에 숨어있고, ATP가 근육 수축을 위한 연료이기 때문에, 우리의 살을 계속 사용하기에 완벽해졌다.

단백질 분말 사용 – 이 특정 영역에서는 간단한 단백질의 풍부한 맛을 생략할 변명의 여지가 없다. 요즘 대부분의 단백질 분말은 당신의 단백질 분말을 완전히 섞는 항목과는 대조적으로 꽤 저렴하다. 왜? 빠른 근육 증강!우유 제품과 반반은 식이 지방을 가지고 있다.

근육을 만들기 위해서는 지방이 필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킨다. 그리고 또한 당신은 집중된 칼로리를 얻는다. 기억하라. 당신은 조건으로서 최대 양을 필요로 한다.

펌프에 집중하는 많은 리프터들은 펌프에 의존하는데, 펌프는 심리적으로 훌륭하지만 근육 부기와 관련이 없지만, 무거운 리프팅을 통해 근육을 적절하게 자극하는 것은 단순히 펌프 자체만이 아니라 근육을 만든다.

단백질 분말은 탄수화물이나 지방이 거의 없는 높은 단백질을 제공한다.

근육 계약자에게 이상적인 맛을 주는 이슈 또한 최근에 크게 개선되었다. 모든 종류의 맛은 오늘날 이 시장에서 표준 초콜릿에서 카푸치노, 딸기, 크림 그리고 다른 멋진 요리법들 사이에서 발견될 수 있다.

당신은 단백질 분말을 섭취하기 위해 단백질과 관련된 몇 가지 다른 다른 요리법을 발견할 것이다!유청 단백질 분말, 카세인 단백질 분말, 콩 단백질 및 난자 프로트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