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

건강 - 건강주스

39 오이와 당근과 같은 대부분의 채소의 특성은 피부, 머리카락, 손톱을 개선시켜 신선한 주스를 소비하는 것을 추구하고, 비싼 미용 치료는 휴식을 취하는 주제로 발전한다.

주스를 마실 때 사과나 배 같은 과일의 피부를 만들 수 있지만, 어떤 과일은 독성이 있는 피부색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감귤 제스트는 당신에게 괜찮지만, 흰 부분은 정당화를 위해 쓰다. 파파야와 망고는 인간에게 독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피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스에 포함시키지 않는다.

쥬스 추출기 기계를 사는 것은 당신이 야기할 수 있는 최고의 구매 중 하나일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몸이 많은 과일과 채소를 한 번에 먹을 수 없는 야채와 과일을 1파운드에 섭취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많은 과일과 야채를 주스한다고 해서 힘을 얻을 수 없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신진대사를 증가시킬 것이다. 체중 증가는 지방으로 저장되는 독소의 결과이기 때문에 적어도 신선한 주스의 유입은 당신의 몸을 세탁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저장되어 있는 독소와 지방을 위로 올리고 방출하라. 세포가 갈망하는 비타민과 영양소로 몸에 넘쳐날 것이다. 건강 프로그램을 위한 즙이 당신의 몸이 질병으로부터 치유되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우리의 의도는 평판이 좋았습니다.우리가 정말로 원하는 것은 날것의 강력한 영양상의 이점을 이용하는 것이었을 것입니다.우리 둘 다 건강상의 문제를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우리의 식단에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더 첨가함으로써 올 수 있었습니다

즙을 짜는 과정에서 가장 많이 얻어지는 부분은 즙을 짜기 전에 채소를 준비하는 것이다. 즙을 짜기 전에 적절한 일정을 가지고 있고, 카펫을 하루 안에 맞추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아침에 야채를 먼저 준비해 보라. 전날 밤 다른 선택은 그들이 필요한데, 당신은 단지 주스를 마실 수 있는 자유로운 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준비된 야채가 바쁜 날에 주스를 덜 거를 것 같을 때마다 항상 좋은 것을 발견한다.

즙을 낸 후 맛이 좋은 야채를 즙을 내는 일에 종사할 경우 감귤류가 없는 강한 맛의 과일에 즙을 첨가해 보십시오. 크랜베리, 딸기, 산 하늘빛 전두유 딸기 등 베리가 타르트 맛을 내는 데 매우 도움이 되며, 생강, 펜넬, 마늘, 마늘 등 모든 음료에 징을 첨가한다.

실란트로, 민트, 카다솜, 계피, 강황은 또한 모든 종류의 특이한 맛을 숨기는 데 도움을 준다. 게다가, 그것들은 간과할 수 없는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

과일 주스에 야채를 조금 첨가하여 시작을 고려해 볼 수도 있고, 야채가 과일보다 더 영양가가 높은 음료로 올라가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

비록 때때로 맛있는 야채를 음료에 더 많이 첨가하는 것이 당신의 미각을 더 잘 얻을 수 있도록 도와 주지만, 야채는 과일보다 더 영양가 있다.

우리는 그 첫 번째 교훈을 허리띠 아래서(말하자면) 쥬싱 기계를 가지고 있는 요리법을 시도해 보았다. 마법이 시작되었을 때 우리는 거의 즉시 더 많은 에너지를 경험했고, 몇 번의 토크타임으로 건강한 농산물을 많이 소비할 수 있기 때문에 정직하게 환상적이라고 느꼈다. 당신은 즉시 건강한 재료로 가득 찬 샐러드 그릇을 주스하고 그것을 삼킬 수 있다.

최대한 즙을 내는 것의 장점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다양한 농산물을 포함한 넓은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 영양 균형을 보장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치아에 얼룩을 주는 주스에는 당근 주스와 비트 수분이 포함되어 있다.

얼룩을 피하기 위해, 이를 바로 닦는 것을 막기 위해, 사람이 이런 종류의 주스를 마신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즙을 내는 경험의 시작에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우리의 이야기를 나누는데 시간이 좀 필요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옳을 곳과 비슷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 과정에서 나는 우리가 도중에 즙을 내는 것에 대해 배운 중요한 교훈과 함께 몇 가지를 공유할 것이다.

과일 주스라면, 가게에서 흔히 구입하는 음료만큼 설탕을 많이 마시지 않는 경우가 있지만, 설탕을 많이 소비하는 설탕은 과일 주스에 국한된 설탕이 되든 상관없이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유기농 농산물을 얻는 이점 중 하나는 즙을 내기 전에 특정 채소를 껍질을 벗기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유기농 당근을 잘 씻고, 끝을 다듬고, 일반적으로 피부를 즙을 내어 플러스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농약 처리된 농산물과 관련된 특정 표면 문제만 발견하면 화학물질이 이전에 피부를 쉴 수 있는 방법이다.

이것은 아마도 책으로 디자인된 모든 것뿐만 아니라 부엌에서 즉시 당신의 전류를 보는 것이 매우 쉽다는 것에 대한 즙을 내는 가장 실용적인 책들 중 하나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