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구입하는 시스템이 그것을 모두 하는가? 그것은 절대 그렇지 않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당신이 구매하는 시스템이 모든 것을 하는가?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하는 매우 중요하고 효과적인 방법이 아니다. 다행히도, 당신이 소유한 어떤 보안 시스템으로도, 당신은 나중에 당신의 무기고에 감시를 추가할 수 있다.

재정이 허락할 때, 당신은 하드웨어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감시 회사를 선택할 수 있다.

개인 주택 보안을 보장하는 데는 여러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무료 서비스를 사용하여 미리 검토된 주택 보안 계약자가 주택 보안 조치를 설치하도록 하려면 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보안 회사가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집에 배치할 수 있는 경보를 발령할 것이라고 광고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촌스러워 보인다고 느끼기 때문에 그들을 창문에 두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일 수도 있지만, 보안 데칼은 가정 보안에 추가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강도들을 겁주는 데 그렇게 좋은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보안 경보가 없을 때에도 집 주변에 데칼을 사용한다.

텔레비전 광고는 가정경보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침입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라는 생각을 팔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침입자가 당신의 문을 열고 당신의 가족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바로 걸어 들어오는 것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첨단 기술 보안 시스템이 제자리에 있을 때 어떻게 가능한가?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가정 보안 회사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정 보안 회사에 설치되면 귀하뿐만 아니라 귀하의 가정 보안 회사에도 경고할 수 있습니다.이 설정으로 귀하의 가정 보안 회사는 경보가 울리면 지역 경찰에 연락하여 귀하의 주소로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귀하가 집을 비운 동안 화재 또는 강도로 인해 경보가 발생했을 때 매우 도움이 됩니다.

고해상도 야간 컬러 카메라 외부 가정용 보안 이 총알 카메라는 56개의 적외선 LED를 장착하여 야간 시력 150피트 떨어진 곳에 비디오가 540개의 TV 회선 해상도로 녹화되어 고품질의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이제 USB 20을 완전히 지원하여 마더보드를 설치해야 한다.

이것은 메모리 용량이 큰 마더보드를 위해 가능한 한 가장 좋은 방법으로 카메라를 연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두 번째 요인은 모니터링 서비스 사용을 요청하는 프로토콜이다. 어떤 순서로 전화하시겠습니까? 어떤 경우에는, 당신은 도움이 되는 이웃에게 무반응 경찰에게 경고하는 것보다 더 잘 경고하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

세련되고 가격이 오르면 디지털 레코더 시스템(DVR)을 포함할 수 있는 4, 8 또는 16 채널 홈 보안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당신의 집을 감시하고 하드 드라이브에 어떤 움직임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은 돌아가서 당신의 편리함에서 어떤 일이라도 볼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구내의 모니터에 연결될 수 있고, 어떤 컴퓨터 스테이션, 노트북 또는 심지어 모바일 장치에서도 피드를 보낼 수 있다.

어디에 있든지 집을 감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다. 이러한 시스템은 유선 또는 무선이 가능하다. 무선 시스템은 이동할 때 쉽게 가져갈 수 있다는 점에서 아파트에 이상적일 것이다.

하드웨어를 선택하고 구입하면 보안 시스템이 있습니다.유효한 시스템인가요? 예, 그리고 어떤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침입자에 대한 억제책 역할을 하는 것이다. 신호 경고와 결합하면 감시되지 않는 보안 시스템조차도 강력한 억제 도구가 된다.

전화 다이얼러 시스템은 정확히 이와 같이 들리는데, 경보가 울리면 시스템이 미리 프로그램된 번호로 다이얼을 돌린다. 그 후 보안 서비스에 연락하고, 거기서 경찰 및/또는 소방서에 통보된다.

키패드는 시스템을 쉽게 무장 해제할 수 있도록 메인 입구 근처에 위치해야 한다.

대부분의 가정은 두세 개의 입구가 있고 이 문에는 자기 센서가 부착되어야 한다.

이 센서는 문이 열리면 제어 장치에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사실, 당신의 재산은 차고와 창고와 같은 추가적인 구조물뿐만 아니라 집을 둘러싼 땅을 포함한다.

게다가 잠재적인 강도로부터 전체 재산을 확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안 시스템에 대한 완전 인력 한 의존을 지나 이동하는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집을 줄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이고 기본적인 보호 수준이다. 경보는 당신이 결코 재산에 대한 범죄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이 향상되는 것으로 증명된다. 그러나 이 중요한 부분을 가정 보안에 보충하기 위해, 그 점에 대해 생각해 보라. 집 밖에서도 할 수 있다

가정 및 개인 보안과 같은 수많은 회사가 직접 저렴한 비용으로 시스템을 판매합니다. 편리하고 기꺼이 설치할 경우, 더 많은 기본 보안 시스템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