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도 좋고 카드도 두 장 있는 것도 좋지만 충전카드가 세 장 이상 있는 것은 좋지 않다.

금융 - 신용카드

신용카드를 갖는 것은 좋고 두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은 훨씬 더 좋지만, 세 장 이상의 충전 카드를 갖는 것은 권장되지 않는다. 신용 빚을 갚는 당신의 출처와 그 모든 것을 어떻게 지불할 것인가를 항상 고려해야 한다.

이런 유형의 충전 카드를 찾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닐지도 모르는데, 이것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일이다.요즘에는 이러한 신용 카드를 사람들에게 주는 회사가 더 많이 있지만, 모든 기업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각 c 거래에 대한 처리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이러한 요금은 쌓일 수 있지만, 총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예를 들어 무료 처리 장치. 사업주 역시 신용카드 거래의 이익과 수수료의 균형을 맞추도록 요구한다.

당신은 당신이 비용으로 지출할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신용카드를 받아 벌 것인가?일부 회사들은 가장 좋은 잔액 이체 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광고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꽤 높은 연간 수수료와 등록 수수료와 같은 깜짝 비용을 사용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그들은 또한 지연된 지불에 대해 정말로 높은 벌금을 부과할 수 있다.

잔액 이체에는 0이자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 것에는 극히 높은 비용을 사용하는 카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현금을 절약하다.보안 카드를 사용하면 $200에서 $1000까지 자금을 미리 로드할 수 있음 실제로 승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음 현금 제공이 아닌 당신의 투자 비용을 고려할 때, 신용 재구축에 매우 쉽게 착수할 수 있음카드를 받기 전에 약관에 대한 작은 인쇄물과 포기 내용 읽기 약관이 좀 복잡하게 들린다면, 약관을 훨씬 더 잘 이해하는 사람에게 그 약관의 진정한 의미를 알아내고 그 약관이 당신이 더 많은 비용과 이자를 지불하도록 만들 수 있는지 물어보라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얻는 목적은 현금을 절약하는 것이지,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다.아지스모든 충전 카드에는 비용 기능이 있다.

어떤 방법으로든 즉시 15개의 카드를 선택하라.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채우는 것을 아무도 막을 수 없다. 당신의 여러 카드가 최대가 되지 않도록 확실히 해라. 연기된 지불이 없는 한, 신용 등급은 변경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신용 등급은 변경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당신의 신용에 만기 지불의 일부를 남기지 말아라.ts 일단 복리 이자가 쌓이기 시작하면, 그 작은 지급 측면은 자동적으로 부채가 된다.나는 내가 2년 동안 해외여행에 투자했던 현금을 주택예금에 넣는다면 아마도 지금 내가 더 부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경험적인 면에서는 훨씬 더 가난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더 단순하게 쓰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분수에 맞는 생활을 하는 것이 비밀이라고 믿는다.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얻는 것은 확실히 신용 재건을 위한 올바른 지침의 한 단계일 것이다.카드를 받기 전에 계약서의 작은 인쇄물과 포기를 확인하십시오. 약관이 약간 혼란스럽게 들린다면, 약관을 훨씬 더 잘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그 약관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물어 보십시오. 그리고 그 약관이 당신이 모든 것을 마친 후에 더 많은 비용과 이자를 지불하도록 만드는지 물어 보십시오. 이런 종류의 카드를 받는 목적은 돈을 절약하는 것이지,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다.항해를 하다GFC가 세계를 강타 소액결제 현금화 했을 때, 당신은 사람들의 습관이 변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가? 만약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이었고 그들이 계속 변화해 왔는가? 아니면 그들이 GFC 이전으로 돌아왔다고 생각하는가?항상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제한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비록 많은 충전카드는 그들 자신의 신용한도를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다른 거래에 다른 크레딧을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과도한 구매를 제한하는 좋은 방법이다.그래서 이 제안들이 제시하는 핸들은 무엇인가?